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민환 율희 열애임신결혼 한방정리

Posted by hitenmitsurugi
2018.05.10 06:43 ★Hot Issue(종합)★/Hot Issue(스타)

이미지 출처=최민환 율희 SNS



남성밴드 FT아일랜드의 최민환(1992년생 나이:27세)이 여자친구인 걸그룹 라붐의 전 멤버 김율희(1997년생 나이:22세)의 임신과 결혼 소식을 팬들에게 직접 전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최민환은 9일 수요일 오후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이 소식을 알렸는데 내용을 살펴보면..."작년말 율희와의 공개열애부터 올해 초 갑작스러운 결혼발표까지 여러분도 많이 당황하셨을 것 같은데요. 그냥 형식적인 말보다는 여러분께 진심 어린 저의 마음을 이야기하고 싶어 글을 씁니다~!"




이미지 출처=FT아일랜드 팬카페


"저 곧 아빠가 됩니다~!! 아직 많이 어리고 아버지가 되기엔 턱없이 부족하지만...좋은 아빠가 되기 위해 그리고 부끄럽지 않은 아빠가 되기 위해 정말 많이 노력하고 있어요~! 가장 기쁜 소식을 여러분들께 빨리 말해주고 싶었어요. 태명은 짱이입니다 ~ ! 얼른 태어나면 여러분들께도 우리 짱이를 보여드리고 싶네요 ~!! 초음파만 봐도 너무너무 이쁘답니다 ~ !" 라고 최민환은 율희의 임신 소식을 알렸습니다.




또 최민환은 "결혼식은 아내 율희가 몸조리를 충분히 한 후 10월 19일에 올릴 예정입니다 ~ ! 결혼을 결정하고 또 곧 아빠가 될 준비를 하다보니 어느 순간 세상이 지금까지 봐온 세상과는 많이 달라보이더라구요 ~ ! 하루하루가 너무 소중하고 감사할 따름입니다. 한사람의 남편이자 한 아이의 아버지가 될 지금의 저 또한 저의 새로운 한 삶의 일부가 되었습니다.  지난 순간들이 지금은 좋은 추억이 되었듯...지금 이 순간들도 언젠간 좋은 추억으로 남을 수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저 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다 ~ !! 많이 응원해 주세요 ~ !!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 !"  라고 결혼식 날짜와 현재의 행복한 감정에 대해 솔직하게 이야기하였는데요.





한 편 가수 커플 최민환과 율희는 다소 황당(?)하게 열애 사실이 공개되었는데...작년 9월 21일 라붐 멤버였던 율희가 갑자기 자신의 페이스북에 "우리의 생이별 10분 전사진으로나마 보니까 갑자기 숨통이 트이는구만 D-9" 이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최민환과 다정한 포즈로 찍은 사진을 게재하였다가 또 빠르게 삭제하였습니다.


이미지 출처=율희 페이스북




정확한 언급은 없었지만 그 것은 율희가 자신의 비공개 SNS 계정과 공개 계정을 혼동해 해당 게시물을 실수로 공개 계정에 올렸던 것으로 보이고...빠른 시간내에 실수를 알아차린 율희가 바로 게시물을 삭제하였지만 이미 발 빠른 팔로워들이 게시물을 캡쳐해 온라인 상에 빠르게 확산되면서 열애설이 불거지며 율희와 최민환은 포털사이트 검색 순위에 까지 이름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이미지 출처=율희 인스타그램(글래머 몸매)


최민환과 율희의 열애설이 가라앉지 않고 계속 이슈가 되자 22일 최민환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안녕하세요 FNC엔터테인먼트입니다. FT아일랜드 최민환,라붐 율희와 관련한 공식입장 전달드립니다. 본인 확인 결과 두 사람은 가요계 선후배로 만나 서로 호감을 갖고 좋은 만남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라고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을 공식적으로 인정하였습니다. 




