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종합)★/Hot Issue(드라마)

의사요한 이규형의 과거

예능 '인생술집' 이규형 오만석 김동완 유연석

'슬기로운 감빵생활' 이규형



비밀의 숲,슬기로운 감빵생활,라이프 등에 출연해 다채로운 연기를 선보여 대중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배우 이규형이 8일 목요일 오후 11:00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NEW 인생술집'에 배우 오만석, 김동완, 유연석 등과 함께 출연하며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예능 '인생술집' 이규형

'의사요한' 지성 이세영 이규형


'NEW 인생술집'에 출연한 배우 이규형은 첫 예능 나들이인데도 불구하고 재치있는 입담과 오만석, 김동완, 유연석과의 좋은 캐미를 선보이며 인생술집 MC 들을 폭소케 만들었습니다.  먼저 이규형은 오만석과의 오디션 악연(?)에 대해 이야기했는데 과거 오만석이 연출했던 뮤지컬에 오디션을 보러 갔다가 가차없이 떨어졌던 것...이에 대해 이규형이 "형이 개인적인 자리에서 저를 엄청 칭찬해주시는거예요. 그래서 '아니 이렇게 칭찬해주실거면 그때는 대체 왜 떨어뜨리신건데요?' 라고 물어봤죠"  라고 말하자 이에 오만석은 "사실 까맣게 잊고 있었는데...그때 그 질문을 받았을때 갑자기 뒤통수를 세게 얻어맞은 기분이었어요." 라고 말해 주위를 웃음바다로 만들었습니다.


예능 '인생술집' 이규형

'의사요한' 이규형


또 김동완이 "제가 원래 말을 쉽게 잘 놓지 못하는 성격인데 규형이한테는 오히려 무서워서 말을 놓게 됐어요." 라고 깜짝 고백하자 이에 이규형은 억울한 듯 "전 그냥 말을 놓기로 한 다음 날 동완이 형이 만나자마자 바로 '규형 씨' 라고 하셔서 되물어 봤을 뿐이에요." 라고 말하며 당시 상황을 재연했고...이를 본 인생술집 MC들은 "와 ~ '비밀의 숲' 속 악역을 다시 보는 것 같아요." 라고 말하며 웃음을 터뜨렸습니다. 



'인생술집' 이규형


한 편 인생술집에 함께 출연한 동료 배우들은 이규형의 특이한 성격에 대해서도 폭로했는데..."한 밤중에 뜬금없이 단체 채팅방에 '한강에서 번개하실 분?' 이라고 메시지를 보내는거에요."  라고 동료 배우들이 말하자 이규형은 "아니 저는 동료들과 친해지기위해 나름 생각해 낸 방법이에요." 라고 변명을 했지만 이 후에도 계속 동료들의 이규형의 특이한 성격에 대한 폭로전이 이어져 현장은 웃음 바다가 되었습니다.


'의사요한' 이규형 지성 이세영

이규형 마이너 갤러리


[이규형 프로필]



생년월일: 1983년 11월 29일 (나이: 36세)

국 적: 대한민국

별자리/십이간지: 사수자리/돼지 띠

신 체: 키(175cm) 몸무게(65kg) 혈액형(A형)

결 혼: 미혼

학 력: 중동 고등학교-경희대학교 연극영화과 자퇴-동국대학교 연극학과 학사

소속사: 씨그널엔터테인먼트 그룹, 엘엔컴퍼니 

데 뷔: 2001년 영화 '신라의 달밤'

팬카페: https://cafe.naver.com/no1kh  


뮤지컬 배우 김성철과 함께


정경호 인스타그램(이규형,박호산)


배우 이규형은 중학교 3학년 때 교회 문학의 밤 성극 무대에서 주인공 역할을 맡으며 처음으로 연기에 매력을 느끼게 되었고...이 후 연기자의 꿈을 꾸며 예고 입시를 준비하였으나 안타깝게도 불합격하였습니다. 그러나 인문계인 중동 고등학교에 입학해서도 연극부에 들어가 연기자의 꿈을 계속 키웠다고 합니다.


