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출처= 이상미 인스타그램
그룹 EX(익스)의 멤버 이상미가 ‘투유 프로젝트:슈가맨2’ 에 출연해 큰 화제를 불러 일으킨 후 자신의 SNS를 통해 출연 소감을 밝혔는데요.
이상미는 "본방사수하면서 이렇게 떨어보기도 처음이네요. 슈가맨 시즌 1부터 수십 번씩 계속 전화하며 챙겨주셨던 강현아 작가님 그리고 처음부터 바로 정들어버렸던 슈가맨 시즌2 의 전수경 작가님 외 모든 제작진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방송에 나서는데 용기가 필요해서 시간이 꽤 오래 걸렸습니다."
"우리 익스의 드럼 영준이 그리고 베이스 지연아 또 대학가요제 함께했던 후배 광래야 동휘야...방송에는 아쉽게도 다 편집이 되었지만 각자의 삶 때문에 이번엔 함께하지 못하였지만 이건 우리 모두의 슈가맨이야."
"누군가의 기억 속에 아직도 남아있었다는 사실만으로도 굉장히 행복한 하루였습니다. 반짝반짝 빛났던 98불 잊지 못할 것 같고...저는 다시 저의 삶을 즐겁게 하루하루 살아 갈게요." 라며 슈가맨에 대한 행복했던 소감을 전했습니다.
한 편 익스 이상미가 화제가 되면서 그녀에 대한 대중들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는데요.
이상미는 1983년 3월 26일(나이:36세)에 경북 영천에서 태어났으며 경북대학교 사회과학대학 문헌정보학과를 졸업하였고...2005년 경북대,대구대,영남대 연합 대학밴드로 결성된 익스(Ex)의 메인 보컬로 MBC 대학가요제에 출전하여 노래 '잘 부탁드립니다' 로 대상을 수상하면서 하루 아침에 전국구 스타가 되었습니다.
이 후 2007년 익스 1집 '연락주세요' 2012년 '굿모닝 헤븐' 등을 발표했지만 '잘 부탁드립니다' 만큼 큰 반응을 얻지는 못했고...그러나 청춘 시트콤 '레인보우 로망스' EBS1 '딩동댕 유치원' KBS2 '생생정보통' 경인방송 라디오 '러브 셰이크' '뮤직 닷컴' 단편 영화 '에일리언 밴드' 등 2014년 결혼 전까지 다방면에서 활발하게 활동하였습니다.
이상미는 2014년 10월 연상의 음악 감독 정모 씨와 결혼식을 올린 후 모든 활동을 중단하며 잠정적으로 연예계를 은퇴하였었지만...2016년 안타깝게도 이혼을 하였는데 "두 사람은 결혼 기간 1년 동안 극복하기 어려운 차이점을 발견했고...일정 기간의 별거 기간을 거쳐 2016년 초 합의 이혼하였습니다." 라고 언론에 이혼 사유에 대해 언급하기도 하였습니다.
이상미는 이혼 후 슈가맨에서도 밝혔던 것처럼 인도에서 요가를 배워 자격증까지 따 와서 현재는 대구에서 요가 학원을 운영하면서 행복하게 잘 살고 있다고 하는데요.
슈가맨 보니까 노래도 여전히 매력있는 목소리로 잘하고 무대 매너도 상당히 좋던데...개인적으로는 이상미가 다시 가수 활동 했으면 하는 생각을 해 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