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종합)★/Hot Issue(예능)

민유라 겜린 비하인드

이미지 출처=민유라 인스타그램

이미지 출처=민유라 인스타그램(엽기)

이미지 출처=민유라 인스타그램(몸매)



10일 목요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 쟁반 노래방 리턴즈: 국가대표 노래방'에 평창 동계올림픽의 영광의 주인공들인 이상화,심석희,최민정,민유라가 출연해 유쾌한 입담과 예능감을 뽐내며 시청자들을 즐겁게 하였는데요.



'해피투게더3' 출연자들 중 특히 피겨 스케이트 선수 민유라가 넘치는 끼와 재치있는 입담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는데...먼저 민유라는 "윤성빈 선수 정말 멋있고 잘 생긴것 같아요." 라고 말했고 이에 '해피투게더3' MC들이 "혹시 그럼 윤성빈 선수에게 호감있는거 아니에요?" 라고 묻자 "말도 마세요. 윤성빈 선수가 여자들한테 정말 인기가 많더라구요. 사진도 같이 한 번 못 찍었어요. 마지막 폐막식때 꼭 사진을 찍고 싶어서 20분 정도 기다렸는데 주위에 사진 찍으려고 기다리는 여성분들이 너무 많아서 결국 포기했어요." 라며 씁쓸한 미소를 지어 출연진들을 웃음 짓게 만들었습니다.





또 민유라는 자연스럽게 자신의 아이스 댄싱 파트너 알렉산더 겜린과의 사이에 관해서도 이야기 하였는데..."포털 사이트를 검색하면 연관검색어에 민유라 겜린 부부 그렇게 나와요. 근데 진짜 남편 아니거든요." 라며 웃었고 이에 MC 박명수가 "그럼 어떻게 그렇게 부부처럼 가까워보여요?" 라고 묻자 "드라마에서 배우들이 하는것처럼 몰입해서 연기를 하는거에요." 라고 말했고 그 말을 듣고 MC 전현무가 "그럼 부부는 아니어도 썸은 좀 있는거 아닌가요?" 라고 물었고 이 에 민유라는 심하게 고개를 절레절레 가로저으며 "아아 ~ 아니에요. 전혀 아니에요 진짜 아니에요." 라고 약간 당황한듯 웃으며 강하게 부인하였습니다.



그러자 '해피투게더3' 출연진 일동 "아니에요? 진짜 궁금해서 물어보는거에요??" 라고 강한 부정에 의구심을 나타냈고 이에 민유라는 "진짜 아니에요. 약간 비지니스 파트너같은 그런 관계에요." 라고 말하며 또 다시 강하게 부인했고 그녀의 말을 듣고 있던 MC 조세호가 "한번 쯤은 그래도 겜린이 남자로 보인적은 있지 않나요?" 라고 묻자 민유라는 단호하게 "아니오. 없어요. 처음 딱 시작할때부터 우리는 친구고 프로페셔널하게 하자라고 서로 이야기를 해서 그런적이 없고 정말 훈련장에서 매일 보기때문에 주말이 되면 지겨워서 보기도 싫어요." 라고 말해 출연진들을 폭소케 만들면서 겜린과의 연인,결혼,남자친구 설을 재치있게 일축하였습니다.



이미지 출처=민유라 인스타그램


또 민유라는 '해피투게더3' 방송에서 평창동계올림픽 아이스 댄싱 경기 도중 호크(끈)가 풀어져 경기를 망칠뻔했던 아찔했던 의상사고의 비하인드 스토리에 대해서도 언급하였는데..."경기 시작후 20초 정도가 지나니까 갑자기 등에 바람이 솔솔 들어오는거에요. 연습때도 전혀 생기지 않았던 일이라 당황해서 경기를 멈춰야 하나? 잠시 고민도 했었지만...관중석에서 계속 뜨거운 응원을 보내주셨고 겜린이 의상이 벗겨지지 않도록 잘 서포트를 해 주어 경기를 무사히 마칠수 있었어요." 라고 그당시 아찔했었던 기억에 대해 이야기하였는데요.



