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종합)★/Hot Issue(스타)

이태임 이시형 관계

이태임 이시형

영화 '황제를 위하여' 이태임

이명박 전 대통령 아들 이시형과 이태임의 관계는?



과거 예원과의 욕설 논란 등 많은 구설수를 이겨내고...2017년 JTBC 드라마 '품위있는 그녀'로 성공적인 복귀 후 다시 활발하게 활동하며 재기에 성공하는 듯 보였던 배우 이태임(1986년생 나이:34세)이 2018년 3월 돌연 은퇴를 선언하며 당시 많은 대중들을 깜짝 놀라게 하였는데요.


드라마 '품위있는 그녀' 이태임 김희선 김선아

'비행소녀' 이태임

이태임 이시형


이태임은 2018년 3월19일 새벽 자신의 인스타그램에..."태임입니다. 그동안 너무 뜸했습니다. 여러 생각과 고통 속에서 지난날 너무 힘들었습니다.  저는 앞으로 평범한 삶을 살아가기로 결정했습니다.  그 동안 저를 사랑해주셨던 분들 잊지 않고 살아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라는 글을 올려 사실상 연예계 은퇴를 선언하였습니다.


이태임 인스타그램(은퇴 이야기)

이태임 이시형

그러나 이태임의 갑작스런 은퇴 선언은 소속사와 사전에 협의가 전혀 이루어지지 않은 것이어서...당시 아직 계약 기간이 많이 남아있었고 이태임 은퇴시 막대한 손해를 보게되는 소속사가 차후 문제를 제기할 가능성이 높을 것으로 예상되었었는데요. 


이엘리야 이태임

이시형 결혼(부인 더블케이 누나 손진아)


역시나 당시 소속사 관계자는 난감하다는 입장을 밝히며 "이태임씨가 그 동안 악성 댓글들 때문에 힘들어하긴 했지만 은퇴까지 생각하고 있다는 것은 전혀 몰랐습니다. 현재 연락을 시도하고 있지만 전혀 받지 않고 있습니다. 사실 관계를 정확히 확인 후 추후 확실한 입장을 말씀 드리겠습니다." 라고 이야기하였습니다. (이 후 소속사와 계약해지 문제는 원만하게 해결하였음.)


비키니 화보(이태임 몸매) 

이시형 히딩크(쓰레빠 논란)


한 편 이태임이 당시 유일하게 출연 중이던 MBN 예능프로그램 '비행 소녀' 제작팀에게도 개인적인 사정으로 하차하겠다는 의사만 전달했다는 것이 추후 알려지며...이태임이 갑작스레 은퇴를 선언한 실제 이유와 왜? 하필 지금인가?? 에 대해 당시 많은 추측과 루머들이 난무했었는데요. (얼마 후 소속사에서 "이태임씨가 현재 임신 3개월이고 출산 후 M&A 사업가인 일반인 남편과 결혼할 예정입니다." 라고 이야기했지만 여전히 여러 의혹들이 제기 되음.)


이태임

이태임 이시형


◈이시형 이태임 루머: 이태임은 과거 이명박 전 대통령의 아들 이시형(1978년생 나이:42세)과 연인 사이였다는 루머가 돌았던 적이 있었는데...이 루머의 근원지는 요트위에서 이시형과 다정하게(?) 함께 찍은 한 장의 사진이었습니다.


이상균 인스타그램(이시형 이태임 요트사진)

이시형과 이태임의 진짜 관계는?


또 이 사진이 하필 상습 마약 투약혐의로 집행유예를 선고 받았던 국회의원 김무성의 사위 이상균의 인스타그램에서 발견되었고...여기에 당시 이시형과 함께 이태임도 마약 투약 혐의까지 받아 의혹은 더욱더 증폭되었지만...결국엔 무혐의 처분을 받으면서 논란이 가라 앉는 듯 보였습니다.


영화 '특수본' 이태임

아레나,버닝썬 이야기(이시형,이상균)


그러나 이후에도 여러 언론매체에서 기사를 통해 마약 투약은 하지 않았어도 이태임과 이시형이 계속 함께 어울렸다고 보도를 해 다시 한번 둘 사이의 관계가 심상치 않다는 주장들이 고개를 들었는데요. (이 당시 기사에서 이태임 사진을 모자이크 처리 했었지만 네티즌 수사대가 결국 얼굴을 밝혀냈음.)


이태임

이태임과 이시형의 관계는?


게다가 이태임의 은퇴 시기가 이시형의 아버지 이명박 전 대통령이 다스 수사로 인해 구속 영장까지 청구되는 상황과 맞물리면서 이것이 서로 연관성이 있는 것 아니냐? 라고 의혹을 제기하는 시선들도 있었습니다.


이태임 이시형

이시형 다스

또 MBN 예능 프로 '비행 소녀' 출연 당시 새 집을 구할 자금이 넉넉치 않아 고민하는 모습이 그려졌었는데...위에서도 언급했었지만 이태임이 당시 소속사와 일방적으로 계약을 파기할 경우 대부분 곧바로 법적 분쟁으로 이어지고 통상적으로 처음 받은 계약금보다 최소 몇 배의 위약금을 물어 주어야하는데...당시 이태임이 그것을 물어줄 수 있을만큼의 재력을 보유하지는 않은 것으로 알려져 있어서 과연 어떻게 하려는 것인지? 더욱더 의혹의 눈길들이 모아졌었습니다.(이 부분은 소속사에서 정말 많은 배려를 해 준 것인지 아니면 남편이 정말 재력이 상당한 사업가(?)라 상당한 위약금을 물어준 것인지는 정확히 알 수 없으나 어쨌든 원만히 잘 해결 되었음.)


이태임 이시형

이시형


당시 그런 상황에서 이시형이 이명박 전 대통령의 큰 형이자 명목상 다스 회장인 이상은 씨의 배당금 수억원을 가로챈 정황이 드러났는데...검찰 조사 발표에 따르면 이시형이 이상은 회장 명의 통장을 통해 배당금을 받았고 해당 통장에 입금되어 있던 이 회장 도곡동 땅의 매각 대금 중 10억원도 맘대로 가져다 쓴 것이 밝혀졌다고 하였습니다.


이태임 남편 구속

이명박 전 대통령 아들 이시형과 이태임의 관계는?


여러 정황들을 종합해 보았을 때 이시형과 이태임이 그냥 안면만 있는 별 관계없는 사이로 보기에는 좀 어려운 면이 있는 것 같으며(물론 적은 확률이라도 정말 아무 관계가 아닐수도 있지만)......이런 연유로 과거 여러 정황들을 알고있는 사람들이 이태임과 이시형의 관계에 대해 아직도 계속 의혹을 품고 있는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현재 이태임의 남편이 다른 사람이라는 것은 대부분 동의하면서도 과거 둘 사이에 무언가 있지 않았을까? 라고 생각하는듯)


사유리 이상민 진짜 속마음은?

전현무 한혜진 총정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