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출처= 문가비 인스타그램
26일 밤 10시 50분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예능프로 '토크몬' 에서는 배우 정소영,강은탁,모델 문가비 그리고 UFC 파이터이자 방송인 추성훈이 출연해 입담을 뽐내며 매력을 발산했는데요.
출연자들 중 한국의 나오미 캠벨로 불리는 이국적인 외모의 모델 문가비(1989년생 나이:30세 키:172cm)가 단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문가비는 이 날 '토크몬' 방송에서 "문가비는 예명이 아닌 본명이에요. 한자 이름이구요." 라고 말하자 출연진들이 놀라는 모습을 보였고...이 에 MC 이수근이 "혹시 뜻이 아까비 아니에요?" 라고 묻자 그녀는 웃으며 "이름은 아름다울 가에 덮을 비에요. 아름다움으로 세상을 모두 덮으라는 뜻인거죠." 라며 이름의 뜻에 대해 이야기하였습니다.
또 문가비는 "태닝한 것은 아니고 어렸을때 부터 원래 까만 피부였어요. 저의 외모때문에 평상시에도 저에게 영어로 말을 거시는 경우가 많고...가게 종업원들도 대부분 영어로 물어보세요." 라며 태생적으로 타고난 이국적인 외모에 대해 이야기하였고
"홍콩에 가면 저를 현지인으로 알고 홍콩말로 말을 거시고 일본에 가면 일본말로 또 태국에 가면 태국말로...제가 어느 나라에 가던지 그 나라 사람으로 알던가? 아님 어느 나라 사람인지 잘 모르세요." 라고 이국적인 외모에 따른 재밌는 에피소드도 '토크몬'에서 이야기해 출인진들을 폭소케 하였습니다.
또 비현실적인 섹시 몸매를 자랑하는 문가비는 몸매 관리비법에 대해서도 이야기하였는데..."어렸을 때부터 무용을 했어요. 그리고 14살 때부터 매일 자기 전에 2시간 씩 운동을 하고 있는데...옆구리 운동을 1년 정도하니 허리 사이즈가 24~26인치에서 23인치로 줄더라구요. 비행기를 타고 이동할 때는 운동을 못 하니까 화장실에 들어가 하기도 했어요." 라고 몸매 관리 노하우와 꾸준한 노력에 대해 '토크몬'에서 언급하였습니다.
이미지 출처= 문가비 인스타그램
한 편 문가비는 2016년 자신의 몸매 관리비법에 대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더 자세히 설명하기도 하였는데요.
"저는 헬스장을 단 한 번도 간적이 없고 트레이너도 따로 없어요. 어렸을때부터 무용을 했고 연습 시간외에 매일 꾸준히 운동과 스트레칭을 했어요. 자기전에 1-2시간은 꼭 복근 100번 2 세트, 베이직 스쿼트 100 번 2 세트하고 점프 스쿼트 50 번 2 세트, 힙익스텐션&덩키킥 50 번 4 세트, 브릿지 100번 2세트, 옆구리 100 번씩 왼/오, 플랭크 2분 정도? 컨디션 좋을때는 100 번씩 더해요." 라고 문가비는 구체적으로 어떤 운동을 어떻게 하는지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하였습니다.
이어서 문가비는 "더 큰 근육을 만들기위해 일부러 무게를 들지는 않아요. 기본적으로 가지고 있는 근육과 그 모양을 그대로 유지하는게 그냥 저는 더 좋았고 어렸을때부터 저한테 맞는 운동을 찾은것이고 그 것을 꾸준히 하는거에요." 라며 자신에게 맞는 운동을 찾아 그 것을 꾸준히 실행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메시지도 전달하였습니다.
이미지 출처= 문가비 인스타그램
한 편 문가비가 tvN 예능프로 '토크몬' 에 출연해 화제가 되면서 그녀의 남친에 대해서도 궁금증이 증폭되고있는데...현재는 공개된 적이 없어서 정확히 알수는 없지만 과거 세계적인 탑 모델이자 현재는 래퍼로 활동중인 박성진과 공개 연애를 한 적이 있었는데요.
이미지 출처= 문가비 인스타그램
연애 3년만에 서로의 바빠진 스케줄로 인해 자연스럽게 관계가 소원해지면서 문가비와 박성진은 결국 결별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서로 사귀는 모습이 워낙 잘 어울리는 커플이어서 헤어졌다는 소식을 주변에서 많이 안타깝게 받아들였다고 합니다.
이미지 출처= 문가비 인스타그램
이국적인 외모로 인해 혼혈로 오해를 많이 받아왔지만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문가비는 순수 한자 이름을 가진 그리고 부모님 두 분 다 한국분인 순수 한국 국적이라고 하고...앞으로도 그녀의 이국적이고 섹시한 매력을 맘껏 뽐내며 활발하게 활동하기를 기대해보겠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