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종합)★/Hot Issue(스타)

전현무 한혜진 총정리

더 팩트 사진기획부 '한혜진 전현무'

전현무 한혜진 키 차이? 

한혜진 공개열애에 대한 심경고백(전현무와 결별설에 대한것은 아님) 



2018년 2월 살아있는 팩트를 고집하며 상당한 적중률을 보이고 있는 언론 매체 '더팩트' 가 방송인 전현무와 모델 한혜진이 열애 중이라는 사실을 보도하면서 자세한 관련 내용과 함께 데이트 사진을 공개해 당시 엄청난 화제가 되었었는데요.


전현무 집안(부모님 판사 루머는 사실이 아니라 함.)

더 팩트 '전현무 한혜진'


보도 내용을 살펴보면..."'나 혼자 산다'의 실제 1호 커플이 탄생하였습니다.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환상적인 호흡으로 방송용 '러브라인'을 이어가고 있던 '아나테이너' 전현무(나이: 43세)와 세계적인 탑 모델 한혜진(나이: 37세)이 방송을 위한 '썸'을 뛰어넘어 실제 연인으로 발전하였는데요."


더 팩트 '한혜진 전현무'

전현무와 한혜진은 살아있는 팩트를 고집하는 '더팩트' 취재 결과 지난 일주일 동안 4일 이상 강남 일대의 자택과 식당에서 '한밤 데이트'를 즐기며 사랑을 키우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는데...전현무와 한혜진은 2017년 3월 10일에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 195회에서 함께 등산을 즐기며 썸을 타는 모습을 보였고...그 후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키며 '핑크빛 러브라인'을 형성하였으나 한 차례 우여곡절을 겪은 뒤 약 1년 만에 본격적인 진짜 사랑을 하게 된 것입니다."


모델 한혜진 주얼리 광고

더 팩트 '전현무 한혜진'


"지난 1월 홍콩 쇼핑몰 등지에서 전현무와 한혜진의 데이트 장면을 목격했다는 현지 교민의 제보를 받고 취재에 나선 '더팩트' 취재진에 의해 금방 열애가 사실로 드러났는데...바쁜 스케줄로 거의 쉬는 날이 없는 전현무는 일정이 늦게 끝나도 곧바로 '연인' 한혜진을 보기 위해 논현동으로 발걸음을 옮겼고...빡빡한 일정과 피곤함 속에서도 그녀와의 달콤한 저녁 시간을 즐기기 위해 하루도 거르지 않았습니다."


한혜진 영어 광고

더 팩트 '한혜진 전현무'


"사랑을 이어주는 '애마'로는 전현무 소유의  고가의 벤틀리와 레인지로버를 주로 이용하였는데...지난 20일 오후 자신의 벤틀리 차량으로 한혜진이 현재 거주하고 있는 논현동 아파트 앞 횟집으로 이동한 전현무는 미리 식당에 들어와 있던 한혜진과 달콤한 저녁 식사를 즐겼고 식사후 이동은 따로 했습니다. 주변 시선을 의식하면서 한혜진이 먼저 나와 도보로 이동했고...그 뒤 전현무가 차량을 이용해 한혜진의 아파트 주차장으로 이동한 후 2차 데이트를 즐겼는데 최대한 함께 있는 모습을 노출시키지 않으려는 노력이 엿보였습니다." 라고 아주 자세하게 열애 사실을 보도하였는데요.


TMI뉴스 '전현무 앵커복귀'

더 팩트 '한혜진 전현무'


26일 오후 기사를 내기전 '더 팩트' 취재진의 확인 요청에 대해  전현무는 "저희는 매우 친한 오빠 동생 사이일 뿐입니다." 라며 열애 사실을 부인하였지만...27일 오전 기사가 나간 후 차마 부인 할 수 없을만큼 너무 자세한 팩트 내용들 때문인지 전현무의 소속사 SM C&C는 결국 열애 사실을 인정하였습니다.