'의사요한' 이규형


'비밀의 숲' 이규형


고등학교 연극부에서 열심히 실력을 갈고 닦아 경희대학교 연극영화과에 당당히 합격하였으나 영화 '쉬리' 에서 영화배우 최민식의 연기에 매료되어 그의 모교에서 연기를 배우고 싶다는 일념 하나로 바로 자퇴를 하고 다시 반수 후 동국대학교 연극학과에 입학하였는데요. 연기에 완전히 빠져있었던 이규형은 수업 시간에 항상 맨 앞 자리에 앉았고 다른 학생들이 한 번 발표하는 것도 부담스러워 할 때 자진해서 세 번 이상씩 발표했으며 안민수 교수의 '연극 연출' 이라는 책도 항상 들고 다니며 달달 외웠다고 합니다.


'의사요한' 이규형


또 이규형은 가정형편상 등록금을 직접 부담해야하는 여건이라 장학금을 받기위해 학교 수업에만 더욱더 매진해야만 하는 상황에서도 시간을 쪼개 이탈리아에서 성악 교육으로 박사 학위를 받으신 이모를 찾아가 노래를 배웠다고 하는데...그러한 노력들이 빛을 발한 것인지? 현재까지 다수의 뮤지컬 무대에 서며 굉장히 노래 잘하는 배우로 인정받고 있고 연기 부문에서도 냉정하고 차가운 위험 인물부터 귀엽고 익살스러운 캐릭터까지 소화할 수 있는 스펙트럼이 굉장히 넓은 배우로 전문가및 대중들에게 고루 인정을 받고 있습니다.


이규형 박해수


이규형 정해인


이렇게 연기에만 올인하며 모든 것을 바쳤던 이규형이었는데도 불구하고 연기자로서 걸어가는 길은 역시 녹록치만은 않았는데...2007년 부터 백여 곳이 넘는 영화사에 자신의 프로필을 들고 돌아다녔지만 아예 오디션을 볼 기회조차 거의 얻을 수가 없었다고 합니다. 그러나 좌절하거나 포기하지 않고 계속 문을 두드린 끝에 가까스로 영화 '김씨 표류기' 에 목소리 출연(119 대원) 기회를 얻을 수 있었고 이 후 연극,뮤지컬 등에서 착실히 내공을 쌓으며 차차 영화,드라마 분야로도 영역을 확장하여 지금의 위치에 올라 설수 있었다고 하는데요.


뮤지컬 '사의찬미' 이규형


 이규형 조승우


'관객들이 믿고 볼 수 있는 배우가 되는것' 이 자신의 최종 목표라고 포부를 밝힌 이규형은 앞으로도 시간이 허락되는 한 연극,뮤지컬,영화,드라마 등 모든 분야에서 꾸준히 연기를 하고 싶다고 하였습니다. [출연작] ★연극- 햄릿, 극적인 하룻밤, 나쁜 자석, 유럽 블로그, 두근두근 내 인생, 날 보러 와요, 도둑맞은 책 ★뮤지컬- 두근두근, 빨래, 싱글즈, 오디션, 오 당신이 잠든 사이, 글루미 데이, 젊음의 행진, 트라이앵글, 비스티 보이즈, 마이 버킷 리스트, 아보카토, 여신님이 보고 계셔, 사의 찬미, 위대한 캣츠비, 은밀하게 위대하게, 비스티, 팬 레터, 젠틀맨스 가이드:사랑과 살인편 ★영화- 관상, 고양이 소녀, 우는 남자, 마녀, 나의 독재자, 사랑에도 저작권이 있나요?, 열정같은 소리하고 있네, 봉이 김선달, 디바, 증인 ★드라마- 착하지 않은 여자들, 쓸쓸하고 찬란하신 도깨비, 화랑, 비밀의 숲, 모두의 연애, 슬기로운 감빵생활, 라이프      


이수역 폭행사건 한방정리

양진호회장 폭행 핵심정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