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일요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 '미운 우리 새끼' 에 이다해(1984년생 나이:35세 본명:변다혜)가 스페셜 MC로 출연해 그의 연인 세븐(1984년생 나이:35세 본명:최동욱)을 언급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미운 우리 새끼' 방송에서 먼저 서장훈이 이다해에게 '답정너' 로 "좋아하는 숫자가 뭐에요?" 라고 묻자 이다해가 웃으며 "네...저 세븐 좋아해요." 라고 대답했고 이 상황이 재밌다는 듯 MC인 서장훈과 신동엽이 계속 웃자...김건모 어머니 이선미 여사를 비롯한 모벤저스 어머니들이 "왜? 뭐가 웃긴데?? 숫자 7 좋아하는게 우껴???" 라며 의아하다는 모습을 보이자 그제서야 서장훈과 신동엽이 "아 ~ 사실은 이다해씨 남자친구가 가수 세븐이에요." 라고 설명하는 모습이 연출돼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또 이다해는 MC인 신동엽,서장훈과 모벤저스 어머니들에게 젓갈을 선물하기도 해 칭찬을 듣는 훈훈한 모습이 방송되기도 하였습니다.
한 편 이다해가 '미운 우리 새끼' 방송에서 남자친구 세븐을 자연스럽게 언급하면서 두 사람의 과거 행적들과 인터뷰에도 다시 한번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데요.
먼저 이다해는 지난 2013년 12월 성매매 관련 악성 루머 유포와 자신에 관한 상습적인 악플과 관련해 서울중앙지검에 고소장을 제출하였는데...서울중앙지검 수사 결과 신원이 정확히 확인된 피의자는 총 4명으로 가정주부 2명,고등학생 1명,20대 직장여성 1명 이었습니다.
이들 중 고등학생은 소년부로 송치되었고 2명은 벌금형이 확정됐으며 나머지 한 명은 동일 범죄 사실로 먼저 기소가 되어있는 상태여서 공소권 없음 종결처리 되었다고 하고...당시 검찰에서 이미 이다해는 성매매 사건과 무관하다는 공식 발표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이들은 계속 악플과 인신 공격을 했었다고 합니다.
한 편 이다해는 지난 2017년 2월 tvN '인생술집'에 출연해 세븐과 교제하게 된 스토리에 대해 진솔하게 고백하였는데..."원래 예전부터 알던 사이이긴 했지만 그렇게 친한 사이는 아니었어요. 세븐이 군대 전역한 후 지인을 통해 만나게 됐는데...저도 처음에는 다른 사람들처럼 '안마 사건' 이후 세븐을 않좋은 시선으로 바라봤어요."
"그래서 탐탁치않아 자리에 나가는 것을 거절했는데 갑자기 저를 데리러 왔더라구요. 그렇게 만나게 돼 대화를 해 보니 세븐이 생각보다 순수하다는 것을 알게되었고 그러면서 자주 만나다보니 자연스럽게 사귀게 되었네요. 그런데 지금 생각해보면 그 날 안 나갔으면 평생 후회할 뻔 했어요." 라며 남자친구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그리고 또 이다해는 세븐의 '안마 사건'을 이해할 수 있었던 이유에 대해..."2013년 여성 연예인 성매매 루머가 커다란 이슈가 되면서 저는 전혀 한 적이 없는데 리스트에 제 이름이 올라있는거에요. '연예인이니까 어느 정도는 감수해야지.' 라는 생각도 했었지만 너무 도가 지나친 소문들이 많아서 아무렇지 않은 척 했지만 너무 힘들더라구요. 하루는 가족들과 한정식 집에 갔는데 신발을 짝짝이로 신고 간거에요. 제가 나쁜 생각을 할까봐 그 때 가족들이 정말 걱정 많이 했어요." 라며 연예인으로서 자신이 겪었던 어려움으로 인해 더 공감할 수 있었음을 이야기하였습니다.
한 편 세븐은 2014년 군 복무 당시 불거졌던 근무지 무단이탈및 성매매 안마시술소 출입 논란에 대해 2016년 9월 뒤늦긴 했었지만 해명했는데..."당시 태국,중국 전통마사지 두 곳에서 영업이 끝났다고 하여 다른 곳으로 간 것인데 마지막에 간 곳이 문제가 되어버렸습니다. 그곳에서 맹인 마사지를 받기 위해 기다리다가 아무래도 장소 자체가 오해를 받을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어 취소하고 바로 나왔고...여러분들이 생각하시는 그런 나쁜 행동은 절대 하지 않았고 그럴 의도조차 전혀 없었습니다."
"이 모든 사실은 3년전 국방부에서 저희를 조사한 결과 '근무지 이탈 및 군 품위 훼손' 이 외에 안마방 출입과 같은 다른 혐의는 없는 것으로 최종 결론이 났고...부대 무단 이탈에 의해서만 10일 영창 처분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근무지 무단이탈은 명백한 저의 잘못이고 지금 이 순간까지도 깊이 반성하고 사죄하는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라며 안마시술소 루머에 대한 해명과 사과의 글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렸습니다.(26일 세븐의 소속사는 악의성 비방과 허위사실 유포에 대해서는 앞으로 법적으로 강력대응할 것이라고 공식입장을 밝혔습니다.)
또 2016년 10월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 '해피투게더3' 에 출연한 세븐은 "이다해씨와 그렇게 친하진 않았지만 예전부터 알던 사이였어요. 힘들게 전역하고나서 몇 달 동안 집 밖에 아예 나가질 못하고 집에만 있었는데...걱정하던 지인이 불러서 나가게되면서 만나 친해지게 되었고 대화가 잘 통하고 나의 힘든 부분을 잘 이해해줘 자주 만나다보니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했어요. 원래 저희 나이되면 프로포즈라던지 '오늘부터 1일' 뭐 이런거 잘 안하지 않나요?" 라고 이다해와 연인이 된 사연에 대해 먼저 공개하였습니다.
앞서 이다해와 세븐은 2016년 10월 공식적으로 열애 사실을 인정하였고...어제 25일 이다해가 '미운 우리 새끼' 방송에 나와 아직 결혼에 대한 구체적인 생각은 없다라고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