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종합)★/Hot Issue(스타)

김흥국 성폭행 네티즌반응




14일 방송된 MBN '뉴스8'에 2년 전 김흥국으로부터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피해 여성 A씨가 직접 출연해 당했던 일들에 대해 인터뷰를 하면서 또 한 번 연예계 미투운동(ME Too=나도 당했다)에 관련된 폭로가 나와 큰 파장이 일고 있는데요.




자신을 30대 보험 설계사라고 밝힌 A씨는 "2016년 첫 만남에서 김흥국이 억지로 술을 먹여 정신을 잃었었는데...깨어나보니 옷이 다 벗겨져 있었고 김흥국과 나란히 침대에 누워 있었어요. 그 당시 월경 중이어서 시트에 피가 낭자했었고요....." 




"한 달 쯤 지난후 김흥국에게 또 연락이 왔고 나가지 않으려고 했지만...다른 사람들도 같이 있다고 해서 나갔는데 예상과 달리 차로 어딘가로 이동해서 '어디 가는거에요?' 라고 물어봤지만 '좋은 곳 가지.' 라는 말만 하고 가더니 또 성폭행을 해 당할수 밖에 없었어요." 라고 2번 성폭행을 당했던 그 때의 상황을 이야기 했습니다.




성폭행을 당한 후 A씨가 항의를 했었지만 김흥국이 "왜 오래 전 이야기를 자꾸 꺼내냐?" "분노의 마음을 내려놔" "서로 좋아서 그렇게 된 건데 내가 사과할 이유가 없지." "서로 어려울때 도울 수 있는 동생이나 친구로 만나고 싶었어." 등의 말들을 하며 책임을 회피했다고 주장했는데요.




그러나 MBN '뉴스8' 의 보도가 방송에 나간 후 김흥국 소속사는 "매우 민감하고 중요한 일이니 만큼 여러 차례 확실히 확인을 거쳤고...2년 전 해당 여성을 우연히 술자리에서 만난 적은 있지만 성폭행은 없었던 것으로 최종 확인하였습니다."  "A씨의 주장에 대해 반박할 만한 증거도 가지고 있으며...현재 변호사와 협의 중이고 조만간 법적대응에 나설 예정입니다." 라고 강력하게 부인하였습니다.




한 편 김흥국 성폭행 의혹이 보도되고 소속사 측의 반박에 대한 기사가 나간후 미투운동에 민감한 네티즌들도 여러 반응들을 보였는데.........




meto**** "술먹고 일어나보니..알몸이였다는건...미투운동에 포함은 아닌듯자기가 술을먹지말든가..이런식이면..멀쩡한 사람들 하나도없겠어."  orbi**** "공소시효10년이니까 경찰에 먼저 신고하세요. 떳떳하다면 본인은 익명에 숨어 왜 인민재판부터 벌입니까?"   firs**** "성폭행 당한후 또 만나서 자리한 이유는?? 김흥국 소개로 보험 건수도 많이 올려서 빼먹을거 다빼먹고 나 후 이제서야 신고한 이유는??"




cona****  "처음에 당했는데 두번째 또 당한게.말이되나???? 회사 상사도 아니고...성폭행당하고 또 연락할일이 모가 있을까? 진짜 같은 여자로써 저 심리는 1도 이해가 안가고...도움받을꺼 다 도움받고 이제와 성폭행????? 진짜 저런여자들이 젤 시러 유부남이랑 술자리하고 취해서 자고 도움받고...ㅡ..ㅡ 처음부터 유부남이랑 술자리한 당신 잘못이지"  dhsj**** "미투가 변질되고 있다는게 너무 안타깝다."




skgu**** "둘다잘못아닌가요?;; 김흥국도 잘한거 없어보이는데ㅋㅋㅋ 아내랑 딸 얼굴 다 팔린마당에...원나잇이 세상에 공개되고 진짜 싫을듯"  moon**** "뭔가 수상한데 저 여자 어째 김흥국이 되려 피해본 느낌이....."  lhy9**** "미투 양날의 검ㅇㅇ 진짜 무고죄 강화시키고 미투운동 제대로 하자...외국에서는 당당히 피해자들이 가해자를 지목하는 방식인데 우리나라는 뭐 정서상 당당히는 힘들다해도 이니셜로 뇌피셜 하게끔 그러지는 말자"




mihj**** "이건 좀 이상함 에휴 이러지 말아라 연예인이 봉도 아니고"  sori**** "진짜 답답하다 김흥국 미투 터졌을때 기사 반응들은 바로 성범죄자 취급하고 완전 묻어버리기식이었다. 애초에 증거도 없는 일방적인 여자 쪽 주장일 뿐인데 왜 그런 반응을 보이는거지? 그러니깐 '국민들이 개 돼지다.' 라는 말이 나오는게 아닐까? 부디 무고죄 형량이 강화되고 자신이 뱉은 말에 책임질수있는 실명제가 도입되어야한다고 생각한다. 법적인 절차를 통해 어떤 결과든 뚜렷하게 밝혀지길 꼭 고대합니다." 등 많은 댓글들 중 대부분이 이번 성폭행 의혹은 현재 김흥국의 주장에 힘을 실어주는 목격자도 나온 상황이라 다른 미투운동과 다르다고 김흥국을 옹호하는 의견이었고...미투운동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봐야하고 본질을 흐리지 말자는 의견들도 상당히 많았습니다.


하일지교수 미투조롱논란 사과안해

스티븐호킹 별세 업적 여자발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