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유천 황하나 총정리 :: MY Mysterious Recharge Agit

박유천 황하나 총정리

Posted by hitenmitsurugi
2018.05.16 02:40 ★Hot Issue(종합)★/Hot Issue(스타)



15일 화요일 과거 동방신기 출신으로 그룹 JYJ 소속 가수 겸 배우 박유천(1986년생 나이:33세)과 남양 유업 창업주 집안의 외손녀 황하나(1988년생 나이:31세)가 결국 결별했다는 소식을 전했는데요.




15일 박유천의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측은 "박유천과 황하나가 최근 연인 관계를 정리 하였습니다. 다른 부분은 사생활로 더 이상 말씀 드릴 수 없는 부분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라고 짧게 공식 입장을 전했습니다.




또 한 연예계 관계자는 "박유천과 황하나 두 사람이 최근 완전히 헤어졌습니다. 그 동안 헤어졌다 만났다를 반복했으나 이번에는 정말 완전히 정리했고...서로의 집에서 짐을 다 빼면서 서로 이제 더 이상 인연이 없다고 두 사람 모두 주변 지인들에게도 전했으며...박유천은 다시 연예인으로 황하나도 앞으로 자신의 일을 계속 해 나갈 예정입니다." 라고 두 사람의 현재 상황에 대해 자세히 전해주었습니다.


이지미 출처=박유천 고등학교 졸업사진


이지미 출처=박유천 공항패션


한 편 불미스러운 일로 세간의 관심을 한 몸에 받은후 사회복무요원으로 복무중이던 박유천은 지난해 4월 남양 유업 창업주의 외손녀이자 럭셔리 파워블로거 '베리바니' 로 유명했던 황하나와의 결혼 소식을 알리면서 다시 한번 세간의 주목을 받으며 대중들을 깜짝 놀라게 했는데...당시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박유천이 올 가을 황하나 씨와 결혼을 약속하였습니다. 아직 구체적인 결혼 계획이 나오지 않은 상황에서 기사가 나왔기 때문에 그 외에 다른 말씀을 드리기는 조심스러운 부분이 있습니다. 박유천은 현재 사회복무요원으로 복무 중이며 상대방도 일반인인 만큼 이에 양해를 부탁 드리며 따뜻한 시선으로 봐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박유천은 오는 8월 25일까지 군 대체복무에 성실히 임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라고 공식 입장을 전했습니다.



이지미 출처=황하나 인스타그램(비키니 몸매)


이 후 박유천은 황하나와 9월 10일 결혼할 것이라고 날짜를 밝혔고...어느 새 결혼 날짜가 다가왔지만 두 사람은 그 날짜에 결혼을 하지 않았습니다.  이 에 여러 언론 매체들의 문의가 쇄도하자...박유천의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측은 "결혼식이 20일로 연기되었습니다." 라고 결혼식이 조금 연기되었다고 알렸으나 9월 20일에도 두 사람은 결혼식을 올리지 않았고 결국 박유천의 소속사는 "결혼식이 연기 된 것이 맞고...구체적으로 언제 결혼식을 올리게 될 지는 현재 정해진 바는 없습니다." 라고 사실상 무기한 연기를 알리며 파혼설이 붉어지기도 하였는데요 



이지미 출처=황하나 인스타그램

이지미 출처=황하나,박유천 인스타그램(팔문신:타투)


파혼설의 배경에는 박유천이 4건의 성폭행 혐의에 모두 무혐의 판결을 받았지만 관련 송사가 끝나지 않았었고...박유천이 무고죄로 맞고소한 고소녀 A씨가 1심에 이어 2심에서도 무죄 판결을 받으며 황하나 측 집안에서 강경하게 반대한 것이라는 예측들이 많았었습니다. 그러나 박유천과 황하나는 결혼식은 올리지 않았지만...함께 해외 여행을 가거나 데이트를 하는 모습을 보이며 애정 전선에는 이상이 없음을 알렸고...최근까지도 박유천이 황하나에게 꽃과 선물을 안기며 '사랑꾼'의 면모를 드러냈던 것으로 알려졌었습니다.



이지미 출처=황하나 인스타그램

이지미 출처=황하나,박유천 디스패치


작년 12월 황하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태국 코사무이 여행지의 모습이 담긴 여러장의 사진과 영상을 게재하며 "세상 그 누구보다 자상하고 로맨틱한 ㅇㅇ 덕분에 매일매일 행복. 모든 기념일들 한 번도 빠짐 없이 다 챙겨주고 이렇게 자상하고 예쁜 마음을 가진 로맨티스트는 없을 거야. 몇 년전도 지금도 눈가 촉촉. 커플 스파부터 바다 앞에서 딱 우리 둘 만의 로맨틱 디너에 노래 선곡까지 혼자 준비해둔 게 너무 귀엽다. 완벽." 이라는 글도 함께 올리며 박유천에게 사랑받고 있어 행복한 심경을 표현하였고



이지미 출처=황하나 인스타그램


이 외에도 황하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 놀다 감기 걸린 건데 아프다고 이렇게나 이쁘게 죽도 만들어주고(심지어 맛있음) 선물도 사다 놓고 . 이쁜 짓말 골라해♥ #100점짜리" 라는 내용의 글과 여러장의 사진을 올렸고..."둘이 데이트.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아프지 말고~!!" 라는 글과 함께 데이트를 즐기고 있는 사진도 올려 박유천과의 사이에 전혀 이상이 없이 잘 만나고 있음을 은연중에 알렸습니다.



이지미 출처=황하나 인스타그램 박유천 담배

그러나 15일 결국 박유천의 소속사는 황하나와의 결별 소식을 알렸는데요. 이에 대해 박유천과 황하나의 결별 소식을 최초 보도했던 스포츠월드의 한 관계자는 "과거 SNS를 통해 네티즌들과 설전을 벌인 황하나로 인해 박유천이 부담 아닌 부담을 느꼈었어요. 또 SNS 라이브를 통해 사생활까지 노출되면서 대중들의 질타를 거세게 받자 박유천의 속앓이가 수위를 넘어섰던거죠." 라고 두 사람의 결별 이유에 대해 이야기했는데...작년 박유천이 소집해제 후 자신의 SNS에 "모든 분들에게 정말 죄송하고 미안하다는 얘기를 하고 싶었습니다." 라고 사과글을 게재하였지만 그러나 그 시각에 황하나 SNS 라이브에 박유천이 노래방에 함께 있는 모습이 포착돼진정성 논란이 일며 대중들의 질타를 받은적이 있었습니다.



이지미 출처=황하나,박유천 인스타그램


한 편 박유천의 소속사에서 15일 황하나와의 이별을 공식 인정하였지만...이 에 대해 온라인 상에서는 여전히 다양한 의혹들이 제기되고 있는데요.



이지미 출처=황하나 인스타그램


먼저 결별을 공식 인정하기 하루 전인 14일 황하나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 OO 네랑 두 번째 커플모임 #커플데이트" 등의 글과 함께 선물받은 카드까지 공개하며 연애 전선에 이상이 없음을 알렸습니다.  결별 소식이 전해진 15일 한 팬이 결별 보도에 대해 "힘내시고 행복하게 사시길~! 두 분 잘 어울리셨는데 아쉽네요 ㅠㅠ" 라고 댓글을 남기자 황하나가 "기사 보지마세요. 다 거짓말이이에요." 라고 답글을 남겨 두 사람이 정말 결별을 한 것이 맞는 것인지? 에 대해 더욱더 의혹이 증폭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서원 성추행 핵심은?

원희룡이 폭행당한 이유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