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종합)★/Hot Issue(스타)

마마무 화사의 과거

'멍청이' 마마무 화사 무대의상

마마무 화사 인스타그램


마마무 화사 시구 뒤태



과거 2018년 6월 8일 금요일 밤 11시10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무지개 라이브' 에 인기 걸그룹 마마무의 멤버 화사가 최초로 출연해 정말 완전 리얼한 싱글 라이프를 공개하며 당시 많은 화제와 이슈가 되었었는데요.


'나 혼자 산다' 마마무 화사 바지

'나 혼자 산다' 마마무 화사


그 날 '나 혼자 산다' 방송에서 화사는 축제에서 마마무 멤버들과 함께 특유의 노래와 랩 그리고 춤 실력을 뽐내며 라이브 공연을 선보였고...다음날 침대에서 눈을 뜨자마자 지금은 고인이 된 홍콩의 탑 배우 장국영의 영화를 보면서 하루를 시작했는데...화사가 "영화 '아비정전'을 봤었는데 그 때 장국영 님의 눈 빛이 제 마음을 파고 들었어요. 저 완전 광팬이에요." 라고 말하자 박나래가 "나이가 몇 살이에요?" 라고 물었고 그녀가 "24살이요." 대답하자 '나 혼자 산다' 멤버들은 "그러면 장국영을 모를 나이 아닌가? 진짜 24살 맞아요??" 라며 의혹을 제기해 촬영장이 웃음 바다가 되었습니다.


'나 혼자 산다' 마마무 화사

'나 혼자 산다' 마마무 화사


이어서 화사의 100% 리얼 쌩얼을 본 박나래가 놀라며 "누구세요?" 라고 물었고 이 에 화사가 "저도 너무 깜짝 놀랬어요." 라고 말해 다시 한번 '나 혼자 산다' 멤버들을 폭소케 만들었는데요. 또 한혜진이 "긴 손톱때문에 코를 못 파지 않나요?" 라고 묻자 그녀는 "촬영을 하다보면 코에 먼지가 많이 끼어요. 그래서 몰래 코를 파다가 잘못 찔러서 코피가 난 적도 있어요." 라고 솔직하고 털털한 발언을 해 다시 한 번 스튜디오를 웃음 바다로 만들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마마무 화사 생얼(노 메이크업)

'나 혼자 산다' 마마무 화사


한 편 이 날 '나 혼자 산다' 방송에서 화사는 화려한 메이크업 스킬을 선보이기도 하였는데...그녀는 "저는 음영을 많이 넣는 편이에요." 라고 말하며 섬세한 손길로 화장을 하기 시작했고 이어서 점에 덧칠을 하는 모습을 보여 멤버들을 놀라게 하였는데...이에 대해 화사는 "점이 원래 있지만 연해서 일부러 진하게 만드는 거에요. 저는 점이 있는게 좋더라구요." 라고 말하며 웃었고 혼신의 메이크업을 마친 뒤 집을 나선 그녀는 혼밥과 장기(간,막창,대창,염통,천엽)에 대해 극찬하며 곱창집에서 혼자 한 끼를 뚝딱 해치워 다시 한 번 '나 혼자 산다' 멤버들을 놀라게 하였는데요.


'나 혼자 산다' 마마무 화사

'나 혼자 산다' 마마무 화사 곱창


집으로 돌아온 화사는 '마마무' 멤버들을 위해 요리를 하기 시작했고 갑자기 '화자카야'라고 적힌 네온에 불을 밝혔는데...이에 대해 그녀는 "사실 '나래 바'를 본떠서 만든거에요. 방송에서 '나래 바'를 보면서 너무 부러웠고 멤버들도 꼭 한 번 놀러가고 싶다고 하도 성화를 해서 그냥 제가 만들었어요." 라며 웃었습니다. 그러나 화사는 박나래와는 다르게 직접 요리를 하지않고 배달 음식으로 상을 차렸고 이를 본 박나래가 격하게 분노해 스튜디오는 다시 한번 웃음 바다가 되었습니다.


