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종합)★/Hot Issue(스타)

임보라♡스윙스 비하인드

이미지 출처=스윙스 재산(집,차)

이미지 출처=MBC '라디오스타' (스윙스 싸움짱 토크)




3일 화요일 밤 방송된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의 100회 특집으로 꾸며진 [비스 백회 유익특집 우리 사랑 100℃] 편에 래퍼 스윙스-뷰티 모델 임보라 커플과 아이돌 그룹 엠블랙 출신 인터넷 방송 BJ 지오-최예슬 커플이 출연해 많은 화제가 되었는데요.



이미지 출처=임보라 과거 쇼핑몰 모델 사진


그 중에서도 스윙스(1986년생 나이:33세 본명:문지훈) 임보라(1995년생 나이:24세) 커플이 시간이 지났음에도 계속해서 대중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비디오스타' 방송에서 스윙스는 연애 초기에 일찍 여자친구 임보라와의 교제 사실이 알려진 것에 대해 "너무 다른 삶을 살아왔었기때문에 처음에는 보라가 좀 걱정됐어요. 또 사진 속 보라 얼굴이 평소보다 좀 안 나와서 그 부분도 걱정되더라구요." 라며 사랑꾼의 면모를 드러냈고...이 에 그녀는 "그런데 사실 전 괜찮았어요. 만날 때도 항상 손 잡고 술 마시러 다니고 하면서 그렇게 굳이 감추려 하지도 않았어요. 언젠간 찍힐 줄 알고 있었죠." 라고 의외로 쿨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이 날 방송에서 두 사람은 첫 만남과 연애 스토리에 대해서도 진솔하게 밝혔는데...스윙스는 "뮤직비디오 촬영 준비 때문에 아는 형님을 통해서 모델을 소개해달라고 부탁 했었고...그중에 보라가 있었어요. 원래는 그날 술을 안 먹으려고 했는데 첫 눈에 반해 단둘이 미팅을 하며 술을 마시면서 '웃기게 들릴 수도 있겠지만 난 네가 정말 마음에 든다.' 라고 고백했어요. 그런데 바로 거절하더라구요."




"그래서 알겠다고 하고 술이나 더 마시자고 하면서 2차,3차 때 도 고백했지만 다 거절당했어요. 그래도 저는 너무 마음에 들어 포기 할 수가 없어서 다음 날 다시 연락해 너무 부담갖지말고 그냥 친구같은 느낌으로 한 번 만나 보자고 했더니 그제서야 생각해 보겠다고 하더라구요." 라고 스윙스는 적극적인 애정공세를 펼쳤던 사실을 공개했고...이 에 임보라는 "한 달 동안 서로 연락하면서 오빠가 이미지와는 다르게 인간적이고 거짓말 하는 거 싫어하고 사람들을 잘 챙기는 모습들을 보면서 점점 호감이 생기더라구요. 하지만 결혼 생각은 별로 없어서 오빠와도 평생 연애만 하자고 약속했어요." 라고 마음을 받아준 이유와 결혼은 하지 않을 것임도 분명히 밝혔습니다.




또 최근 다이어트로 화제를 모은 스윙스는 "여자 친구의 영향이 제일 컸어요. 원래 제가 행사 다닐때 상당히 하드코어하게 노는데...하루는 보라가 자신이 좋아하는 가수 태양,박재범이 만약 그렇게 했다면 더 섹시하다는 말을 듣지 않았을까? 라고 하는거에요. 이 후 여자 친구의 진심어린 조언에 체중 감량을 시작했고...고등학교 때 부터 98kg 정도를 유지하며 계속 살았었는데 지금은 76kg으로 5개월 동안 22kg을 감량했어요. 하루 2 시간 씩 꾸준히 운동했고 앞으로 헬스장도 차릴 예정입니다." 라고 다이어트에 관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습니다.



스윙스의 이야기를 듣고 있던 임보라는 "제가 봤을 때 오빠는 멋있는 사람인데 남들이 외적인 면만 보고 욕을 하니까 그게 너무 싫었어요. 또 지방간 때문에 약도 먹는 상황이어서 계속 얘기하긴 했었죠. 실제로 오빠는 주변 사람들을 잘 챙기고 남한테 상처 주는 것도 싫어하는데...회사 동생들이 집을 구할때 오빠가 보증금도 다 내줬어요. 방송에서는 그런게 다 편집되고 안 좋은 모습만 나가니까 그런 사람으로 사람들이 오해하는 것 같아요." 라며 속상한 마음을 드러내기도 하였습니다.



