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종합)★/Hot Issue(예능)

라이머♥안현모의 과거

이미지 출처=sbs 예능 '동상이몽2-너는 내운명' 안현모 라이머

이미지 출처=안현모 인스타그램 (남편 라이머와 함께)

이미지 출처=안현모 라이머 나이차이 6살



과거 방송되었던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해투동:흥행 돌풍 대세녀 특집' 에 각 분야에서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대세녀' 박경림, 김지혜, 안현모, 제시가 출연해 특유의 입담들을 뽐내며 시청자들의 눈 길을 확 사로잡았었는데요.


이미지 출처=안현모 라이머에 대한 토크


그러나 그 중에서도 특히 2017년 9월 작곡가 겸 래퍼이자 브랜뉴뮤직의 대표이사 라이머(본명:김세환 1977년생 나이:43세 키:185cm)와 결혼한 미모의 동시 통역사 안현모(1983년생 나이:36세 키:170cm)가 많은 화제가 되었는데...먼저 안현모는 북미 정상회담 당시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올랐던 것에 대해 "정말 예상을 못했어요. 아침 일찍부터 밤 늦게까지 회담이 진행되는데...회담 시작전부터 검색어 순위에 올라가 있어서 '이 번에 조금만 통역을 잘못해도 엄청 욕 먹겠구나.' 라는 생각이 자연스럽게 들며 많이 긴장했어요." 라고 그 당시의 심경에 대해 솔직하게 이야기하였습니다.


이미지 출처=라이머 부인 안현모

이미지 출처=안현모 인스타그램


또 안현모는 남편 라이머와의 첫 만남에 대해서도 약간 쑥쓰러워하며 이야기 하였는데..."친한 지인이 식사 자리를 마련했다고 같이 저녁 한 끼만 하자고 해서 나갔고 거기서 처음 만났어요. 크게 기대하지 않고 나갔었는데 의외로 이야기가 잘 통했고...저희 아버지와 캐릭터가 비슷해서 더 호감이 가더라구요." 라고 첫 만남과 연애 하게 된 이유에 대해서도 웃으며 이야기하였습니다.


이미지 출처=라이머 부인 안현모

이미지 출처=라이머 부인 안현모


한 편 라이머도 과거 방송된 SBS '본격연예 한밤' 인터뷰에서 아내 안현모와의 첫 만남에 대해 이야기 한 적이 있었는데..."가까운 지인의 소개로 만나게 됐는데..식사 자리에 제가 피치못할 사정으로 40분 정도 늦게 나갔어요. 그런데 자리에 가서 딱 보자마자 '아 ~ 이 여자다. 이 사람과 꼭 결혼해야겠다.'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라고 첫 눈에 반했음을 고백했고...이 에 안현모도 "다 들 알고 있듯이 라이머는 정말 좋은 사람이에요. 남자답고 적극적이고 정말 나쁜 말을 할게 없을 정도로 너무 좋아요. 처음 본 순간부터 불꽃이 튀었고...결혼의 연은 정말 따로 있는 것 같아요." 라며 남편에 대해 무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이미지 출처=안현모 라이머 아파트(2m 침대)

이미지 출처=안현모 라이머 신혼집 위치는 어디?


2017년 8월 4일 연합뉴스에서 "'힙합 명가'로 불리는 브랜뉴뮤직의 라이머 대표와 SBS 안현모 전 기자가 결혼합니다. 가요계와 방송계 관계자들에 따르면 지인의 소개로 만난 두 사람은 최근 양가 상견례를 마치고 9월 30일 화촉을 밝힐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한 관계자는 '두 사람의 성격이 잘 맞고 공통 분모가 많아 미래를 함께 하기로 했다고 합니다. 또 라이머 대표가 교제하면서 안현모 기자의 상대를 배려하는 착한 성품을 보며 더욱더 결혼할 마음을 굳힌 것 같습니다.' 라고 귀띔해 주었습니다." 라며 열애설도 아닌 결혼설을 터뜨렸는데요.


이미지 출처=라이머 아내 안현모 대원외고(졸업사진은 비공개)

이미지 출처=mbc 예능 '라디오스타' 라이머


결혼설이 터진 후 소속사 브랜뉴뮤직 측은 "라이머 대표와 안현모 전 기자가 5개월 정도 교제했고...두 사람은 최근 양가 상견례를 마치고 9월 30일 결혼식을 올릴 예정입니다." 라고 공식적으로 인정했고...라이머도 "최근 결혼 준비에 회사일까지 몰려 정신없는 나 날들을 보내고 있습니다.  이렇게 기사가 날 줄은 몰랐는데 많은 관심과 축하에 감사드리고...인연이 닿아서 결혼을 결심하게 됐는데 이제 연예인이 아니니 조용히 예쁘게 잘 살겠습니다." 라고 인정하면서 감사함을 표하였습니다.


