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려원 진짜사랑 남자배우 :: MY Mysterious Recharge Agit

정려원 진짜사랑 남자배우

Posted by hitenmitsurugi
2018.05.14 06:43 ★Hot Issue(종합)★/Hot Issue(예능)

이미지 출처=드라마 '마녀의 법정' 정려원 단발머리




13일 일요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 (이하 미우새) 최근 월화드라마 ‘기름진 멜로’로 돌아온 그룹 샤크라 출신 배우 정려원이 스페셜 MC로 출연해 과거 '불같이 뜨겁게 사랑했던 남자'에 대해 솔직하게 고백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이미지 출처=나무위키 정려원 국적,학력,키,소속사 등


예전 SBS 예능프로그램 ’힐링캠프’ 에 나와 "전 연예인이 아닌 사람은 만난 적이 없어요."라고 이야기하기도 했던 정려원은 이 날 ‘미운 우리 새끼’ 방송에서..."예전에 불같은  사랑이라고 해야 하나? 그 사람도 저를 좋아했는데...제가 더 불이 붙어버렸던 적이 있었어요." 라고 과거 사랑했던 사람에 대해 운을 뗀 뒤



정려원은 "그 땐 정말 일이고 뭐고 다 때려치우면서 신실한 기독교인이 아니었는데도 '내가 저 사람, 저 사람의 부모님,할머니,강아지 까지 전부 다 평생 수발들겠으니 저 사람과 꼭 결혼하게 해 주세요.' 라고 기도 했을 정도로 푹 빠져있었어요." 라고 이야기하였는데 이 에 MC 서장훈이 "혹시 그 분이 가수에요? 배우에요??" 라고 묻자 




정려원은 "배우에요." 라고 대답한 후 "그렇게 기도를 잘 하지 않던 애가 갑자기 기도를 하면서 호주에 와 엄마 앞에서 우는 모습을 보이니까...어머니가 '려원아~! 사랑은 구걸이 아니야. 사랑은 같이 주고 받는거지 절대 구걸이 아니란다.' 라고 말씀하셨고 그 말씀을 듣고 마음 정리가 좀 되면서 딱 끊게 됐어요." 라고 '불같이 뜨겁게 사랑했던 남자'에 대해 솔직하게 고백하였고 이 에 모벤저스 어머니들이 "그 사람 장가는 갔어여?" 라고 묻자 정려원은 "아직 안 갔더라구요." 라고 말하며 살포시 웃음을 지었습니다. 


  


‘미운 우리 새끼’ 방송에서 정려원의 '불같이 뜨겁게 사랑했던 남자' 발언이 화제가 되면서 그 상대 남자 배우가 누구인지? 네티즌들은 엄청난 궁금증을 보이고 있고 필자도 상당히 궁금한데요. 그래서 과거 정려원과의 열애설로 이슈가 되었던 인물들을 정리하면서 '불같이 뜨겁게 사랑했던 남자' 에 대해 논리적 추론을 한 번 해 보려고 합니다.



이미지 출처=정려원 공항패션


① 2015년 11월 초 한 언론 매체가 웨딩업계 관계자의 말을 빌어 “정려원과 박효신이 결혼을 전제로 진지한 교제를 하고 있다. 현재 조심스럽게 결혼 준비를 하고 있으며...식장과 웨딩드레스 등을 고르기 위해서 웨딩플래너들과 극비리에 접촉 중에 있다.” 라고 보도해 엄청난 화제가 되었는데...기사가 나온지 1시간도 채 되지않아 양 측 소속사에서 "서로 밥 한 번 먹은적이 없는 사이입니다.' 라며 강하게 부인하였습니다.




특히 정려원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촬영하다가 깜짝 놀랐네요. 저도 모르는 결혼설이라니? 저는 공연장에 갈 정도의 박효신 씨 팬입니다. 하지만 전화번호도 몰라요. 밖에서 따로 만난적도 없구요. 한 번 기사가 나면 아무리 아니라고 해도 계속 따라다니는 말들이 저는 당황스럽고 또 박효신 씨께는 죄송하고 그러네요.....아니라고 다들 알아주셨으면" 이라고 직접 박효신과의 결혼설에 대해 완강히 부인하였습니다.(이건 정말 완전 루머인듯하고 배우도 아니니 패~쓰)



이미지 출처=정려원 인스타그램


② 2016년 10월 그룹 위너의 멤버였지만 현재는 탈퇴한 남태현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너클링을 착용한 여성의 손 사진을 올리며 정려원과의 첫 번째 열애설이 났었지만...정려원 소속사 키이스트는 "지인들을 통해 알게되었고 친분이 있는 것은 맞지만 열애는 절대 아니다." 라고 20분만에 부인하였습니다. 하지만 2017년 6월 "남태현이 연인 정려원의 '게이트' 영화 촬영 현장에 응원차 방문했고 데이트를 즐겼다." 라는 열애설이 또 터졌는데......