'나 혼자 산다' 마마무 화사 화자카야

'나 혼자 산다' 마마무 화사,문별,휘인,솔라


곧이어 마마무 멤버(문별,휘인,솔라)들이 도착하자 조용하던 집이 시끌벅적해지며 활기를 띠기 시작하였는데...그녀들은 술과 함께 노래를 부르며 화투 게임을 하였고 특히 고스톱을 치는 화사의 실력이 예사롭지가 않았는데요. 타짜 못지 않은 모습으로 패를 섞은 그녀는 "아버지께서는 말씀하셨다. 처음에는 무조건 똥이라고." 라고 말하며 첫 패를 던졌고 정말 타짜 뺨 치게 놀라운 실력을 발휘하는 그녀를 보고 한혜진과 박나래는 엄지를 치켜세우며 격한 공감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나 혼자 산다' 마마무 화사

'나 혼자 산다' 마마무 화사 박나래 한혜진


화사는 방송 말미에 "멤버들은 그냥 가족이죠. 친구는 완전 초월한 것 같아요." 라며 마마무 멤버들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표현하기도 하였는데...그녀는 당시 '나 혼자 산다' 방송 첫 출연을 통해 연예인같지 않은 정말 자신의 있는 그대로의 리얼한 모습을 공개해 시청자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었습니다.


마마무 화사 공항패션 의상(노브래지어) 논란


마마무 화사 소주광고 몸매


[화사 프로필]


본 명: 안혜진

생년월일: 1995년 7월 23일 (나이: 25세)

고 향: 전라북도 전주시

신 체: 키(162cm) 몸무게(44kg) 혈액형(A형)

별자리/십이간지: 사자자리/돼지 띠

가족 관계: 아버지,어머니(부모님)와 3녀 중 막내

결 혼: 미혼

학 력: 전주 초등학교-성심여자 중학교-원광정보예술 고등학교

소속사: RBW

종 교: 천주교(세례명: 마리아)

별 명: 퀸화사,안치명,혜기,여왕님,안욘세,화사자,유잼걸,화장어,여자 기안84



마마무 화사 단발머리

'복면가왕' 에어로빅소녀 마마무 화사


화사는 데뷔 전부터 뛰어난 실력으로 여러 가수들에게 많은 피처링 오퍼를 받았었는데...2012년 고등학생 시절 가수 솔비의 '오뚜기(Club House ver)' 라는 곡의 랩 피처링을 하게 되면서 본격적으로 가요계에 입문하게 되었고...이 후에도 걸그룹 마마무로 정식 데뷔하기 전까지 HJ라는 예명으로 팬텀의 곡 '손톱' 과 스탠딩에그의 곡 '넌 이별 난 아직' 을 배우 박신혜가 부른 버전에서도 랩 피처링을 맡아서 하였습니다.


'나 혼자 산다' 마마무 화사 최수정과 자동차 드라이브

'건반위의 하이에나' 마마무 화사&로꼬


데뷔후에도 화사는 마마무 활동과는 별개로 꾸준히 개별 활동을 하였는데...배치기의 '소년 점프'  Ja Mezz의 'Drinks Up'  프라이머리의 '마일리지'  릴보이(긱스),베이식의 '연락해'  키썸의 'LOVE TALK'  수란의 '땡땡땡'  베이식의 'Nice'  HIGH4 20의 'Hook가'  산이의 'I Am Me' 등의 노래에 피처링으로 참여하였고...'Love Comes' 라는 곡에서는 에스나와 듀엣을 하였으며 노래 '주지마' 에서는 로꼬와 듀엣 및 작사,작곡 참여 그리고 JTBC '믹스나인' 에서 상승세가 선보인 'Dangerous Girl' 이라는 노래의 작사를 맡기도 하였습니다.(특유의 허스키하면서도 농염한 음색이 매력적인 수준급의 보컬 능력과 상당한 랩 실력까지 갖추고 있어 많은 가수들의 러브콜이 계속되어 왔고...앞으로도 그룹 활동 외에 솔로및 콜라보 활동도 활발히 계속 이어 나갈 것으로 예상됨.)


나혼자산다 헨리의 과거

장제원 이명박 망나니 분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