그 당시 알렉산더 겜린은 2018 평창동계올림픽 아이스 댄싱 경기를 무사히 마친 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의상사고가 발생했던 것에 대해 언급하며 "유라의 의상에 갑자기 문제가 생겼지만 완벽한 보스처럼 침착하게 대응한 민유라가 정말 자랑스럽다." 라고 극찬하기도 하였습니다.  



이미지 출처=알렉산더 겜린 인스타그램


또 민유라는 미국에서의 힘들었었던 인종 차별에 대해서도 이야기하였는데..."어렸을때 인종 차별을 많이 당했어요. 제가 조금이라도 가까이 다가가면 애들이 '아이씨' 하면서 싫어해서 항상 친구 없이 외롭게 혼자 연습했어요. 그리고 연습을 하다 어깨가 부딪히더라도 보통은 서로 괜찮다고 하면서 넘어가는데 제가 실수로 부딪히면 저를 노려보더라구요." 라고 인종차별로 인해 힘들었던 기억을 솔직하게 털어놓았습니다.




이어서 민유라는 "그런데 김연아 선수가 혜성처럼 등장해 세계를 제패하면서 갑자기 외국 선수들의 태도가 급변하는거에요. 그 애들의 엄마들이 와서 저희 엄마랑 친구하려고 하고 커피를 갔다주기도 하더라구요. 김연아 선수의 힘이 진짜 굉장히 쎘어요 미국에서." 라고 김연아 선수의 활약으로 인해 자신도 미국에서 편하게 생활할 수 있었던 경험에 대해 이야기하였습니다.




한 편 이 날 '해피투게더3' 방송에서 민유라는 문재인 대통령과의 일화도 공개했는데..."피겨 스케이트 선수들이 훈련비가 꽤 많이 들어요. 그래서 애완동물들을 돌봐주는 아르바이트를 한 적도 있었어요." 라고 훈련비에 대해 이야기 한 후 "그래도 평창 동계올림픽 이후에 정말 많은 분들이 후원해주셨는데...미국으로 돌아가던 날 공항에서 후원자 명단을 보던 겜린이 ‘Jaein Moon 이면 대한민국 대통령 아니야?’ 라고 묻는거에요. 저는 에이 설마 하면서 그냥 동명이인이겠거니 라고 생각하고 그냥 비행기에 올랐어요. 그런데 미국에 도착해 기사를 보니까 진짜 문재인 대통령 내외분들이 500 달러 씩 후원을 해 주신거에요." 라고 당시를 회상하며 다시한번 감사함을 전했습니다.




실제 민유라와 알렉산더 겜린은 후원 기업이 없어 2022년 베이징올림픽 출전을 위한 훈련비용 마련을 위해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를 통해 지난해부터 모금 활동을 벌여왔었는데요. 



이미지 출처=민유라 SNS

이미지 출처=민유라 겜린 아리랑


그런데 지난 2월 갑자기 민유라가 자신의 SNS에 글을 하나 올렸는데..."그동안 성원해주신 국민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이제는 그 성원을 마음으로만 받겠습니다. 부모님이 걱정하시네요. 후원금이 너무 많으면 Lazy(나태)해지고 처음 시작할 때 마음이 없어진다고요. 초심을 잃지않기 위해 마음으로만 받겠습니다. 대통령님 감사합니다. 성원해주신 많은 분들 눈물겹게 감사합니다." 라면서 더 이상의 후원을 거절해 당시 화제가 되며 많은 이들의 칭찬과 응원이 이어졌습니다.





[민유라 프로필]



국 적: 대한민국(미국국적포기: 겜린도 귀화)

생년월일: 1995년 8월 15일 (나이: 24세)

고 향: 미국 캘리포니아 주 토런스

신 체: 키(163cm) 몸무게(49kg) 

별자리/십이간지: 사자자리/돼지 띠

결 혼: 미혼

소속사: 두드림 마케팅

수상내역: (2017년 KB금융 피겨스케이팅 코리아 챌린지 아이스댄스 시니어 1위)(2016년 레이크 플레시드 아이스댄스 인터내셔널 시니어 3위) 



업비트 압수수색 핵심은?

한주완 마약혐의 과거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