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종합)★/Hot Issue(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민영의 과거

이미지 출처=박민영 갤러리

이미지 출처=박민영 원피스




6일 밤 첫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서는 김미소(박민영)가 비즈니스 파티에 참석한 후 유명 그룹 부회장 이영준(박서준 나이:31세)에게 퇴사 의사를 밝히는 모습이 전파를 타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증폭 시켰는데요.



‘김비서가 왜 그럴까’ 1회 방송에서 9년 동안 자신을 보필해왔던 김미소(박민영)가 갑작스레 퇴사 의사를 밝히자...이영준(박서준) 부회장은 "그래? 그럼 그러던지." 라고 쿨하게 허락하는 듯 보였지만 그 날 단 한숨도 잠을 못 자면서 "도대체 김비서가 왜 그럴까?" 라고 고민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습니다.



이미지 출처=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


뜬 눈으로 밤을 지새우고 출근한 이영준(박서준)은 다음날 회사에서 김미소(박민영)와 마주치자 대뜸 "도대체 이유가 모야? 지난달부터 야근에 주말 근무까지 시켜서 그러는거야?" 라고 물었습니다. 그러나 김미소는 "오전에 비서 채용 공고 올리겠습니다. 제 선에서 추릴테니 부회장님은 면접만 보시면 될 것 같네요." 라고 퇴사에 대해 확실히 못을 박았는데요.



이미지 출처=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


김미소(박민영)의 완강한 태도에 화가 나고 답답했던 이영준(박서준)은 친구 박유식(강기영)을 찾아가 "여태까지 내가 모르는 게 하나도 없었는데 도무지 이유를 알 수가 없어. 답답해서 현기증이 날 지경이다. 진짜" 라고 고충을 토로했는데 이 에 박유식이 "야...니 밑에서 9년 동안 일한 거 자체가 정말 대단한 일이야. 그런 여자를 동양에서는 보살이라 그러고 서양에서는 성녀라고 그런다." 라고 말하며 웃었지만 이영준이 그 말을 듣고 정색하자 박유식은 다시 진지하게 "원래 대부분 3년 6년 9년 마다 직장에 권태기가 온다고 하자나. 그건 멍든 사과와 같은 거니까 완전히 더 썩기 전에 대화를 통해 돌파구를 찾아야지." 라고 조언하였습니다.



이미지 출처=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


친구 박유식의 조언을 듣고 이영준(박서준)은 김미소(박민영)를 붙잡기 위해 "이사로 승진시켜 주고...물론 업무가 많다면 백업 비서까지 고용해주겠다." "전용 차량과 집도 제공해주고 필요하다면 사비로 집안의 빚까지 다 갚아주겠다." 는 등 여러 파격적인 조건들을 제시하며 회유했지만...김미소는 "미안해요. 하지만 이번에는 양보 못하겠어요." 라며 자신의 뜻을 굽히지 않았고 이 에 이영준은 "내 승부욕을 자극하지 말아라." 라고 경고하였으나 그녀는 "저도 이제 제 인생을 찾고 싶어요. 누군가의 비서가 아닌 또 누군가의 가장도 아닌 그냥 연애도 하고 결혼도 하는 평범한 김미소의 인생을 찾고 싶다구요." 라면서 계속 퇴사에 대해 단호한 태도를 보였습니다.




이미지 출처=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


김미소(박민영)의 이야기를 듣고 말기 왕자병 환자(?)인 이영준(박서준)은 '그녀가 자신을 좋아해서 그러는거다.' 라는 엉뚱한(?) 결론을 내리고...늦은 밤 김미소의 집을 찾아가 "연애니 결혼이니 하는 말 진심이었니?" 라고 물었고 이 에 그녀는 "부회장님 옆에서 일만 하다가는 결혼도 못하고 늙을 것 같아서 그래요. 여섯시 출근에 야근에...또 부회장님이 부르시면 자다가도 벌떡 일어나 뛰어나가야되고...." 라고 한탄했습니다.


