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종합)★/Hot Issue(스타)

수지 이동욱 열애포착




오늘 9일 오전 한 매체가 배우 이동욱(37)과 가수겸 배우 수지(24)가 사랑에 빠졌고 두 사람은 예전부터 연예계 선후배 사이로 지내오다 최근 연인으로 급격히 발전하며 13살의 나이차이를 극복하고 풋풋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는 중이라고 보도했는데요.




그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청담동 등지에서 데이트를 즐겼고 주변의 시선을 의식하면서 지인을 대동한 채 조심스럽게 만남을 가졌다고 합니다. 




연예계 한 측근에 따르면 이동욱은 수지의 털털한 성격에 반했고 두 사람의 유쾌한 성격이 서로 잘 맞았다고 귀뜸했다고 하며 또 수지는 오래 전 이동욱을 향한 호감을 나타내기도 했었는데...2012년 SBS 예능프로그램 ‘강심장’에 출연해 “현재 이상형은 이동욱 오빠에요.” 라고 밝힌적도 있었다고 합니다.




한 편 한 매체에서 보도한 이동욱 수지 열애설에 대해 이동욱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와 수지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동욱과 수지는 최근 사석에서 만나 알게 되었고 서로 알아가는 단계이며 호감을 갖고 있는 사이입니다." 라고 열애설을 인정했지만 "너무 초기 단계라 언급하기가 쉽지않았다." 라고 밝히기도 했는데요.




수지는 지난 2010년 걸그룹 미쓰에이 멤버로 가요계에 데뷔했고...영화 '건축학 개론'에서 감성을 자극하는 첫사랑 연기를 선보이며 국민 첫사랑이라는 수식어가 붙었으며 그 이후에도 꾸준히 그룹 활동과 연기 활동을 병행했던 수지는 미쓰에이 그룹 해체 이후에도  솔로 활동과 연기 활동을 병행하고 있습니다.  지난해에는 SBS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 에  출연하며 호평을 받았고 올해 1월 두번째 미니 앨범 'Faces of Love'을 발매하였습니다.




이동욱은 1999년에 MBC 드라마 ‘베스트극장’으로 데뷔하였고 이후 KBS 2TV '학교' 시리즈에서 이름을 조금씩 알리기 시작하였으며...이어 KBS 2TV '러빙유' SBS '마이걸' 등을 통해 대세 배우로 등극하였습니다. 또 결정적으로 2016년  tvN 드라마 '도깨비'에서 저승사자 역할을 맡아 드라마의 히트와 함께 한류 스타 반열에 오르게 되었습니다.




한 편 가수 수지와 배우 이동욱이 열애 사실을 인정한 가운데 과거 이동욱이 언급했던 이상형 발언도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이동욱은 지난해 3월 진행된 아시아투어 in 서울 ‘4 My Dear’에 참석해 이상형에 대해 “잘 먹고 지혜로운 여자를 좋아합니다. 또 대화가 잘 통하면 좋겠고...내가 ABCD를 말하는데 1234를 말하는 사람은 싫어요. 외모는 예쁘면 좋겠죠.” 라고 솔직하게 자신의 의견을 말했는데 수지의 모습과 거의 일치해 놀라움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이미지 출처=수지 SNS


물론 나이차이는 좀 있지만 이동욱이 워낙 동안이고 이동욱과수지 두 사람 다 선남선녀인 만큼 앞으로 예쁜 커플로 좋은 만남 이어갔으면 좋겠네요 ~ !


승리 이시영 모유비누 사업

트럼프 철강관세서명 세계무역전쟁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