이미지 출처=정려원 남태현 인스타그램


이 번에도 "'게이트' 영화 촬영이 막바지라 손담비,남태현을 비롯한 지인들이 응원차 현장을 방문한 것일 뿐 두 사람의 열애설은 사실무근입니다." 라고 부인하였습니다.(남태현은 손담비하고도 열애설이 난 걸 보면 정말 친한 사이일 확률이 꽤 있는것 같고...확실한 빼박증거가 나온것이 아니기때문에 두 사람이 아니라고 하면 그냥 믿어주면 될 듯 그리고 어쨌든 우리가 찾는 배우가 아니니 또 패~쓰)


 

이미지 출처=온라인 커뮤니티(정려원 비키니 몸매)


③ 2006년으로 거슬러 올라가 MBC 월화미니시리즈 '넌 어느별에서 왔니' 에서 '원원커플' 로 함께 사랑을 받았던 김래원과의 열애설이 났었는데...연예관계자들과 시청자들 사이에서 '드라마 속에서 실제 연인처럼 너무 다정한 게 아니냐?' 라는 의혹을 붉어지며 열애설이 돌았지만...정려원과 김래원 두 사람 모두 "촬영장에서 분위기가 화기애애하고 좋은 것은 사실이지만 실제 사귀지는 않습니다. 그냥 동갑내기 친구사이이고 드라마 속 사랑하는 사이로 등장하는 남녀배우가 이같은 의심을 받는 것은 정말 기분 좋은 오해인 것 같습니다." 라고 기분좋게 열애설을 부인하였습니다.(밑에서 자세히 언급하겠지만 필자는 정려원의 2007년 이후 공백기를 중요포인트로 생각하기때문에...처음에는 김래원도 가능성이 있지 않을까? 생각했었지만 그렇게 생각하기에는 두 사람은 드라마 이 외에는 너무 접점이 없어서 거의 아닌 것 같음.)



이미지 출처=정려원 패딩


④ 2007년 6월 정려원(1981년생 나이:38세)이 청담동의 한 유명 레스토랑에서 조승우(1980년생 나이:39세)와 단 둘이 다정하게 식사하는 모습이 목격되면서 두 사람의 열애설이 터졌습니다. 또 조승우가 당시 정려원이 주연을 맡은 영화 '두 얼굴의 여친' 의 강원도 촬영장을 방문하기도 하고...정려원도 조승우가 주연으로 출연중이던 뮤지컬 '헤드웍' 을 관람하면서 두 사람의 열애설에 더 무게가 실렸는데요.



거기에 정려원의 측근이 "두 사람은 올해 초 정려원이 조승우가 다니는 교회로 옮기면서 첫 만남을 가졌고...서로가 호감을 갖고 최근 자주 만나고 있는 것은 맞지만 본격적으로 교제 중인지는 아직 밝히기 어렵다." 라는 이야기를 전했다는 보도가 나오며 거의 확실한 것 아니냐? 는 여론이 형성되었지만...조승우의 소속사는 "교회를 다니면서 안면이 있다는 이야기는 들었지만 연인 사이는 절대 아니다. 조승우는 현재 여자 친구가 없다." 라고 부인하였고...정려원도 SBS 예능 '야심만만'에 출연해 "조승우 씨와는 같은 교회에서 새벽기도를 다니며 친해진 사이에요. 그러나 사귀는 것은 아니에요." 라고 열애설에 대해 부인했고 이 에 MC 강호동이 갑자기 "만약 조승우 씨가 프로포즈 하면 어떻게 하실건가요?" 라고 질문했고 정려원은 약간 당황한 듯 "좀 더 많이 알게 된다면....아직 그 단계는 아닌 것 같아요." 라며 웃었습니다.


