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종합)★/Hot Issue(스타)

허지웅 과거❓총정리

허지웅 인스타그램

작가 허지웅 책

다양한 직업을 가진 허지웅


영화평론가,작가 겸 방송인 허지웅이 2018년 12월 12일 수요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현재 혈액암의 한 종류인 악성림프종 진단을 받았으며 무기력증이 생긴 지 좀 되었지만 미처 큰 병이라 생각 못하고 있다가 최근에 확진을 받고 항암치료에 전념하고 있다는 내용의 글을 올려 당시 많은 이들의 우려를 샀었는데요.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 허지웅 피규어

허지웅 얼굴 지방이식(붓기,필러)성형 루머:사실은 악성림프종에 의한 것


먼저 허지웅 인스타그램의 내용 전문을 살펴보면..."악성림프종 진단을 받았습니다. 혈액암의 한 종류라고 하네요. 붓기와 무기력증이 생긴지 좀 되었는데 미처 큰 병의 징조라고는 생각하지 못했습니다. 확진에 까지 이르는 요 몇 주 동안 참 생각이 많았네요. 그나마 다행이라고 생각되는건 미리 약속된 스케줄들을 모두 책임지고 마무리할 수 있었다는 점입니다. 어제 마지막 촬영까지 다 마치고 나니 그래도 마음은 좀 편하네요."


허지웅 인스타그램

허지웅 인스타그램

"지난 주부터 본격적으로 항암 치료를 시작했습니다. '버티는 삶에 관하여' 에서 말씀드렸듯이 저는 "함께 버티어 나가자." 라는 말을 참 좋아하는데요. 왜냐면 삶이란 버티어 내는 것 외에는 도무지 다른 방도가 없다라고 저는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여러분 우리 모두 마음 속에 끝까지 지키고 싶은 문장 하나씩을 담고 함께 버티면서 끝까지 살아냅시다. 저도 꼭 이길게요. 고맙습니다." 라고 허지웅은 용기를 잃지않고 버티면서 꼭 암을 이겨낼 것이라는 의지를 전했습니다.


허지웅 페이스북(고향 비하 발언에 일침)

허지웅 인스타그램


한 편 이와 관련해 허지웅의 소속사 에스팀 엔터테인먼트 측도 당시 상황에 대해 소식을 전했는데..."허지웅 씨의 건강과 관련해 많은 분들이 염려와 걱정을 하시는 상황이어서 현재 상태에 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허지웅 씨는 최근 여러 스케줄들을 소화하던 중 얼마 전 몸에 이상 징후를 느껴 병원에서 검사를 받았고...검사 결과 '미만성 거대 B세포 림프종' 이라는 진단을 받았습니다. 현재 예정되어 있던 모든 일정을 마치고 항암 치료를 시작한 상황이며 당분간 모든 외부 활동을 중단하고 온전히 치료에만 전념할 예정입니다. 빠른 쾌유를 빌어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라고 허지웅의 상태에 대해 자세한 설명을 해 주었습니다.


유세윤 인스타그램(허지웅 응원)


또 허지웅의 암 투병 사실이 알려지자 개그맨 유세윤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는데..."형아...잘 버티어서 어서 빨리 또 같이 쇼핑하고 서핑도 가자.  마음이 따뜻한 형. 늘 배려해 주는 형. 날 공감해 주는 형. 우리 형아 꼭 힘 내요." 라는 내용과 더불어 허지웅과 같이 찍은 사진 여러 장도 함께 올리며 형의 쾌유를 기원하였고...이를 본 수 많은 팬 들도 댓글로 허지웅의 완쾌를 응원하며 두 사람의 우정을 지지하였습니다.


허지웅 상태

허지웅 눈물

허지웅 엄마 이야기 

[허지웅 프로필]


생년월일: 1979년 12월 14일 생 (나이: 41세)

고 향: 광주광역시

신 체: 키(180cm) 몸무게(63kg) 혈액형(AB형)

가족 관계: 어머니(아버지와 이혼)와 2남 중 첫 째 (남동생)

결 혼: 전 부인(김지은)과 이혼후 현재 싱글

학 력: 경원 중학교-고려 고등학교-명지 대학교 경영학 학사 

소속사: 에스팀 엔터테인먼트

블로그: https://ozzyz.tumblr.com/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ozzyzzz


허지웅 동생 허태웅(직업: 한의사)