이미지 출처=라이머 근육질 몸매

이미지 출처=안현모 인스타그램(비키니 몸매)


1996년 남성 듀오 조 앤 라이머로 가요계에 데뷔한 라이머는 이현도,크래쉬,이효리의 객원 래퍼로 참여하며 대중적인 인지도를 쌓았고...2007년에는 여성 아이돌 그룹 클레오 출신 채은정의 솔로 1집을 프로듀싱 하기도 하였습니다.  2009년을 끝으로 자신의 활동보다는 후배 가수들의 활동을 지원하는데 전념하던 라이머는 2011년 브랜뉴뮤직을 설립하고 산이,버벌진트,스윙스,범키,한해, 피타입,MC그리,키디비 등을 영입 및 발굴했으며 소속 가수들의 곡을 음원 차트 1위에 올리며 힙합&알앤비 를 대중화 시키는데 일조하면서 브랜뉴뮤직을 실력파 아티스트와 유명 프로듀서가 대거 포진한 회사로 키워냈습니다. ('프로듀스 101' 시즌2를 통해 워너원으로 데뷔했던 이대휘와 박우진도 이 회사 소속)


이미지 출처=안현모 남편 라이머

이미지 출처=라이머(상당한 음원 수입과 함께 많은 재산 소유한것으로 알려짐)


포털 사이트를 보면 여러 연관 검색어들이 나오는데...먼저 ①라이머 손태영: 예전에 둘이 연인 관계였다는 루머가 돈 적이 있었고 심지어 비밀리에 결혼 및 이혼까지 했다는 근거없고 황당한 소문까지 있었는데...이 것은 99% 그냥 찌라시 루머일 확률이 높음. ②라이머 소유진: 2007년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만나 실제로 사귀었고 2008년 약 1년 만에 결별하였음. 결별 이후 만들었던 곡 '그녀를 조심해' 가사가 너무 적나라해(?) 전 여친 소유진을 향한 디스다. 라는 루머가 돌았고...가사를 보면 충분히 그런 이야기가 나 올만 하다는 생각이 듬. 그러나 라이머는 음악은 음악일뿐이고 누군가를 저격한 것이 아니라 그냥 지어낸 스토리라고 해명하였음. ③김사랑: 아무리 자료들을 찾아봐도 왜 연관 검색어에 떠 있는지 알 수가 없음. 혹시 아시는 분들 있으면 알려 주시길 ~ !


이미지 출처=안현모 남편 라이머

이미지 출처=라이머 부인 안현모


라이머의 부인 안현모는 대원외고 독일어과를 졸업한 후 서울대학교 언어학과에 입학한 재원으로...이 후 한국외국어대학교 통번역대학원에서 국제회의통역 석사 학위까지 취득하였습니다. SBS CNBC에 입사한 그녀는 그 곳에서 외신기자 겸 앵커로 활약하다가...SBS 보도국 기자로 이직해 경제부와 사회부,국제부,문화부를 두루 거치며 빼어난 미모와 유창한 영어 실력 그리고 해박한 경제 지식으로 '기자계의 신민아' 로 불리기도 했는데요. 2016년 SBS를 퇴사한 후 현재는 프리랜서 통역사와 MC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미지 출처=라이머 부인 안현모

이미지 출처=안현모 빌보드 뮤직 어워즈


이번에도 포털 사이트를 보면 여러 연관 검색어들을 살펴보면...①안현모 최욱: '정영진 최욱의 불금쇼' 에 안 기자가 출연했었고...최욱이 상당한 호감을 보이며 썸 타는 분위기를 조성하였음. 그러나 그녀가 얼마후 결혼을 발표하면서 그냥 일방적인 짝사랑으로 끝남.  ②안현모 김민준: 2011년 경 실제 연인 관계였고...5년 동안 사귀었다는 오보가 있었으나 실제론 오래 만나지는 않았다 함. ③안현모 기자 성형전: 워낙 미모가 뛰어나 성형 의혹이 일기도 했으나 본인이 직접 전혀 성형한 곳이 없다고 하였음. ④집안: 아버지가 해운업에 종사하셨던 것으로 미루어보아 크게 부족함 없이 유복하게 살았을 것으로 추측해 볼 수는 있으나 정확히 알려진 것은 없음. 언니 안인모도 선화예중-선화예고-이화여자대학교 피아노과-미국 카톨릭대학원 박사과정을 수료한 재원으로 알려져 화제가 되었음. 


황하나 박유천 총정리

한예슬 의료사고 진짜문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