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종합)★/Hot Issue(예능)

오종혁🔥김상혁

💥오종혁 김상혁의 과거&논란💥

클릭비 오종혁 김상혁

뮤지컬 그날들 오종혁,지창욱

김상혁 불란서 찐빵 가게



[오종혁 프로필]


직 업: 가수,탤런트,영화배우,뮤지컬배우

생년월일: 1983년 2월 16일 (나이: 37세)

십이간지: 돼지 띠

별 자리: 물병 자리

고 향: 서울특별시 은평구

병 역: 대한민국 해병대 제1수색대대 만기 전역(군대) 

신 체: 키(178cm) 몸무게(65kg) 혈액형(B형)

결 혼: 미

학 력: 영락중학교-단국대학교 사범대학 부속고등학교-경기대학교 다중매체영상학과

소속사: DSP미디어

데 뷔: 1999년 Click B(클릭비) 1집 정규앨범 'Click-B 1st'

SNS: https://www.instagram.com/5jong9/(인스타그램)


오종혁 노래 '사랑이 그래요'

클릭비 오종혁 김상혁

‘김상혁 딘딘의 오빠네 라디오’


[김상혁 프로필]


직 업: 가수 영화배우

생년월일: 1983년 5월 7일 (나이: 37세)

십이간지: 돼지 띠

별 자리: 황소 자리

고 향: 서울특별시 강동구

가족 관계: 어머니와 1남 1녀 중 둘째(형: 김상만) 

신 체: 키(180cm) 몸무게(69kg) 혈액형(B형)

결 혼: 기혼(배우자: 송다예)

학 력: 한양공업고등학교-경기대학교 다중매체영상학부 전자디지털음악전공-경희사이버대학교 글로벌경영학과 학사

소속사: 코엔스타즈

데 뷔: 1999년 Click B(클릭비) 1집 정규앨범 'Click-B 1st'

SNS: https://www.instagram.com/kimssang83/(인스타그램)


'아내의 맛' 김상혁 피규어

'정글의 법칙' 오종혁 모기떼 습격

클릭비 오종혁 김상혁 10대 시절


19일 화요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예능 '비디오스타' 에서 '20세기 꽃미남 밴드아이돌 클릭비:리턴즈 특집' 으로 우연석,김태형,오종혁,김상혁,하현곤,유호석,노민혁 등이 데뷔 20주년을 맞이하여 자그마치 16년만에 '클릭비 완전체'로 출연해 현재 엄청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활동 당시에도 완전체를 받아주는 예능이 없어서 완전체로 출연할 기회가 없었다 함.)


클릭비 우연석,김태형,오종혁,김상혁,하현곤,유호석,노민혁

'복면가왕' 오종혁

'휴먼 다큐:사람이 좋다' 김상혁


1세대 아이돌 그룹으로서 당시 엄청난 인기를 누렸던 클릭비의 전성기에 대한 이야기를 한 참 나누던 도중.....MC 김숙이 "과도한 스케줄에 졸도한 멤버가 있다고 들었는데 맞나요?" 라고 물었고 이에 오종혁이 "맞아요. 제가 졸도한 적이 있었어요." 라고 대답해 '비디오스타' MC들과 현장에 있던 모든 이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는데.....이 반응을 본 오종혁은 머쓱해하며 "저희 클릭비 전성기 시절에는 상상 이상으로 스케줄이 정말 많았어요. 그렇게 쉴 틈도 거의 없이 스케줄을 소화하다보니 결국 졸도까지 하게 되었죠. 사실 피부가 안 좋아진것도 이 것과 연관이 있어요." 라고 자신의 아픈 과거인 졸도 사건 이야기를 하였고...이야기를 듣고 김상혁을 비롯한 클릭비 멤버들도 인정하며 안타까워 하였습니다.(피부에 대한 자세한 비하인드 스토리는 뒷 부분에)


