내일도 맑음 설인아 과거이슈들

Posted by hitenmitsurugi
2018.05.08 00:51 ★Hot Issue(종합)★/Hot Issue(드라마)

이미지 출처=설인아 인스타그램

이미지 출처=설인아 인스타그램(비키니)




7일 월요일 저녁 첫 방송된 KBS1 새 일일드라마 '내일도 맑음'(극본: 김민주 연출: 어수선) 1회에서는 강하늬(설인아)가 취업을 하기위해 면접을 보고 신입사원 채용 공모전 경쟁 PT에 참여하는 모습이 그려졌는데요.



이미지 출처=설인아 인스타그램

이미지 출처=설인아 화보


'내일도 맑음' 방송에서 강하늬(설인아)는 성실함과 능력을 두루 갖춘 인재이지만 그녀의 낮은 학벌이 항상 그녀의 발목을 잡았었는데...이 번 면접에서는 강하늬가 최종까지 올라가 자신감있게 도시락 프레젠테이션(PT)을 잘 하면서 면접관들에게 호평을 받으며 좋은 결과를 기대하게 만들었습니다. 



이미지 출처=드라마 '내일도 맑음'


강하늬(설인아)의 도시락 프레젠테이션(PT)를 지켜본 한 면접관이 "강하늬씨 성격이 이름처럼 시원시원하네. 대학에서는 뭘 전공했어요?" 라고 물었고 이 에 머뭇거리던 강하늬가 "전공은 없습니다. 저는 고등학교만 졸업했고...홍보 마케팅 분야는 풍부한 실전 경험이 중요하다고 해서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라고 대답하자 다시 "그럼 실전 경험은 있나요?" 라고 물었고 질문에 다시 강하늬는 "학원에서 전단지를 나눠주며 많은 신규고객을 유치해 본 경험이 있습니다." 라고 대답하였습니다.



이미지 출처=드라마 '내일도 맑음'


이 에 실망한 듯한 모습을 보인 면접관들은 전문용어를 영어로 설명해 볼 것을 주문했지만 강하늬(설인아)는 제대로 대답하지 못했고...이 모습을 지켜보고 있던 오너의 딸(안연홍)은 "얘 1차 누가 통과시켰어요? 어이가 없네.  이런 애를 인재라고 뽑아놓은 거냐고 지금?" 이라고 분노하며 강하늬의 이력서를 찢었고 "지금 회사 망칠라고 작정한 거에요? 그리고 저번에 내가 아는 사람 뽑으라고 했는데 그 사람은 왜 안 뽑았냐고?" 라고 소리를 지르며 이력서를 집어 던지는 모습이 '내일도 맑음' 1회에서 방송되었습니다.



이미지 출처=드라마 '내일도 맑음'


일일드라마 '내일도 맑음' 은 흙수저 무스펙 주인공이 그려내는 7전8기 인생 리셋 스토리와 주변 가족들의 살맛나는 이야기를 그린 휴먼 드라마로...배우 설인아가 데뷔 4년 만에 전격적으로 주연을 맏게 되었고 드라마 '청춘의 덫'에서 심은하의 딸로 나왔던 하승리도 주연을 맏게돼 화제가 되었으며 방송시간은 평일 저녁 8시 25분 입니다.



이미지 출처=드라마 '내일도 맑음'

이미지 출처=하승리 인스타그램


한 편 설인아는 그동안 다양한 방송에 출연하며 낙천적이고 털털한 성격과 운동을 바탕으로 한 건강하고 섹시한 글래머 몸매로 많은 주목을 받으며 이슈가 되었었는데요.



먼저 설인아는 지난 4월 22일 두산 베어스와 기아 타이거즈의 프로야구 경기에 시구자로 나서 완벽한 자세로 포수 미트에 정확히 공을 던져 실검 1위를 기록하기도 했었는데...자신이 MC로 활약하고 있는 MBC 연예 정보 프로그램 '섹션TV 연예통신'에서 설인아가 "제가 너무 완벽하고 싶은 나머지 허리,다리,골반까지 안 아픈 곳이 없을 정도로 연습하고 던졌어요." 라고 말하자 MC 이상민 이재은 아나운서 그리고 패널들은 "진짜 시구여신으로 등극했다. 파워시구였고 앞으로 '설드로' 라고 불러야겠다." 라면서 칭찬하였습니다.




또 설인아는 올해 2월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 에 배우 이다희,가수 구하라,구구단 미나 와 함께 출연해 자신의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며 화제의 인물이 되었는데...하하와 한 팀으로 '통아저씨' 게임에 나선 설인아는 3번 연속으로 칼을 꽂자마자 통 아저씨가 튀어나오며 이광수를 능가하는 신흥 ‘똥손’의 등장을 알렸지만 본인 스스로는 괴로워 해 출연진들을 폭소케 만들었고...‘똥손’의 오명(?)을 벗기위해 마지막으로 가지고 있던 모든 칼을 올인하며 설인아는 신중하게 칼을 꽂았지만 네 번째 칼 마저 어김없이 통아저씨가 튀어나와 출연진들을 경악하면서 웃게 만들었습니다. 




한 편 과거 무명이었던 설인아가 자신의 이름이 대중들에게 거의 처음으로 알려지게 된 것은 '조영남 따귀녀' 사건이었는데...설인아는 2015년 12월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나를 돌아봐' 에서 조영남을 속이기위한 몰카 요원(배우 지망생)으로 등장해 조영남과 커플 연기를 하기 시작했는데요.




연기를 하면서 설인아는 바람 핀 남자 친구 역할인 조영남의 뺨을 시청자가 놀랄만큼 세차게 때렸고...설마 진짜로 뺨을 맞을지 몰랐던 조영남은 당황해하면서도 커플 연기를 계속 이어갔습니다. 뒤 이어 설인아는 두 번을 더 강하고 리얼하게 조영남의 따귀를 때렸고 상황이 종료된 후 조영남은 별다른 말 없이 "연기를 잘하네" 라고 칭찬하며 대인배다운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러나 방송이 나간 후 설인아의 조영남 따귀 때리기 영상은 각종 포털 사이트와 SNS를 중심으로 급격하게 퍼져나갔고...'조영남 따귀녀' 영상은 드라마에서 화제가 된 '김치 싸대기' 에 버금가는 최고의 화제와 이슈가 되었는데요. 이 후 설인아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촬영이 끝난 후 조영남 선생님께 죄송하다는 사죄를 한 100번은 한 것 같아요." 라고 당시 죄송했던 마음을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설인아 프로필]



본 명: 방예린

생년월일: 1996년 1월 3일 (나이: 23세)

고 향: 서울특별

신 체: 키(167cm) 몸무게(50kg) 혈액형(O형)

특 기: 태권도 주짓수

결 혼: 미혼

학 력: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연예과-서울예술대학교 연기과 휴학

소속사: 위엔터테인먼트

데 뷔: 2015년 KBS 드라마 '프로듀사'

방 송: '나를 돌아봐' '나를 찾아줘' '서울가요대상' '섹션TV 연예통신' '혼자왔어요' '비디오 스타' '런닝맨' '투유 프로젝트: 슈가맨2' '살짝 미쳐도 좋아'

드라마: '옥중화'  '힘쎈여자 도봉순'  '학교 2017'  '내일도 맑음'  



미치겠다 너땜에 이유영의 과거

임원희 이혼 프로필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