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법 변호사 서예지의 모든것 :: MY Mysterious Recharge Agit

무법 변호사 서예지의 모든것

Posted by hitenmitsurugi
2018.05.13 03:22 ★Hot Issue(종합)★/Hot Issue(드라마)



12일 토요일 첫 방송된 케이블TV tvN 새 주말드라마 '무법 변호사'(극본 윤현호 작가 연출 김진민 PD) 1회에서 조폭 변호사 봉상필(이준기)과 주먹이 앞서는 변호사 인물 하재이(서예지)가 강렬한 첫 등장을 하며 눈길을 끌었는데요.  


이미지 출처=무법 변호사


'무법 변호사' 첫회에서 조폭 외삼촌의 비호 아래 의뢰인들의 해결사 역할을 하는 봉상필(이준기)은 감시 카메라를 피해 뇌물을 요구하는 경찰에 "경찰이 단속을 빌미로 뇌물을 요구한다는 제보를 받았습니다." 라고 말했지만 증거가 없다고 생각한 경찰이 뻔뻔하게 부인하자 봉상필은 차 안의 블랙박스를 가리키며 회심의 미소를 지었습니다. 또 봉상필은 조폭들의 폭행 현장에도 어김없이 나타났는데...조폭이 칼을 꺼내들자 봉상필은 "그거 쓰면 징역 5년이다." 라고 말하며 법전을 들고 협박 무기로 사용했고...그럼에도 조폭들이 자신이 변호하는 사람을 때리자 "자 ~ 이제부터 정당방위 성립이다. 야 ~ 거기 너부터 나와봐" 라며 조폭들에게 주먹을 날렸습니다.



이미지 출처=무법 변호사


하재이(서예지)의 '무법 변호사' 첫회 등장도 만만치않게 강렬했는데...하재이는 가정폭력에 시달리다 남편을 해한 아내에게 20년 형을 내린 판사에게 항의했고 이에 분노한 판사는 그녀에게 모역적인 언사를 했습니다. 결국 하재이는 참지못하고 판사에게 주먹을 날렸고 이 에 변호사 자격을 정지당하며 고향인 기성시로 내려오게 되었고...기성시에서 하재이는 봉상필(이준기)을 사채업자로 오해하며 그에게 빚에 대해 따지다가 또 성질을 참지못하고 주먹을 휘두르며 철창에 갇히는 신세가 되었습니다.



이미지 출처=무법 변호사(서예지 단발)


tvN 새 주말드라마 '무법 변호사' 는 법 대신 주먹을 쓰던 무법(無法) 변호사가 자신의 인생을 걸고 절대 권력에 맞서 싸우며 진정한 무법(武法) 변호사로 성장해가는 거악소탕 법정활극인데...12일 첫 방송이 화제가 되면서 극중 이준기와 특급 케미를 선보이며 하재이로 완벽 빙의한 서예지에 대해서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데요.



이미지 출처=무법 변호사

이미지 출처=킹엔터테인먼트 SNS


서예지는 방송에 앞서 12일 자신의 소속사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무법 변호사' 본방사수를 독려하는 사진을 공개했는데...사진 속 서예지는 '무법 변호사 5월 12일 첫방송!' 이라는 팻말을 들고 옅은 미소를 지으며 매력을 뽐냈고..."열심히 촬영하고 있었는데 벌써 첫 방송 날이 다가와 긴장되기도 하고 궁금하기도 하네요. 60분 동안 흥미로운 이야기가 가득해요. 오늘 밤 9시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라고 본방 사수 독려도 잊지 않았습니다. 


 

이미지 출처=서예지 인스타그램(비키니)


[서예지 프로필]



국 적: 대한민국

별자리/십이간지: 양자리/말 띠

생년월일: 1990년 4월 6일 (나이: 29세)

고 향: 서울특별

신 체: 키(169cm) 몸무게(43kg) 혈액형(O형)

가족 관계: 아버지,어머니(부모님)와 2녀 중 막내

결 혼: 미 혼 

학 력: 영신고등학교-스페인대학 신문방송학과 

소속사: 킹엔터테인먼트

닮은꼴 연예인: 수애 코유키(일본여배우)

종 교: 개신교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seo_yea_ji/



이미지 출처=온라인 커뮤니티(서예지 졸업앨범)

이미지 출처=서예지 인스타그램(과거사진)


장신에 마른 체형이지만 볼륨있는 몸매의 소유자인 서예지는 작은 얼굴과 짙은 눈썹 그리고 중저음이 매력적인 여배우인데...정작 서예지는 "사실 전 제가 갖고 있는 목소리가 콤플렉스였어요. 근데 저음 목소리가 스페인어랑 잘 맞는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처음 관심을 갖게 됐는데 어느새 스페인어 발음에 매료가 됐고 그렇게 발음 하나 억양 하나 때문에 혹해서 한 달 동안 부모님을 졸라서 고등학교 졸업후 스페인에 유학까지 가게 되었어요." 라고 목소리 컴플렉스와 스페인으로 유학가게 된 사연까지 이야기하였습니다.