오종혁 해병대 수색대

김상혁

클릭비 오종혁 김상혁

김상혁,오종혁을 포함해 7명 완전체로 모인 클릭비는 정말 너무 오랜만의 방송이었는데도 불구하고 녹화가 진행되는 내내 솔직한 고백과 거침없는 입담으로 분위기를 후끈(?) 달궜는데.....'시청자들과 팬들이 가장 궁금해 할 만한 주제인 최근 근황과 멤버들의 연애사 이야기' '김태형이 20년 만에 털어놓은 ‘게릴라 콘서트’ 비하인드 스토리' '클릭비의 20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찾아온 반가운 손님 클릭비의 팬클럽인 '니지'와 그때 그 시절 클릭비와 오랜시간 동고동락했었던 매니저의 등장' 'MC와 팬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백전무패' 칼군무(?) 무대 재현' 등 오랜만에 뭉친 만큼 방송 시간 내내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즐거운 시간을 안겨주었습니다.


클릭비 우연석,김태형,오종혁,김상혁,하현곤,유호석,노민혁

오종혁 교통사고 당한 운전자에 선행

'라디오스타' 김상혁


한 편 지난 4월 김상혁의 결혼식에도 완전체로 축가를 선물하며 남다른 의리와 시간이 흘러도 변함없는 끈끈한 우정을 드러냈었던 클릭비이지만 사실 한참 활동 할 당시 김상혁과 오종혁은 그닥 사이가 좋지 않았다는데(?).....지난 8월 SBS 라디오 '언니네 라디오' 에서 먼저 김태형이 "오종혁이 빠른 년생인데, 김상혁이 이것을 인정하지 않았어요. 그래서 김상혁이 오종혁에게 많이 맞았어요." 라고 웃으며 폭로하였고...이 이야기를 듣고있던 오종혁이 "아무래도 어린 학창시절부터 활동을 하다보니까 그런 사소한 것들로 많이 다퉜어요. 근데 (김)상혁이는 정말 말을 너무하다 싶을 정도로 엄청 안들었어요." 라고 말해 주위를 웃음 바다로 만들었습니다.


'아내의 맛' 김상혁 송다예

클릭비 오종혁 김상혁

오종혁 몸매

김상혁 친구 오종혁 과거&이슈: 피부 비하인드 스토리: 오종혁은 클릭비 시절 콘서트를 일주일 앞둔 시점에서 바쁜 스케줄에 지친 몸을 보전하기 위해 약을 처방받아 먹었는데.....다음날 콘서트 연습 도중 갑자기 3∼4초 간격으로 가슴을 쥐어짜는 듯한 통증을 느껴 결국 응급실에 실려가게 되었지만...콘서트를 코 앞에 둔 상황이었고 또 급성 위염 정도로 생각한 오종혁은 링거 하나와 약으로 버텨가며 힘들지만 1주일간 고된 콘서트 연습에 매진했다고 하는데요.


오종혁

'야심만만' 클릭비 오종혁 김상혁

김상혁


그러나 정말 너무 참을 수 없을 만큼 통증이 점점 심해졌고 나중엔 물 한모금도 마시지 못할 정도가 되자 오종혁은 결국 다시 병원을 찾았는데.....그때 의사 선생님이 "지난번 먹었던 약 성분 중 항생제가 너무 독해 식도에 손톱만한 구멍(식도궤양)이 생겼어요." 라는 충격적인 진단을 내렸고 그제서야 오종혁은 5∼6주 동안 입원을 하면서 식도 치료를 받았으나...당시 먹었던 약이 너무 독해 간 경화 직전까지 갈 만큼 간 상태가 많이 나빠졌었고 그 여파로 온 몸이 붓기도 했으며 특히 배출되지 못한 독소 후유증으로 그때부터 안타깝게도 깨알같은 피부 트러블이 생겨나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오종혁,김상혁과 클릭비 멤버들