한 편 2017년 4월 25일 디스패치에 의해 두 사람의 열애설이 처음으로 불거졌었는데...당시 디스패치는 스윙스 임보라의 데이트 현장 포착 사진을 공개하며 "두 사람은 지난 21일 서교동의 한 카페에서 마스크도 착용하지 않은 채 당당하게 데이트를 즐겼는데요. 얼짱 모델 출신 여자 친구의 실물 미모는 출중했으며...스윙스는 사람이 있는 곳에서는 여전한 스웨그를 보여줬지만 없는 곳에서는 스킨십을 아끼지 않으며 자상한 남자친구의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라고 보도하였는데요. 이 후 소속사 저스트뮤직 측은 열애와 관련해 확인 중이라는 답변만 하였으나...열애설이 터진 당일 오후 스윙스 자신이 직접 인스타그램에 "네 마즈어요~ Isn't she lovely, though?"라고 적고 여자친구 임보라의 사진을 게재하며 공식적으로 열애 사실을 인정하였습니다.



이미지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이미지 출처=스윙스 인스타그램


힙합 가수 스윙스는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 미더 머니 시즌2' 에서 3위를 기록하면서 본격적으로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고...본토 느낌을 잘 살린 뛰어나고 그루비한 랩 실력으로 상당한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위에서 여자친구 임보라가 언급했던 것처럼 특유의 자유롭고 거친 매너로 여러 논란에 휩싸이며 많은 욕을 먹었는데...먼저 2010년 7월 본인이 피쳐링 한 랩에서 故 최진실과 그 유가족을 욕보이는 내용의 가사를 써 대중들에게 엄청난 비판을 받았고 해당 음원은 그 것이 인정되어 모든 음원 사이트에서 삭제 되었는데요. 이 후 비교적 최근인 2017년 고등래퍼의 흥행과 함께 그 가사가 재발견되자 故 최진실의 딸 최준희가 SNS 댓글로 불편한 심경을 토로해 기사화가 되면서 다시 한번 이슈가 되었고...이 에 스윙스는 유가족들을 만나고 싶다는 말과 함께 장문의 사과문을 유가족에게 전송하였습니다.(그러나 사실과 잘못에 대한 인정보다 본인의 변호와 변명에 더 치중했다는 의견들이 꽤 있었음.)


 

이미지 출처=최준희 SNS 댓글


또 스윙스는 군대 면제와 영리 활동 논란이 있었는데...원래 신체검사 시 정신 질환으로 인해 면제 판정을 받았었지만...재검을 통해 현역으로 입대하며 좋은 이미지를 쌓았는데요. 그러나 2015년 9월4일 결국 정신 질환에 의한 약물 후유증으로 현역 부적합 심의를 받고 군 복무 도중 제대하였고...비록 군 복무를 마치지는 못했지만 남은 복무 기간동안 영리 활동을 하지 않고 치료에 전념하겠다고 밝히면서 물론 비판도 받았지만 "심각하게 아파서 제대한 건데 어찌할 도리가 있나?" 라며 옹호하는 반응들도 있었습니다. 



이미지 출처=채널 A '개밥주는 남자' (스윙스 집안)


그러나 이 후 2500만원 상당의 랩 강의 수강생을 모집하면서 영리 활동을 시도한 것이 드러났고...스스로 언행 불일치를 보여주며 이미지가 완전히 추락했으며 그러면서 군대 면제 까지도 한꺼번에 엄청난 욕을 먹게 되었습니다. (이 후 최근 이사한 것과 어머니의 빚으로 인해 돈이 부족한 상황이라 어쩔수 없이 영리 활동을 시도하였고...본인도 이런 반응을 어느 정도 예상하고 있었으며...영리 활동을 하지 않겠다고 했던 발언이 좀 성급했었고...랩 레슨은 그대로 진행하지만 대신 음악이나 공연으로 수익을 얻지는 않겠다고 팬들에게 사과하였음.) 



이미지 출처=임보라 인스타그램


이미지 출처=스윙스 인스타그램


이 외에도 스윙스는 '비디오스타' 방송에서도 언급했었던 옥타곤 키스 그리고 IS 참수 패러디,건트롤 비트 디스전,5대 래퍼 발언,이동민 돼지 발언 등 여러 구설에 오르며 지금의 이미지가 형성된 것 같은데요. 예쁜 여자 친구 임보라가 속상해하며 걱정하는 만큼 앞으로는 논란 없이 래퍼이자 유명인으로서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주어야 할 것 같습니다.


안현모♡라이머 한방정리

마이크로닷 홍수현 한방정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