이미지 출처=정려원 SNS

이미지 출처=정려원 코트


결론 부터 이야기하자면 저는 조승우가 '불같이 뜨겁게 사랑했던 남자' 일 확률이 가장 높다고 봅니다. 그 이유는 ‘미운 우리 새끼’ 방송에서 정려원 했던 발언들에서 찾아볼 수 있는데...먼저 정려원은 "그 때  일을 다 때려치우고 호주에 갔었다." 라는 말을 했었고 실제 정려원의 과거를 살펴보면 2007년 이 후 2009년 까지 공백기를 갖었습니다.  그 것도 드라마 '넌 어느별에서 왔니' 가 많은 인기를 얻었고 영화 '두 얼굴의 여친' 은 흥행에 실패하기는 했지만 청룡영화상 신인여우상을 받으며 연기자로서 한 참 주가를 올리고 있었던 상황에서 말이죠.  


이미지 출처=정려원,조승우 일본 선교활동 



더군다나 그 이전까지는 매 해 여러 작품을 하며 활발하게 활동을 하고 있던 상황이어서 2007년 이 후 공백기는 좀 의아한 부분이 있고...만약 이 것이 조승우와 잘 이루어지지 않으며 상처를 받아 정말 다 때려치우고 싶은 생각으로 공백기를 갖게된 것이라고 가정해본다면 시기상 딱 맞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또 정려원의 발언 중에 "그렇게 기도를 잘 하지 않던 애가 갑자기 기도를 하면서 우는 모습을 보고 어머님이 놀랐다." 라는 것에 대해 생각해보면 그렇다면 정려원이 과거에는 그렇게 독실한 신자까지는 아니였다가 그 시기에 독실한 신자가 되며 기도에 많이 의지하게 되었다는 것을 알수가 있는데...필자가 알고 있는 바로는 조승우와의 열애설이 터지기 전까지는 정려원이 새벽기도를 갈 정도로 독실한 신자라는 것이 전혀 드러난 적이 없는것으로 보아 이 역시 '불같이 뜨겁게 사랑했던 남자'가 조승우 일 가능성을 높혀 주는 부분이라고 충분히 추론 가능합니다. 



이 외에도 삽살개 홍보대사이고 한 때 프로필 가족 관계란에 강아지를 자신의 가족으로 적었을 정도로 강아지 사랑이 남다른 조승우라는 점도 일반적으로 그렇게까지 얘기하지는 않는데 가족과 함께 강아지까지 평생 수발들겠다고 기도했다는 정려원의 발언과 일맥상통하는 부분이 있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참 그리고 다니엘 헤니를 유력 후보로 언급하시는 분들도 계시던데...제가 봤을때는 다니엘 헤니는 오히려 더 가능성이 희박하지 않을까? 싶은데 그 이유는 일단 다니엘 헤니와 열애설이 난 이후에는 별다른 공백기 없이 계속 활동을 하였고...또 일반적으로 생각해봤을때 '일을 다 때려치우고 간절히 기도할 정도로 뜨겁게 사랑했었던 사람' 과 헤어지게되면 쿨하게 다시 친구처럼 만나는것은 정말 희박한 일인데...정려원은 공백기를 끝낸 후 2009년 당시 다니엘 헤니의 소속사에 들어가 한 솥밥을 먹었고 그 이후로도 계속 친분을 유지한 정황들이 보이는 것으로 보아 아닐 확률이 높다고 보는 것입니다. 




반면에 조승우와 정려원은 열애설이 붉어졌던 2007년 이후 어떠한 접점도 찾아 볼 수가 없어서 필자의 생각으로는 조승우일 확률이 확실히 높은 것 같습니다. 그러나 이 것들은 드러난 정보들을 바탕으로 한 필자의 추론일뿐이고...정려원이 '불같이 뜨겁게 사랑했던 남자' 가 조승우가 아닌 전혀 알려지지 않은 인물일 수도 있겠죠. 아무튼 정려원 저도 샤크라때부터 호감 연예인으로 생각해왔었는데 앞으로 좋은 인연 만나서 행복하게 잘 살았으면 좋겠고...지금 '기름진 멜로'도 재밌게 시청하고 있는데 좋은 연기도 앞으로 더 많이 보여줬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원희룡 폭행당한 이유는?

무법 변호사 서예지의 모든것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