김상혁

오종혁 전 여자친구 이다희


공개 연애: 오종혁은 오랜 시간 동안 연예계 생활을 하면서 딱 2번 공개 연애를 했는데 그 상대는 2003년에는 배우 이다희 그로 부터 10년 후인 2013년에는 티아라 소연이었습니다. 그런데 특히 이다희와의 공개 연애는 참 우여곡절이 많았는데.....오종혁과 몰래 사귀던 시절 이다희가 클릭비 콘서트 장에 조용히 갔지만 콘서트 도중 오종혁이 갑자기 "여기에 지금 제가 사랑하는 여자가 와 있습니다." 라고 멋지게 고백을 하면서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이 만천하에 공개되었고...당시 오종혁은 그렇게 솔직하게 말하면 팬들이 좋아할 줄 알았다고 말했었지만 결론적으로 오종혁의 당시 가장 오래된 팬페이지가 문을 닫았고 수많은 팬들이 등을 돌리게되는 결과를 초래하였습니다.(소연과는 처음엔 스타와 팬의 관계로 만났으나 서로 호감을 갖게되어 2010년 12월 부터 정식으로 교제하게 되었고 2013년 9월 열애 사실이 언론을 통해 알려졌지만 결국 2016년 7월 안타깝게도 약 6년 간의 교제에 마침표를 찍게 되었음.)


오종혁 전 여자친구 소연

클릭비 오종혁 김상혁

김상혁 음주 발언


오종혁 친구 김상혁 과거&이슈: 음주운전 논란: 2005년 4월 11일 클릭비 김상혁이 3중 추돌 뺑소니 사고를 일으켰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대중및 팬들에게 많은 충격을 주었는데.....특히나 11시간 후에야 경찰에 출두한 김상혁이 기자 회견장에서 "술은 마셨지만 음주운전은 하지 않았습니다." 라는 희대의 부적절한 명언(?)을 남기면서 많은 이들에게 큰 실망감을 안겨주며 더욱더 논란을 키웠는데요.


클릭비 오종혁 김상혁

오종혁

김상혁 자숙및 반성


김상혁은 술을 마시고 운전을 했지만 취하지 않은 제정신이었기 때문에 음주운전을 한 것이 아니라는 뜻으로 말을 한 것이었지만 그 발언은 결코 용납될 수 없는 것이었는데.....이 후에도 김상혁이 여러 차례 기자 회견을 열어 음주 운전이 아님을 주장하면서 여론이 정말 극도로 악화되었고.....결국 재판부에 의해 "연예인으로서 타의 모범을 보여야 함에도 운전자의 기본적인 자세를 지키지 않고 두 차례에 걸쳐 인적,물적 피해를 입히는 등 죄질이 매우 불량하다." 며 징역 10개월에 집행유예 2년 사회봉사 120시간을 선고받았지만...그 것보다도 각종 프로그램에서 하차하게 되고 클릭비 해체의 단초가 되는 등 당시에는 연예인으로서 거의 사망 선고를 받게 되었습니다.(이 후 김상혁이 진심으로 반성하며 자숙하는 모습들을 계속 보여 주면서 다시 연예계 활동을 할 수 있게 되었음.)


클릭비 우연석,김태형,오종혁,김상혁,하현곤,유호석,노민혁

오종혁

김상혁 전 여자친구이자 현 부인 송다예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212223242526272829





송다예와 결혼: 2019년 4월 7일 김상혁은 과거에 인터넷 얼짱으로 유명했고 현재는 인터넷 쇼핑몰 CEO인 6살 연하의 송다예와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렸는데.....당시 김상혁은 "우여곡절이 많았던 제가 인생의 큰 결정을 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남은 인생을 함께하고 싶은 인연을 만나 평생을 약속하려 합니다. 착하고 바른 예비신부와 함께 항상 겸손하게 살겠습니다. 클릭비 중에서는 제가 첫 번째로 가게 되었네요. 다른 멤버들도 가즈아 ~ !” 라며 진솔하고 솔직한 결혼 소감을 전하기도 하였습니다.(이 후 신부 송다예가 과거 야구선수 차우찬과 혼인 신고를 한 뒤 시즌후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었지만 그 직전에 파혼해 법적으로는 재혼이라는 것이 알려지며 화제가 되기도 했었지만...김상혁 송다예 부부는 그런 것에 흔들리지 않고 현재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음.)


최민환 율희 한방정리

정준 김유지 열애&과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