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종합)★/Hot Issue(스타)

육지담 강다니엘 총정리

육지담 강다니엘

육지담 인스타그램(강다니엘 빙의글 블로그)

육지담 인스타그램(강다니엘 빙의글 관련)



과거 엠넷(Mnet) 랩 서바이벌프로그램 '언프리티 랩스타'에 출연했던 여성 랩퍼 육지담이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네티즌이 '언젠가 밝혀지리 나의 흑역사 강다니엘 빙의글'이라는 제목의 블로그 글을 캡쳐한 사진과 함께 "진짜 극도로 혐오한다. 스토킹 불법 아님? 감당이 안 돼서 다 못 읽었다. 우리 얘기라서 봤다"라는 내용의 글을 올리며 가수 강다니엘 빙의글이 자신의 이야기라고 주장해 당시 많은 이슈가 되었는데요.


강다니엘 직캠

육지담 노래,랩


이에 워너원 강다니엘 팬들이 격렬한 반응을 보이며 육지담에게 바로 피드백을 요청했고 그러자 육지담은 '피드백은 제가 아니라 그 당사자들이 해야 하고요. 심한 말 좀 작작 하세요. 진짜 다 모르시면. 아 저도 모르니까. 제발 나타나시죠. 장난 그만. 열받아. 모른다고. 나도 뭐가 어디서부터 뭔지 왜 사람 상처든 뭐든 각자 사정 있으니까...그냥 두라고요. 일단'이라는 글들을 남기며 강다니엘 팬들과 설전을 벌였습니다.


육지담이 캡쳐했던 강다니엘 빙의글 최초 게시자 블로그

육지담 SNS(강다니엘 팬과 설전)


한 편 래퍼 육지담이 강다니엘 빙의글과 관련한 이 번 사건에 대해 한  강다니엘 팬과 나눈 대화가 주목받고 있는데요. 대화 내용을 살펴보면.....ⓐ육지담: 아니 왜? 이 모든걸 말로 하는가...사람 안 그래도 피곤한데 찾아보게 만드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디야 그래서?? ⓑ강다니엘 팬: 아니 무슨 상황으로 화가 난건지? 말해 보라니까 사귄 증거있어? 증거 있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육지담: 개 많은데......근데 인정하게 만들수 있냐고? 니가?? 니 스스로강다니엘 팬: 그럼 니가 다 조용히 하게끔 정확히 상황을 말해봐 ⓐ육지담: 너한테? 아니면 9내한테?? 쟤네는 별로 신경 안 쓰여 ⓑ강다니엘 팬: 나한테 설명해봐 이 모든 상황 무슨 일인지 내가 판단 해 줌


강다니엘 노래 '뭐해' 쇼케이스

육지담 인스타그램(보라카이: 비키니 몸매 공개)


결국 강다니엘 팬과의 대화 내용은 육지담이 강다니엘과 자신이 실제 사권 증거들이 많이 있는데 아직 공개하지 않고 있다는 내용이었지만...논란이 더욱 커지면서 확산되자 육지담은 결국 자신의 게시글을 삭제하면서 상황이 일단락되는 것으로 보였습니다. 그러나 얼마 후 또 한 명의 여성 래퍼이자 동료 캐스퍼가 강다니엘 육지담과 관련된 글을 올려 다시 한번 논란이 확산되었는데요.


육지담 강다니엘

캐스퍼 인스타그램(강다니엘 육지담 이야기)


캐스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년 전 쯤에 연습생이었던 (강)다니엘과 태웅이를 제 지인들이 있는 파티 자리에 초대 했었고...그 자리에 (육)지담이도 있었는데 그렇게 육지담과 강다니엘은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 둘의 나이가 비슷하기도 하고 다 친해지는 분위기여서 둘도 그날 이후로 몇 번 더 친구들과 함께 만났고...둘 다에게서 좋은 마음을 가지고 서로 연락을 하고 있다는 말을 전해들었습니다."


강다니엘 갤러리(하이트 광고)

쇼핑몰 모델 육지담


"그러나 강다니엘을 비롯한 MMO소속사 연습생들이 프로듀스 101 시즌2를 준비하게 되면서 바빠졌고 결국 서로 감정 정리를 한 걸로 알고 있습니다. 데뷔 이후 샵에서 마주치거나 했을 때에도 형식적인 인사를 주고 받고 그 이상의 연락 또는 관계는 없었고 가능하지 않았던 걸로 알고있어요. 무슨 이유에서 (육지담이)게시물을 올렸는지? 이해하기 힘들고 이해가 가지않지만 확실한건 블로그 글이 둘의 관계를 반영해서 쓴 듯한 느낌은 전혀 받지 못했고...온갖 추측들로 생기는 피해가 덜 했으면 좋겠습니다." 라고 더 이상 논란이 확산되지 않았으면 좋겠다는 취지의 글을 올렸지만 본의 아니게 육지담과 강다니엘의 과거 열애설이 불거지게 되었습니다.


육지담 강다니엘

육지담 강다니엘


한 편 강다니엘 육지담에 대한 이슈와 논란이 가라앉지 않고 계속 커지면서 인터넷 상에서 온 갖 루머들까지 떠돌자 당시 워너원 강다니엘 소속사도 래퍼 육지담과의 의도치 않은 열애설에 대해 입장을 밝히고 강경 대응을 시사했었는데요.


강다니엘 육지담

강다니엘 인스타그램


당시 워너원 강다니엘의 소속사 YMC 엔터테인먼트 측은 "본 소속사는 금일 이슈가 되고있는 소속 아티스트의 팬 게시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은 입장 전달드립니다.  과거 친분을 이유로 인터넷에 퍼지고 있는 아티스트에 대한 루머와 허위 사실에 대해 앞으로 강경하게 대응할 것입니다." 라며 짧지만 불법적인 행위에 대해서는 그냥 좌시하지 않겠다는 강한 내용의 글이었지만 과거 강다니엘 육지담의 열애 사실이 맞는지에 대해서는 정확한 설명을 하지는 않았습니다.


육지담 강다니엘

육지담 강다니엘


[강다니엘 프로필]


본 명: 강다니엘(개명전 이름: 강의건)

생년월일: 1996년 12월 10일 (나이: 24세)

십이간지: 쥐 띠

고 향: 부산광역시 영도구

별자리: 사수 자리

신 체: 키(180cm) 몸무게(67kg) 혈액형(A형)

가족 관계: 아버지와어머니(부모님) 외동아들

결 혼: 미 혼

학 력: 신선 중학교-브니엘 예술고등학교 현대무용과 자퇴(검정고시)-경희 사이버대학교 실용음악과 

소속사: 커넥트 엔터테인먼트 

데 뷔: 2017년 8월 7일 그룹 Wanna One(워너원) 

공식 팬 카페: http://cafe.daum.net/KDN.Official


강다니엘 지효

육지담 인스타그램(최근 근황)


[육지담 프로필]


본 명: 육지담

생년월일: 1997년 3월 10일 (나이: 23세)

십이간지: 소 띠

고 향: 대구 광역시 

별자리: 물고기 자리

신 체: 키(170cm) 몸무게(비공개) 혈액형(A형)

가족 관계: 아버지와어머니(부모님) 외동 딸

결 혼: 미 혼

학 력: 정신 여자중학교-영동일 고등학교-동덕 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 

소속사: 현재는 없음 

데 뷔: 2014년 Mnet '쇼미더머니 3'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sixjidam


이욱 임지연 풀 스토리

정준호 이하정의 과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