허지웅과 어머니


허지웅은 명지 대학교 재학 시절 '오 마이 뉴스' 사회부 인턴 생활을 시작으로 영화 주간지 '필름 2.0' '프리미어' 에서 기자 생활을 하였고...남성 월간지 'GQ' 에서도 기자로 재직하였습니다. 2004년 부터 '이글루스' 라는 사이트에서 주로 공포 영화 관련 블로그 글들을 게재하며 상당히 유명한 블로거가 되었는데...2007년 심형래 감독의 영화 '디 워' 에 대한 논쟁이 뜨거울 당시 그 에 관련한 허지웅의 블로그 글에 2000 여개 가까운 댓글이 달리며 '이글루스' 사이트 역사상 단일 포스팅으로는 최고 기록을 세우기도 하였습니다.(2014년 텀블러로 넘어감)


허지웅 샤워헤드

허지웅 조미령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




또 매일 수 십개의 트윗을 올리며 트위터로서도 유명세를 떨치던 허지웅은 2010년 프리랜서로 전향한 이 후 본격적으로 방송에 출연하게 되었는데...2011년 채널 A '무비 홀릭' 을 시작으로 JTBC 시사교양 예능 프로그램 '썰전'  JTBC 예능프로그램 '마녀 사냥'  TVN 예능프로그램 'SNL 코리아 4'  JTBC 예능프로그램 '학교 다녀 오겠습니다.' SCREEN 영화프로그램 '위클리 영화의 발견'  JTBC 시사교양 프로그램 '속사정 쌀롱'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  ON Style 예능프로그램 '런드리 데이'  Tvn 시사교양 프로그램 '대학 토론배틀 시즌7'  ON Style 예능프로그램 '열정 같은 소리'  MBN 예능프로그램 '비행 소녀'  Tvn 예능프로그램 '아모르 파티' 등 많은 방송에 출연하였는데요.


허지웅 영화 이야기

'썰전' 허지웅

허지웅은 '썰전' 2부에 출연하며 특유의 거침없는 직설적이고 강한 발언들이 화제가 되면서 그를 모르던 대중들에게서도 주목을 받게되었고...특히 '마녀 사냥' 방송에서 여전히 거침없으면서도 상당히 수위가 높은 발언들을 하면서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하며 많은 인기를 얻게 되었는데...인기 프로그램이 된 이후 '마녀 사냥' 제작진에 의해 실질적으로 초반 기획과 아이디어 회의부터 허지웅이 참여하였고 애초에 '마녀 사냥' 이라는 기획이 탄생하는데 결정적인 역할을 하였다는 것이 알려지며 많은 이들을 놀라게 만들었습니다.


'마녀사냥' 허지웅

허지웅 집 안 공개


또 2016년 7월부터 지금도 엄청난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는 SBS '미운 우리 새끼' 에 어머니와 함께 출연해 초반에는 과도한 깔끔함과 결벽증및 까칠한 모습등이 자주 보이며 약간의 지적(?)을 받기도 했었지만...회를 거듭할수록 점점 허지웅의 인간적인 면모들이 드러나면서 시청자들의 호감을 샀는데...본인 자신이 점점 주위 사람들에게 마음을 열려고 노력하는 모습들이 대중들에게 많은 공감을 불러 일으켰던 것으로 보입니다. (2017년 4월 미우새 하차)


'나 혼자 산다' 허지웅

허지웅 '너무 혼자서 모든 것을 다 이겨내려했던 것 후회'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212223242526272829






허지웅이 걸린 '악성림프종' 이라는 병은 초기에 발견하게 되면 방사선 치료만으로도 종양 제거가 가능하지만...3기 이후부터는 다른 곳으로 전이가 진행되고 있는 상태이기 때문에 항암 치료에 의해서만 치료가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허지웅의 인스타그램과 소속사의 글을 종합해 보면 이미 3기 이상 진행된 것으로 추정되지만...'악성림프종' 의 경우 3,4 기에 발견 되더라도 충분히 완치가 가능하며 치사율도 10% 미만이라고 하니...치료 잘 받고 하루 빨리 완치되어서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돌아왔으면 하는 바람입니다.(다행히도 2019년 8월 SNS에 완치 소식을 알렸고 10월 18일 '나 혼자 산다' 에도 출연해 건강한 모습을 보여주었음.)


함소원 진화 과거는?

백지영 남편 정석원 과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