이미지 출처=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


그러자 이영준(박서준)은 "겨우 그런 이유로?" 라고 물었고 이 에 김미소(박민영)는 다시 "나이 먹고 부회장님께 밉보여서 버려지면 누가 저를 책임지나요?  부회장님만 평생 보필하며 혼자 늙어가라는 건가요?" 라고 한탄하며 화를 냈습니다. 하지만 이영준은 "그래서 그 결혼이라는 것을 하기 위해 회사를 그만둔다는 거야? 진짜 그렇게까지 결혼이라는 게 하고 싶은거야??" 라고 말하며 진지한 눈 빛으로 김미소를 바라보았고 "그럼 일은 계속해. 나 이영준이 너랑 결혼해 줄께." 라고 말한후 방송이 마무리 돼...7일 목요일 ‘김비서가 왜 그럴까’ 2회 방송 전개에 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습니다.



이미지 출처=박민영 화보 몸매


[박민영 프로필]



국 적: 대한민국

생년월일: 1986년 3월 4일 (나이: 33세)

고 향: 서울특별시

신 체: 실제키(160cm 정도로 추정) 몸무게(46kg) 혈액형(O형)

가족 관계: 아버지,어머니(부모님)언니

결 혼: 미 혼 

학 력: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동국대학교 영상대학원 공연예술학 석사 

소속사: 나무엑터스

데뷔: 2005 CF 'SK텔레콤 JUNE'   

종 교: 무 교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rachel_mypark/


이미지 출처=박민영 얼굴 인스타그램(팬 카페)


실물이 예쁜 배우 박민영은 2005년 'SK텔레콤 JUNECF를 통해 연예계에 입문하였고...2006년 MBC 인기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 에서 예쁘지만 단순 무지한 강유미 역을 맡으며 대중들에게 본격적으로 얼굴을 알렸습니다. 이 후 KBS '아이 엠 샘' KBS '전설의 고향: 구미호' SBS '자명고' MBC '런닝,구' KBS '성균관 스캔들' SBS '시티 헌터' KBS '영광의 재인' MBC '닥터 진' MBC '개과천선' KBS '힐러' SBS '리멤버: 아들의 전쟁' 드래곤 TV '시광지성' 광저우 TV '금의 야행' KBS '7일의 왕비'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 등의 많은 드라마에 출연하였고...2011년에는 '고양이: 죽음을 보는 두 개의 눈' 이라는 영화를 찍기도 하였습니다.




특히 박민영은 여러 작품들 중 2010년 KBS 드라마 '성균관 스캔들' 에서 김윤희 역을 맡아 훌륭한 남장 연기를 선보이면서 대중들에게 호평을 받으며 확실히 자신의 존재감을 드러냈고...이 후 2011년 SBS 드라마 '시티 헌터' KBS 드라마 '영광의 재인' 등도 연달아 히트 시키며 최고의 주가를 달렸고 많은 인기를 얻게 되었습니다.


 


특히나 이 시기에 SBS 드라마 '시티 헌터' 에 함께 출연했던 배우 이민호와 열애설이 터지며 더 화제가 되면서 인기를 얻었었는데요. 하지만 박민영은 안타깝게도 전 남자친구 이민호와 연애 6개월 만에 결별하였는데...결별 이유는 서로 바쁜 스케줄로 인해 소원해지면서 자연스럽게 헤어지게 되었다고 공식적으로 이야기하였지만...그러나 실제로는 열애 사실이 공개됐을 당시가 연애 1 개월 차 밖에 되지 않았을때여서 서로에 대해 많이 알기도 전에 너무 많은 이슈가 되어 이목이 집중되는 것에 큰 부담을 느낀 두 사람이 결국 그 부담감을 이기지 못하고 헤어지게 된 것이라는 이야기들도 그 당시 많이 나왔었습니다.



이미지 출처=넷플릭스 '범인은 바로 너'


아무튼 박민영은 그 이후에도 잠깐의 공백기가 있기는 했었지만 2014년 이후 한국과 중국을 오가며 꾸준히 활동하였는데...특히 최근에 방송했던 넷플릭스 예능프로그램 '범인은 바로 너' 에서 매우 뛰어난 추리 실력과 유창한 영어 회화 능력 그리고 의외의 예능감까지 선보이며 좋은 평가를 받았고...또 1화를 방송한 tvN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 도 아직 초반이긴 하지만 벌써부터 평균 시청률 7.44% 최고 시청률 10.30% 로 여타 지상파 드라마들을 압도하는 성적을 거두며 대중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김경수드루킹 사건특검 핵심정리

아내의맛 이하정 정준호 과거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