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종합)★/Hot Issue(스타)

서지승 이시언 열애성지글






28일 한 언론 매체가 배우 이시언(37)과 서지승(31)의 열애설을 보도하였는데...전현무,한혜진 열애설이 터진지 불과 얼마 지나지 않은 시점이라 MBC 예능 '나 혼자 산다' 애청자들을 비롯한 일반 대중들까지도 깜짝 놀랐는데요.




보도에 따르면 이시언은 서지승이 현재 거주하고 있는 김포를 찾아 소탈한 데이트를 즐겼고...대중들의 시선을 크게 의식하지 않는 두 사람의 유쾌한 성격으로 인해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했다는 측근의 제보(?)가 있었다고 합니다.




열애설이 보도된 이후 얼마지나지 않아 이시언의 소속사 비에스컴퍼니 측에서 입장 발표를 했는데..."두 사람이 선후배 사이에서 최근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고...만남을 시작한 지 이제 5개월 째 접어든 두 사람은 좋은 감정을 가지고 서로에 대해 알아가는 단계입니다." 라고 열애 사실을 인정했습니다.



한 편 이시언과의 열애설이 보도된 이후 서지승에 대한 대중들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는데요.




서지승은 예전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계의 여신으로 불렸었고 현재는 사업가로써 승승장구 하고있는 서지수의 여동생으로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 졸업 후 2005년 KBS2 드라마 ‘반올림2’를 통해 배우로 데뷔했으며...이후 ‘TV소설 복희 누나’,드라마 스페셜 연작시리즈 ‘아들을 위하여’ 등의 각종 드라마에 출연했고 ‘간신’,‘조작된 도시’, ‘연애의 온도’,'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등 다수의 영화에도 출연하며 꾸준히 연기 활동을 이어가고 있었습니다. 




그 외에도 아이소이 뷰티 모델로도 활동하며 청순한 이미지를 뽐냈었고...최근에는 원할머니 보쌈및 족발의 광고 모델로 발탁되어 뉴미디어 광고를 촬영하는 등 활발한 행보를 보이고 있습니다. 




이시언과 서지승의 열애 사실이 공개된 직후 과거 '열애 성지글' 하나가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2017년 11월에 포털사이트 네이버의 한 카페에서 "김포 아울렛에서 이시언 봤다." 라는 게시물이 등장해 눈길을 모았었는데...당시 글 작성자는 "어머나, 배우 이시언 봤어요. 정면에서 딱 마주쳐서 깜놀(깜짝 놀랐음). 여자친구랑 같이 쇼핑나왔나봐요? 마스크가 불편한지 올렸다 내렸다." 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이미지 출처= 네이버 카페


그때 당시에는 "열애 맞다." "아니다 그냥 친한 여자후배다." 등 여러 의견으로 갈렸었고 긴가민가 했었지만...오늘 확실히 여자 친구와 데이트 중인 이시언이였던 걸로 밝혀진 것입니다.


김태리 뉴스룸 소신발언모음

신연희 강남구청장 비리와막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