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종합)★/Hot Issue(스타)

이상민 사유리 속마음

사유리 이상민 인스타그램

'님과 함께' 이상민 사유리

'님과 함께' 이상민 사유리 열애(?)



1일 일요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 에서 가수이자 방송인 이상민(1973년생 나이: 47세)과 방송인 사유리(1979년생 나이: 41세)가 오랜만에 재회하는 모습이 전파를 타 이상민 사유리 커플을 응원하는 시청자들을 흐뭇하게 만들었는데요.


이상민 사유리 엄마,아빠

이상민 빚 청산(출연료는?)


이상민과 사유리는 ‘미운 우리 새끼’ 방송에서도 좋은 케미를 보여주었지만...과거 가상 재혼 프로그램 JTBC 예능 '님과 함께' 에서 부부로 출연해 실제 부부와 같은 19금(?)의 달달한 모습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큰 지지를 얻었고...그 이후로도 다수의 프로그램에 함께 출연하며 웃음과 함께 "실제 커플이 되어 결혼까지 갔으면 좋겠다." 라는 응원도 계속 받아 왔습니다.


사유리 이상민에 이혼 돌직구

이상민 사유리 가상부부(진짜 결혼 가능?)


한 편 2018년 1월 방송된 OBS 연예프로 '독특한 연예뉴스' 에서 시청자가 실제 이루어지기를 응원하는 예능 가상커플들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었는데...이상민 사유리 커플이 2위를 차지하며 많은 시청자들이 실제 이루어지기를 바라는 커플이라는 것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이상민 사유리 인스타그램

후지타 사유리 인스타그램(비키니 수영복 몸매:하와이)


또 '독특한 연예뉴스' 방송에서 두 사람의 인터뷰 모습도 전파를 탔는데...먼저 이상민이 "사유리가 농담의 수준이 이게 정말 야한건지? 야하지 않은 건지? 의 차이를 잘 모르고 저에게 막 내뱉어서 사실 방송에 못 나간게 굉장히 많아요." 라며 웃었고...이어서 사유리는 "진짜로 이상민 씨 아니면 다른 사람과 결혼하면 안 되는 느낌을 받았어요. 이제 바람피우면 안 되는것 같은 느낌? 남자랑 만나도 바람피우는 것 같이 느껴지더라구요." 라고 좀 더 솔직한 이상민과의 관계에 대한 심경을 전해 눈길을 끌기도 하였습니다.


사유리 이상민 어머니와 통화

이상민 건설사 광고모델 관련 사기혐의 피소에 대한 맞고소 


또 두 사람을 대중들이 처음 커플로 인식하게 되었던  JTBC '님과 함께' 마지막 방송에서도 "사유리와 실제 연인으로 발전할 가능성이 있나요?" 라는 제작진의 질문에 이상민이 "그럼요. 저는 얼마든지...사랑했었다. 유리야." 라고 말하며 쑥쓰러운 미소를 지어 책임감이 강한 이상민이 '미운 우리 새끼'에서 이야기한 것처럼 자신의 빚을 다 갚고 어느 정도 여유가 생기면 사유리와의 관계가 실제 연인으로 발전할 가능성도 있지 않을까? 하는 희망을 가지게 하는 인터뷰 분위기여서 이 커플을 지지했던 시청자들을 설레게 만들었습니다.


이상민 사유리에 대한 속마음

이상민 사유리에 대한 속마음


무엇보다 많은 대중들이 두 사람이 실제 커플이 되기를 응원하는 이유 중 큰 부분을 차지하는 것이 양가의 부모님들이 사유리와 이상민을 며느리와 사위로서 너무 좋아하는 모습들을 보여주었기 때문인데...과거 이상민이 '님과 함께' 방송에서 일본으로 직접 가서 찾아 뵈었던 장인,장모님(?)을 가상 결혼이 끝난후 시간이 꽤 흘렀는데도 불구하고 '미운 우리 새끼' 방송을 통해 한국으로 초대하며 찜질방에서 장인,장모님(=사유리 부모님)을 살뜰히 챙기는 모습을 보여 주었는데요.


이상민 사유리 장인어른 장모님

이상민이 방문한 사유리 집(부모님 재산은?)


시종일관 즐거운 시간을 보내던 중 갑자기 사유리 어머니가 "그런데 두 사람은 왜 결혼 안 했어? 지금이라도 괜찮아. 빨리해." 라고 말했고 이에 갑작스런 질문에 당황한 이상민이 "사유리가 저한테 너무 과분해서요." 라고 말하자 사유리 엄마가 "에이 ~ 그렇치 않아. 빨랑 결혼해." 라고 재촉하면서 사위가 되기를 바라는 진심을 전했습니다.


며느리 사유리 좋아하는 이상민 어머니

사유리에 샴푸선물(이상민 '미운 우리 새끼' 하차 아님)


또 함께 운전 면허 시험을 보러 가던 중 사유리가 "우리 아빠가 오빠를 진짜 사위삼고 싶어하잖아? 그런데 만약 사위되는게 힘들면 입양해서 아들로라도 두고 싶다고 하더라." 라고 말하며 웃었고 이를 들은 이상민은 약간 민망해하면서도 싫지 않은 표정을 지었는데요.


사위 이상민을 원하는 사유리 엄마 나이는? (66세)

사유리 엉덩이 운동


'미운 우리 새끼' 방송에서 이 모습을 모니터를 통해 본 신동엽이 "두 사람 진짜 어떻게 생각하세요?" 라고 묻자 이상민 어머니도 "나는 좋지. 사유리도 좋고 그 부모님들도 정말 좋고...둘이 서로 마음에만 들어한다면야 당연히 결혼시키지." 라고 매우 긍정적인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사유리를 마음에 들어하는 이상민 어머니

이상민 두부 김밥

이상민 사유리


김국진 강수지 커플의 결혼과 현재는 헤어졌지만 그래도 전현무와 한혜진이 실제 커플로 발전되는 모습을 보면서...'님과 함께'를 처음부터 끝까지 다 챙겨보았던 애청자이자 이상민 사유리의 팬으로서 두 사람도 실제 커플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 있지만...설사 이루어지지 않는다 할지라도 두 사람 다 앞으로 꽃 길만 걸었으면 좋겠지만...그래도 되도록이면 꼭 이루어지면 좋겠네요 ~ ^^


이시언 서지승 총정리

이태임과 이시형의 진짜 관계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