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종합)★/Hot Issue(스타)

이용대 변수미 총정리

이미지 출처=이용대 유연성 배드민턴 동영상 발췌

이미지 출처=이용대 김기정

이미지 출처=SBS 방송에 포착된 이용대 변수미



2017년 2월 9일 한 스포츠 언론 매체의 기사를 통해 처음으로 배드민턴 월드 스타 이용대(1988년 생 나이: 31세)와 영화배우 한수현(본명: 변수미 1989년 생 나이:30세)의 결혼 소식이 세간에 알려졌는데..."이용대 6년간 사랑 키운 배우 변수미와 결혼: 예비 신부의 헌신 영화 같은 러브 스토리" 라는 제목의 기사였습니다.



이미지 출처=이용대 변수미


먼저 기사 내용을 좀 살펴보면...최근 서울 시내에 신혼 집을 마련했다는 이용대는 결혼에 대한 질문에 "원래는 여자 친구(변수미)와 더 빨리 결혼 하려고 했는데 지난해 올림픽이 끝난 이 후 해외리그 활동과 새 팀 요넥스와의 계약 그리고 4주간의 기초 군사훈련까지 줄줄이 이어져 결국 해를 넘기게 되었네요. 국내에 있을 때에도 제가 팀 훈련에 참가해야해서 신혼집 마련부터 가구 구입까지 모든 것을 예비신부가 홀로 다 했어야 했는데 정말 미안하게 생각하고 고맙단 말 전해주고 싶습니다.” 라고 이용대는 도와주지 못한 미안함을 표현하였습니다.


 

이미지 출처=이용대 변수미


이어서 이용대는 "2012년 저와 여자 친구(변수미)가 만나고 있다는 사실이 본의 아니게 알려진 후 괜한 오해의 시선들 때문에 여자 친구가 굉장히 힘들어했었어요.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의 운동 선수로서의 상황을 너무 잘 이해해 주고 배려해 주어 그동안 너무 고마웠었고...이제 결혼하면 앞으로는 계속 큰 행복감을 느낄수 있도록 평생 갚으면서 살고 싶습니다. 참 그리고 올 봄에 아기가 태어납니다. 여자 친구가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 직전에 임신 사실을 먼저 알았지만 혹시 경기력에 영향을 미칠것을 우려해 올림픽 대회가 다 끝난 후에야 저에게 알려주더라구요." 라고 말한 후


이미지 출처=변수미 비키니 몸매


이미지 출처=본의 아니게 알려진 이용대 변수미 수영장사진 


또 이용대는 "곧 부부가 되고 아기도 태어나게 되는데...이제 남편이자 아빠로서 코트위에서 많은 분들께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고 결혼이 아내에게 영원한 큰 선물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라고 다짐하면서 인터뷰를 마무리 하였는데요. 이용대 변수미 커플은 2011년 고향 속초에서 유명 식당을 운영하는 재력가로 알려진 변수미 씨 아버지가 주최한 배드민턴 행사장에서 처음 만나 연인 관계로 발전하게 되었습니다.  라는 내용의 기사였습니다.


이미지 출처=변수미 인스타그램



많은 사람들의 축복 속에 결혼한 두 사람은 이 후 약 2개월 정도가 지난 4월 변수미가 직접 인스타그램에 "자연분만으로 예쁜 공주님을 낳았습니다." 라고 자신의 출산 소식을 알렸고...이용대도 자신의 SNS에 "오늘 오후 5시25분 득녀했습니다. 한방이 엄마가 많이 힘들어했지만 잘 낳아주어서 정말 고맙네요." 라며 아빠가 된 벅찬 소감과 부인 변수미에 대한 고마움을 전하였습니다.


이미지 출처=이용대 변수미와 딸


이 후 6월 KBS2 새 예능프로그램 '냄비받침' 에 출연한 이용대 변수미 부부는 서로에 대한 애정과 딸 예빈이를 향한 애틋한 마음을 표현하며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만들었는데...먼저 이용대가 "아내가 지금도 힘들어해요. 임신을 하고 여자의 몸에 많은 변화가 있잖아요. 살이 찌면서 아무래도 젊었을 때 모습이 아니다 보니까 그런점이 힘들 것 같아서 사실 처음에는 출연을 많이 고민했었어요." 라며 아내를 배려하는 모습을 보여주었고...변수미도 "임신 후 체중 20kg가 불었어요. 제가 부종 때문에 잠을 제대로 못자곤 했었는데...그때 남편이 저를 지켜주려고 하는 느낌을 많이 받았어요. 피곤할텐데도 계속 제 옆에 있어주더라구요." 라면서 남편 이용대에 대한 고마움을 표현하였습니다.


