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출처=장현승 인스타그램
11일수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기획:김구산 연출:한영롱)에서는 ‘방송 얼마나 재밌게요’ 특집으로 요리연구가 이혜정과 전 프로게이머이자 방송인 홍진호,프로볼러 신수지,뷰티크리에이터 이사배가 출연해 입담을 뽐낼 예정인 가운데...특히 출연진 중 지난 1월 5일 그룹 비스트 출신 가수 장현승과의 열애 사실을 인정한 전 체조 선수 신수지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뜨겁습니다.
신수지는 ‘라디오스타’ 방송에서 장현승과의 열애에 대해 "사실 걸린게 아니에요. 그때 열애설이 곧 터질 것 같다고 예감했었어요." 라고 말하며...둘 사이의 열애 사실을 제보한 것으로 의심되는 같이 볼링장에 다니는 측근에 대한 이야기와 열애 사실이 보도된 후 장현승과 나눴던 대화 내용 등도 공개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앞 서 1월 5일 한 연예 매체가 장현승(1989년생 나이:30세 실제키:173cm 추정)과 신수지(1991년생 나이:28세)가 지난해 가을부터 4 개월째 열애중이고 두 사람은 함께 좋아하는 볼링을 매개체로 가까워졌다고 보도했는데...그 날 바로 두 사람은 각각 열애 사실을 인정하였습니다.
먼저 장현승의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 측에서 공식 입장을 통해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신수지 씨와 교제 중인 사실이 맞습니다. 보도에서 나온것처럼 교제한 지는 4개월 정도 됐으며 볼링 등을 통해 가까워졌다고 합니다." 라고 열애 사실을 인정하였고...신수지의 소속사 야마 측도 "보도에 나온 것처럼 장현승 씨와 예쁘게 사랑하고 있는 것이 맞습니다. 평소 두 사람은 스스럼없이 애정 표현도 많이 하고 참 보기에 예쁜 커플입니다." 라며 열애 사실을 인정하였습니다.
한 편 신수지의 ‘라디오스타’ 출연으로 신수지 장현승 커플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두 사람의 과거 행보들도 다시금 재조명되고 있는데요.
먼저 신수지는 지난 2014년 ‘라디오스타’ 에 전 댄스 스포츠선수 박지은과 함께 출연했는데...이 날 박지은이 "신수지와 함께 야구장에 갔는데 모르는 사람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수지야 ~ ! 너 도대체 남자 몇 명이나 사귀어 본거야?’ 라고 물어봤더니 그때 수지가 ‘한 30명 정도?’ 라고 대답해서 깜짝 놀랐어요." 라고 말했고
이 이야기를 듣고있던 신수지는 "아니 그런게 아니고 선수 생활 할 때는 너무 바빠서 정식으로 사귀지는 못했어요. 썸 탄 것까지 사귄것으로 치면 그렇다는 이야기에요." 라고 해명했지만 방송 이 후 '남자 30명' 이라는 꼬리표가 항상 따라다녔는데...한 잡지와의 인터뷰에서 신수지는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했을 때 남자 30명을 만났냐?는 질문에 실제로는 '운동하는데 시간이 어디 있어요.' 라고 대답했는데 진짜 제가 남자를 30명 사귄 것 처럼 편집이 됐어요. 22살때 처음 연애를 시작했고 그 이전에는 운동 목표가 뚜렷해서 다른 곳에 시선을 돌릴 여유가 아예 없었어요." 라며 억울해 했습니다.
장현승은 많이 알려진 것처럼 원래는 YG 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10년 이상 꾸준히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그룹 빅뱅의 최종 멤버 후보로 까지 올라갔었지만...결국 승리에게 마지막 한 자리를 내 주며 최종 탈락하였는데 당시 YG 엔터테인먼트 측은 "춤,랩,보컬 등의 역할 분담을 감안했을때 장현승이 다른 멤버들과 좀 맞지않는 부분이 있었고 최상의 조합을 만들려다보니 그렇게 되었습니다." 라고 탈락 이유에 대해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이 후 소속사를 큐브엔터테인먼트로 옮긴 장현승은 2009년 비스트 멤버로 데뷔하였고 2011년 가수 현아와 함께 유닛 트러블메이커를 결성해 'Trouble Maker' '내일은 없어' 등의 음반을 내며 큰 사랑을 받았지만 악성 루머가 유포돼 곤욕을 치르며 유포자를 검찰에 고발하기도 하였는데요.
이미지 출처=장현승 현아 인스타그램(장현승 현아 의문사진)
2014년 1월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나는 기자다'라는 어플리케이션으로 작성된 루머(장현승 현아 열애,임신)가 실제 기사화된 내용인 것처럼 온라인 상에서 돌고 있습니다. 사실과 다른 내용으로 소속 연예인인 장현승과 현아는 물론 그들의 가족과 소속사도 이번일로 막대한 피해를 입고 있으므로...철저히 조사하여 죄가 인정된다면 엄중한 처벌을 원합니다." 라고 검찰에 고발장을 제출하였습니다.
그룹 비스트,유닛 트러블메이커의 활동과 함께 2015년 솔로 앨범까지 발표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던 장현승은 2016년 고가의 유료 팬 미팅에 사전 공지 없이 참석하지 않아 인성 태도논란이 일며 팬들의 원성을 사기도 했는데...당시 비스트 팬들이 장현승이 팬 미팅 시간에 어떤 여성과 함께 있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증거로 제시하며 해명을 요구했고 이러한 논란에도 침묵으로 일관하던 장현승은 팬 카페를 통해 짧은 사과문을 게재했지만 얼마 지나지않아 비스트를 아예 탈퇴해버려 오히려 논란은 더 커졌습니다.
탈퇴 당시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장현승과 비스트 멤버들 사이에 서로 다른 음악적 견해에서 시작된 성격 차이로 인해 탈퇴를 하게 되었습니다." 라고 장현승의 탈퇴 이유를 밝혔고...이 후 나머지 비스트 멤버들은 소속사를 옮기고 지난해 2월 부터 '하이라이트'로 팀 명을 바꿔 활동하였습니다.
[당신이 좋아할 만한 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