그로부터 약 2 개월쯤 후인 11월 3일 그룹 라붐의 소속사 글로벌에이치미디어 측은 갑작스럽게 율희의 팀 탈퇴 소식을 전했는데..."라붐의 멤버 율희가 팀을 탈퇴하게 되었습니다. 율희를 제외한 멤버들과 라붐이 빨리 제 자리를 찾을 수 있도록 힘 쓰겠습니다." 라고 공식 입장을 밝히며 율희가 그 동안 연예계 활동에 크게 뜻이 없음을 여러 차례 알렸고...소속사는 이러한 율희의 의견을 존중해 전속 계약을 만료하기로 결정했다는 비하인드 스토리도 들려주었습니다.




한 편 율희도 라붐 공식 팬카페에 팀 탈퇴 심경을 손 편지로 전했는데..."결코 짧지 않은 지난 3년간 라붐의 율희로 활동하는 동안 멤버들, 팬 여러분들과 너무나도 소중한 추억들을 만들어오면서 그 시간들로 인해 행복하게 활동할 수 있어서 너무 감사했어요. 울기도 많이 울고 그 만큼 많이 웃기도 하면서 그 많은 시간 동안 제 자신이 이렇게 과분한 사랑을 받아도 마땅한가 싶을 정도로 너무너무 행복한 나날들을 보냈어요 ~ !"



이미지 출처=라붐 팬카페


"하지만 그런 시간들 속에서도 제 자신에게 수 없이 많은 질문들을 던져보고 고민하는 과정에서 심적으로 너무나 감당하기 어려운 시간들이 오기도 하고 제가 하고 싶은 저의 앞으로의 진로에 대해서 생각하게 되는 날들이 거듭될수록 더욱 더 진지하게 고민을 했었던 것 같아요. 너무나 갑작스러운 소식에 많이 놀라셨을텐데 팬 여러분들께 너무 죄송하고 그 동안 주신 사랑에 비해 제가 팬 여러분들께 안겨드린 실망감과 속상함에 너무나도 죄송한 마음이에요."




"비록 라붐 율희의 모습으로 여러분들께 인사드리는 건 마지막이지만 우리 멤버들이 더 열심히 이뤄나갈 라붐도 많이 응원해 주시고...앞으로 제가 해나가야할 일들과 김율희라는 사람으로서의 모습도 응원해주세요. 제 인생에 너무나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준 라떼 여러분들과 우리 멤버들 그리고 회사 식구분들께도 죄송하고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마지막으로 저라는 사람을 너무나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신 많은 분들께도 진심으로 너무 감사드리고 잊지 않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라고 팬,라붐 멤버,회사 식구들에게 죄송하고 감사한 마음을 전했습니다.




그로 부터 또 2개월후인 2018년 1월 4일 최민환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자친구 김율희와의 결혼 소식을 전하였는데..."힘든일도 많았지만 서로를 믿고 의지하며 지내온 여자친구와 사랑에 대한 확신으로 그 결실을 맺으려고 합니다. 결혼이라는 저의 인생에 있어서 큰 결정을 내리고 많은 분들의 축하 속에서 고마움을 많이 느꼈습니다. 또한 제가 감사해야할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지 다시 한 번 느끼게 되었습니다."


이미지 출처=최민환 인스타그램


"데뷔전부터 지금까지 곁에서 늘 함께하고 있는 가족같은 멤버들에게 이 소식을 이야기하였을때 모두 진심으로 축하해주었습니다. 어떻게 보답을 해드려야할지 모르겠지만...무엇보다 제가 감사드릴수 있는 존재가 되어주신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고마운 마음을 전합니다. 저는 지금 이 자리에서 다시 또 열심히 성실하게 음악으로 보답하겠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라고 최민환은 결혼 소식을 전하며 감사의 마음도 함께 전했는데요.




이 후 약 4개월 쯤이 지난 9일 또 임신 소식을 전한 것입니다. 요즘 추세로 보았을때 그리고 연예인으로서는 더욱더 최민환과 김율희가 결혼및 출산과 육아를 하기에는 조금 이른 감이 있지만...그래도 두 사람이 여러 역경을 딪고 사랑의 결실을 맺은 만큼 앞으로 아기와 함께 행복하게 잘 살며 좋은 소식만 들려줬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가져봅니다 ~ !  


한주완 마약혐의 과거는?

이재포기자 법정구속 핵심정리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