이미지 출처=이용대 변수미


그러나 2018년 12월 19일 이렇게 예쁘고 행복하게 잘 살고 있을 것이라 생각되었던 이용대 변수미 부부의 파경 소식이 한 스포츠 언론 매체를 통해 보도 되었는데...최근 집안의 불미스러운 문제로 인해 급격하게 사이가 틀어졌고 변수미 씨 측근의 말에 의하면 "현재 냉각기를 갖고 있는  두 사람이 합의 이혼 절차에 들어가기 위해 준비 중인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변수미는 별거 후 현재 해외에 머물고 있으며 아이의 양육권은 이용대 선수가 갖는 것으로 합의중이라고 합니다." 라는 내용이었습니다.


이미지 출처=이용대 연봉 공개



이 기사가 나온 후 많은 이들이 놀란 가운데 먼저 이용대의 소속사 요넥스 코리아 측에서 "선수 개인의 사생활이라 선수에게 직접 물어본 적이 없어서 아직 정확한 상황을 알 순 없지만 현재 상황을 파악하고 있는 중입니다." 라고 이야기하였고 얼마 간의 시간이 흐른 후 "이용대와 변수미가 현재 이혼 조정을 위해 법원에 신청서를 제출한 상태라고 합니다. 두 사람이 성격 차이로 인해 이혼을 결심한 것이라고 하고 더 구체적인 내막까지는 개인 사생활이기때문에 물어 볼 수 없었습니다." 라고 언론 매체의 파경 보도를 인정하였는데요.


이미지 출처=변수미 출연작


얼마 후 변수미도 언론과의 인터뷰를 통해 "양육권 문제는 보도와는 다르게 아직 결정되지 않았고...현재 이혼을 준비 중인 것은 맞습니다. 별거를 하기 시작한 것은 1년이 조금 넘었네요. 최선을 다해 가정을 지키려 했지만 성격차이를 결국 극복하지 못했습니다. 오빠(이용대)가 지금 심리적으로 좋지 못한 상황인데 이혼 기사가 나와서 걱정이 되네요. 앞으로 더 힘든 일이 생기지 않았으면 좋겠고...혹시 모를 루머나 억측도 생기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라고 이혼 절차를 밟고 있는 것을 인정하면서도 이용대를 걱정하는 모습도 보여주었습니다.



이미지 출처=이용대 변수미 집 안 공개


또 이용대도 인터뷰를 통해 "최근 법원에 이혼조정 신청을 내면서 협의 이혼 절차에 들어간 것이 맞습니다. 정확한 이혼 사유는 개인 가정사이기 때문에 세세히 밝힐 수는 없지만 보통의 가정에서 이혼 부부들이 겪는 성격 차이 등에 의한  불화때문이니 다른 억측들은 좀 자제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양육권 문제에 대해서는 아직 법원에서 결정이 나오지 않은 상태입니다. 하지만 최대한 아이를 위하는 방향으로 부인(변수미)과 원만하게 협의할 생각입니다."


 

이미지 출처=영화 '수목장' 변수미 성형전사진,도박 등은 확인되지 않은 루머

이미지 출처=이용대 병역 조작 논란 착오 보도


"이런 일로 심려를 끼쳐 드리게 되어 죄송합니다. 좋게 합의한 만큼 이제 서로 각자의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담담하게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고...저와 변수미 씨 모두 부모로서의 책임감과 도리를 결코 잊지 않고 아이를 잘 키우도록 하겠습니다." 라고 이용대는 담담하게 자신의 심경을 밝혔는데요. 이용대 변수미 부부의 파경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안타깝다는 반응을 보이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는 반면에...두 사람이 루머와 억측의 자제를 부탁했는데도 불구하고 정확하지도 않은 루머와 억측들을 글로 옮기며 두 사람을 비난하는 사람들도 있어 많은 이들의 눈살을 찌푸리게 만들고 있습니다.


이시영 승리 모유비누 사업

치타♡남연우 한방정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