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종합)★/Hot Issue(사회)

민병두 성추행 부인아들 적극옹호




최근 자신의 성폭행 피해사실을 고백하는 ‘미투운동(Me Too=나도 당했다)’이 법조계,연예계,음악계를 거쳐 안희정 전 충남지사를 필두로 정계를 뒤흔들고 있는 가운데 더불어민주당 민병두 의원도 성추행 의혹에 휩싸였는데요.




10일 토요일 뉴스타파의 보도에 따르면 사업가 A씨는 2007년 1월 히말라야 트래킹 여행에서 민병두 의원을 처음 알게되었고...2008년 5월 저녁 식사와 맥주를 마신 후 갔던 노래방에서 민 의원이 갑자기 테이블을 밀어 입구를 막은뒤 부르스를 추자고 해서...어쩔수없이 응했는데 부르스를 추던 민 의원이 갑자기 억지로 키스를 했고 많이 당황되었고 제대로 대처할 수 없었지만 겨우 빠져나와 집에 돌아왔는데 바지 지퍼도 열려있었습니다.’ 라고 A씨는 주장하였습니다.




그러나 해당 폭로에 대해 민병두 의원은  "이건 미투 운동이 아닙니다정말 억울하고 화가 납니다. 그 사람이 주장하는 바와 내 기억이 많이 다르고...작은 잘못이라도 저지른다면 의원직을 내려놓겠다는 저의 삶의 원칙에 따라 사퇴하는 것입니다. 사실관계로 싸우는 것보다 이렇게 물러나는 것이 당에도 좋다는 생각을 했고...미투 운동을 지지합니다." 라고 A씨의 주장에 대해 반박했습니다.




또 민병두 의원은 이날 입장문도 발표했는데...“우선 그분이 상처를 받았다면 경우가 어찌되었건 죄송한 마음입니다. 하지만 저는 문제 될 만한 행동을 하지 않았다고 기억합니다. 그분은 11년 전 히말라야 트래킹을 할 때 우연히 만났고...1년 쯤 지난 후 낙선의원 시절에 그 분에게서 먼저 만나자는 연락이 먼저 왔는데...그 분이 '정치가 중요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내가 돈을 투자할테니 인터넷신문을 창간하자.' 라고 제안하셨습니다.




“그 이후 여의도에 가는 길에 그 분의 인터넷신문 창간 제안이 생각나서 그 분을 위해 도움이 될 것이라는 생각에 연락을 하였고...그래서 함께 식사를 하게 된 것인데 그 분은 그 이후에 제가 노래방에 가자는 제안을 했고 거기서 신체적인 접촉이 있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제 기억으로는 그 당시 제가 형편이 너무 어려워 노래방 계산도 그분이 했었고...그 이후 전화도 인터넷 언론매체가 의미있다고 생각하여 연락을 한 것인데 그 분이 별 반응이 없어 마음을 접으셨나보다 생각했었고 그 이후에는 교류가 없었습니다." 라고 A씨의 성추행 주장에 대해 반박하는 내용이었습니다." 



민병두 의원은 더불어민주당 의원직은 사퇴하였지만 그 것과는 별개로 A씨의 성추행 폭로에 대한 진실성 여부에 대해서 끝까지 조사하고 밝히겠다고 공언하였는데요.


한 편 민병두 의원의 성추행 의혹이 붉어진 후 민 의원의 아들과 부인이 민 의원을 적극 옹호하고 나서 세간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먼저 민의원의 아들은 인터넷 댓글에서 "민병두 의원 아들 민xx입니다. 저희 아버지는 도덕적 결벽증이 있는 분입니다. 이런 기사 하나로 어떤 파장이 있는지 또 무죄로 입증된다하더라도 평생 지울 수 없는 흉터가 남겨지는 것이 이런 기사인데. 한 인간의 노력을 어떻게 이렇게 하십니까? 의원직을 사퇴한것에 대해 죄에 대한 입증이니 이런 글들이 보이는데, 아버지는 한 평생 너무 답답할정도로 희생하며 살아온 분입니다. 의원직 사퇴는 모든 권위에서 나오는 보호를 버리고 진실 공방에 임하겠다는 의지입니다." 라며 울분을 토했고




민병두 의원의 부인 목혜정 씨도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17대 국회 의원 임기말 쯤에 다른 의원들과 함께 히말라야 등반을 갔다가 알게된 50대 여성이 인터넷 뉴스 사업을 하자며 (민 의원을) 불러냈습니다. 그 이후 지인들과 함께 모임 자리를 갖던 중 만취하여 노래방에 갔었다고 합니다. 이 것은 아무리 낙선 의원이라도 공인으로서 주의 해야 할 점임을 인정합니다. 그리고 여성분이 기분 나뻤다면 잘못이고 일회성 실수라도 사과해야 합니다.





"기사 보도 직후 민 의원이 연락을 해 와 의원직 사퇴에 대해 동의해 줄 수 있겠냐고? 물어보았고 저는 1초의 망설임도 없이 찬성하면서 '그래야 한다.' 라고 대답하였습니다. 남편은 수줍음이 많고 강직한 삶의 기준을 가지고 있는 사람으로 조금만 잘못해도 성당에 가서 고백성사를 하였고...일 때문에 여성분과 일대일로 식사를 하거나 어디 다녀올 일이 있으면 집에 와서 찝찝하다고 저에게 이야기했던 사람입니다."    




"이 일에 남편의 잘못이 전혀 없다고 말할 수는 없지만 남편의 성격과 강직성을 잘 알기에 한 번의 실수는 부부간에 용서와 이해로 극복할 수 있다고 생각하고...또 진실에 대한 규명은 차후에 하여도 되지만 현재 의원직은 사퇴하는것이 자신에게의 엄격함을 실천하는 길이라고 믿습니다." 라고 남편에 대한 이해와 무한 신뢰를 표현하는 글을 올렸습니다.  



라이브 노희경표 명품드라마탄생 대박시청률

승리 이시영 모유비누 사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