아나운서가 꿈이었던 서예지는 유학 후 스페인 현지 대학에서 3년 동안 신문방송학을 공부하였다고 하는데요. 그러나 우연치않은 계기로 연기자의 길을 걷게 되었다는데...한 연예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서예지는 "제가 치아교정을 5년을 했어요. 치아를 많이 빼는 바람에 하관에 문제가 생겨 잠시 한국에 들어왔었고...그때 치과에서 현재 소속사 대표님을 만나 캐스팅 제의를 받았었는데 처음 몇 번은 거절했었지만 고민 끝에 아나운서의 꿈을 접고 결국 배우의 길로 접어들게 되었어요." 라고 연기자가 된 계기에 대해 이야기하였습니다.




이미지 출처=서예지 인스타그램


또 서예지는 "부모님의 반대를 무릅쓰고 또 아나운서의 꿈까지 포기하며 연기자의 길로 접어들었지만 후회는 절대 없어요. 지금 현재 제 꿈은 연기자고 앞으로도 좋은 연기자가 되기위해 많이 배우고 노력하고 싶어요. 우연히 접한 연기가 정말 너무 재밌어요. 앞으로 정말 다양한 경험들을 해보고 싶고...작품 미팅과 오디션도 되도록 많이 해보고 싶어요. 또 작품 속에서 아주 작은 역할을 맡더라도 그 안에서 빛나는 배우가 되고 싶네요." 라며 현재의 배우로서의 삶에 100% 만족한다는 이야기도 덧 붙였습니다.   



이미지 출처=서예지 화보


서예지는 연기자의 길로 접어든 이후 2013년 3월 SK텔레콤 'LTE도 콸콸콸' 광고로 데뷔하였고...같은 해 5월 정우성의 연출작 삼성전자 갤럭시 S4 브랜드 필름 '나와 S4 이야기-4랑' 에 출연하면서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습니다. 이 후 '사도'  '비밀'  '봉이 김선달'  '다른 길이 있다'  '부라더' 등의 영화에 출연하였고 


이미지 출처=서예지 화보


이미지 출처=서예지 출연작 '구해줘' 방언


'감자별2013QR3'  '야경꾼 일지'  '드라마 스페셜-세 여자 가출소동'  '드라마 페스티벌-가봉'  '슈퍼대디 열'  '라스트'  '무림 학교'  '또 오해영'  '화랑'  '구해줘'  '무법 변호사' 등의 드라마와 '일요일이 좋다-런닝맨'  '세상을 바꾸는 퀴즈-세바퀴'  '아는 형님' 등의 예능프로그램 그리고 빅뱅의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 뮤직 비디오에도 출연하며 서예지는 최근까지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미지 출처=출연작 '감자별'


한 편 서예지는 과거 tvN 시트콤 '감자별 2013QR3' 에서 부부로 호흡을 맞췄던 장기하와 열애설이 나기도 했었는데...이에 대해 서예지는 "장기하 오빠는 극 중에서는 다소 무뚝뚝한 남편이었지만 실제로는 너무 잘 챙겨주는 오빠에요. 정말 친한 오빠 동생 사이이고...사실 사적으로 대화할 시간이 많지는 않았어요. 장기하 오빠는 대사가 많이 없고 표정연기 위주인 반면  저는 장율이랑 붙는 신에서만 대사가 너무 많아서 '어떻게 지냈어? 어제 뭐했어??' 라는 대화를 나눌 여유도 부족하더라구요. 그래도 오랜 시간동안 부부로 호흡을 맞추며 친해지게 되었지만 사귀는 사이는 정말 아니에요." 라고 웃으며 열애설을 부인하였습니다.(이 외에도 '야경꾼 일지' 에 함께 출연한 동방신기 유노윤호와의 열애설도 부인하였음.)


 


또 서예지는 과거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출연해 친언니와의 일화를 공개하며 화제가 되었는데...방송에서 서예지는 "옛날에 언니랑 등산을 가서 가위바위보를 하며 뒤로 내려가는 게임을 했는데...언니에게 몇 발 뒤로 가면 낭떠러지라고 말을 해야 되는 상황에서 '내가 원래 놀라면 말문이 막혀' 무서워서 순간 말이 안 나왔고 그래서 결국 언니가 밑으로 떨어졌어. 그런데 비명도 없고 아무 소리가 안나는 거야. 그래서 너무 놀라 '언니 죽었어?' 라고 했는데도 계속 아무 소리가 안들려 주저앉아 울어 버렸지."




"그런데 그 때 갑자기 욕이 날라오는거야 그것도 계속. 나중에 알고 봤더니 천만다행으로 낭떠러지에서 자란 나무에 언니가 걸렸던 것이었고...이 후에 지나가던 등산객에 의해 구조되어 언니는 목숨을 건질수 있었어. 근데 더 웃긴건 그런 급박한 와중에서도 내가 등산객 옆에 있던 또래 남자아이한테 인사를 하면서 관심을 보였다는거야." 라고 말하며 언니가 했던 욕을 그대로 재현해 시청자들을 폭소케 만들며 의외로 상당한 예능감을 뽐내기도 하였습니다.  


정려원이 진짜사랑한 남자배우

업비트 압수수색 핵심은?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