전현무 프레디 머큐리

한혜진 가시나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SM C&C 입니다. 오늘(27일) 오전 '더팩트'를 통해 보도된 전현무,한혜진의 열애설 관련 공식 입장을 보내드립니다. 우선 본인에게 정확한 사실을 확인한 이후 정확한 입장을 전해드리기 위해 공식 보도자료가 늦어진 점 사과 드리고...전현무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현재 전현무와 한혜진 두 사람은  좋은 감정을 가지고 서로에 대해 알아가고 있는 단계라고 합니다. 두 사람을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전현무 프로그램 및 수입

한혜진 원피스 몸매


한 편 당시 열애설이 사실로 밝혀지면서 과거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 에서 모델계 선배이자 방송인 이소라가 했었던 발언이 다시금 새삼 많은 화제가 되었었는데요.


이소라 '한혜진 전현무 이야기'

이소라 '한혜진 전현무 이야기'


이소라는 '라디오스타' 방송에서 “전현무의 이상형이 키 작은 스타일이라고 하는데 전혀 그렇지 않은것 같아요. 예전에 '나 혼자 산다' 스튜디오에 한 번 간 적이 있었는데 한혜진 씨를 엄청 진짜로 좋아하는게 저는 느껴지더라구요.” 라면서 거의 점쟁이처럼 예언에 가까운 발언을 하였고 이 후 그 것이 다시 회자되며 화제가 되었던 것입니다.


전현무 한혜진 결별 사유(이유)는? 노 코멘트

한혜진 전현무 '나 혼자 산다' 하차

당시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이 대중의 관심을 집중시켰던 이유는 김국진,강수지 부부처럼 원래는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를 통해 묘한 분위기를 형성했던 예능 커플이자 직장 동료에서 실제 커플로 발전했기 때문인것 같은데요.  한 차례 결별설이 터지며 위기를 맞는 듯 보였지만 결별설은 사실무근이며 잘 만나고 있다고 하니...김국진,강수지 커플도 예쁜 사랑 키워서 결혼이라는 좋은 결실을 맺은 만큼 전현무,한혜진 커플도 앞으로 계속 예쁘게 사랑하고 좋은 결실 맺을수 있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 ! (라고 응원하며 글을 썼었지만 아쉽게도 결국 결별하였네요. 하지만 그래도 전현무,한혜진 두 사람 다 앞으로는 좋은 일만 가득하길 바라고.....계속 응원하겠습니다.)


한혜진 인스타그램 '박나래,전현무,이시언,기안84,헨리'

전현무와 허송연 동생 허영지


[전현무 프로필]


생년월일: 1977년 11월 7일 (나이: 43세)

십이간지: 뱀 띠

고 향: 서울 특별시

별자리: 전갈 자리

신 체: 키(173cm) 몸무게(77kg) 혈액형(B형)

가족 관계: 아버지와어머니(부모님) 외동아들

결 혼: 미 혼

학 력: 신목 중학교-명덕 외국어고등학교-연세대학교 영어영문학과 

소속사: SM C&C 

데 뷔: 2004년 YTN 공채 8기 아나운서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junhyunmoo/


'해피투게더' 전현무 강아랑

이혜성 아나운서 전현무 라디오

한혜진 인스타그램(장윤주와 함께)


[한혜진 프로필]


생년월일: 1983년 3월 23일 (나이: 37세)

십이간지: 돼지띠

고 향: 서울 특별시

별자리: 양 자리

신 체: 키(177cm) 몸무게(53kg) 혈액형(O형)

가족 관계: 아버지와어머니(부모님) 1남 1녀 중 맏이(남동생)

결 혼: 미 혼

학 력: 문성 중학교-동일 여자고등학교-동덕 여자대학교 공연예술대학원 모델과 석사과정 

소속사: 에스팀 엔터테인먼트 

데 뷔: 1999년 제2회 서울국제패션컬렉션(SIFAC) 모델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modelhanhyejin/


이태임 이시형의 진짜 관계는?

문성민♡박진아 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