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종합)★/Hot Issue(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손예진 최강동안비법공개



30일 금요일 JTBC 금토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극본 김은 작가 , 연출 안판석 PD)가 첫 방송되면서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고 더불어 드라마의 간판 배우 손예진(1982년생 나이:37세)에 대해서도 다시금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는데요. 




먼저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의 내용을 살펴보면...커피 회사 슈퍼바이저로 근무하며 일 처리가 확실한 완벽주의자 30대 여성 윤진아(손예진)가 가맹점에 감시를 나가는 모습이 그려졌는데...원래 사용하기로 했던 원두와 다른 커피 원두를 사용한 가맹점 주인에게 벌점을 매기는 냉철하고 칼 같은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러나 연애에 있어서는 젬병인 윤진아(손예진)는 1년간 사귄 남자친구 이규민(오륭)에게 "우리 요즘 만나는 게 그냥 그래. 마치 곤약 같애." 라며 이별 통보를 받고 괴로워하다 규민이 양다리를 걸쳐서 자신한테 이별 통보를 했다는 사실을 알게되었습니다.




이에 열이 받은 진아(손예진)가 전 남자 친구(규민)가 있는 장소로 가 규민의 차에 자신의 립스틱과 찢어진 스타킹을 일부러 놓고 몰래 숨어 상황을 지켜봤는데...규민과 같이 술집에서 나와 차를 탔던 새 여자 친구가 스타킹을 발견하고는 "내가 너 같은 찌질이과하고는 원래 안 놀아주거든. 네가 하도 붙어서 그냥 꼬랑지 잡혀준 거야." 라며 화를 냈고..... 




이 모습을 보고 당황한 규민이 "너 원래 그런 애야?" 라고 묻자 "나 원래 그런 애야. 그치만 나는 양다리 걸치는 짓은 안한다. 앞으로 내 앞에 얼씬거리지 마라. 안 그럼 회사에 다 불어버릴테니까." 라고 성질을 내며 차에서 내려 결국 진아의 계획대로 둘도 헤어지게 되었습니다.   




또 미국에서 유학을 마치고 한국에 돌아온 절친인 서경선(장소연)의 동생 서준희(정해인)와 윤진아(손예진)가 길을 가다 우연히 마주치는 모습도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방송에서 그려졌는데...두 사람은 우연히 마주쳤지만 서로를 알아봤고 술을 마시며 오랜만에 회포를 풀었는데요.




진아(손예진)가 “오구오구오구 업어 키우던 게 엊그제 같은데 언제 이렇게 컸어?” 라고 말하자 준희(정해인)가 "나 업어 키우던 누나는 언제 이렇게 폭삭....." 이라고 맞받아쳤고 이에 진아가 "진정 죽고 싶은거냐?" 라고 말 하면서 웃는 등 시종일관 티격태격하며 화기애애한 시간을 보내는 모습도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를 통해 전파를 탔습니다.




한 편 진아(손예진)의 계략(?)으로 양다리를 걸치던 여자에게 차인 전 남친 규민이 진아의 회사앞으로 찾아와 진아의 앞 길을 막고 "다른 데 가서 얘기 좀 하자." 라고 말하며 막무가내로 끌고 가려하다가 다시 만나자며 진아에게 싹싹 빌었고...이 모습을 목격한 준희가 현재의 남자 친구 행세를 하며 진아를 구해주었습니다. 


   


이에 진아(손예진)가 "내가 얼마나 후진 연애를 했으면 친구 동생까지 나서서 구해주냐? 정말 창피하네......" 라며 말을 잇지 못하자 준희가 “누나는 원래 남자 보는 눈이 없었잖아. 그냥 고마워 하면 돼." 라고 말하며 듬직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첫 회 방송 후 손예진은 일과 연애를 양립시키는 30대 싱글의 일상을 섬세한 디테일 연기로 완벽히 소화했다는 좋은 평가를 받으며... JTBC 금토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에 대한 앞으로의 기대감을 높이는데 크게 일조하였습니다.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에서 손예진은 37세의 나이라고 믿기지 않을 정도의 최강 동안 외모를 선보여...그녀가 늙지않고 뱀파이어(?) 외모를 유지하는 시크릿(비밀)에 대해 많은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들 까지도 관심을 보이고 있는데요. 





손예진은 과거 SBS ‘한밤의 TV연예-스타시크릿’ 에 출연해 동안 외모를 유지하는 노하우(시크릿)에 대해 공개했는데...그 비법은 광존마사지와 스팀세안법이었습니다.




먼저 눈썹뼈,광대뼈,턱뼈와 같이 얼굴에서 튀어나온 부위의 혈점을 자극하는 광존마사지에 대해 알려주었는데...처음 눈썹을 눌러주며 지압을 한 후 광대뼈 끝 부분을 눌러 먼저 고정한 후 중지를 이용해 지압해 주고 마지막으로 턱을 엄지와 검지로 잡아 뜯듯이 자극을 주며 지압해 준다고 하였습니다.




또 스팀으로 얼굴의 노폐물을 빼주는 핫&쿨 스팀세안법에 대해서도 알려주었는데...먼저 타월을 뜨거운 물에 담궈 스팀타올로 만들어주고 1분 정도 얼굴에 덮은 뒤 광존마사지를 해준다고 합니다. 그 후 레몬을 10분 정도 우려낸 얼음물에 세안을 해주면 되는데 이 것을 매일 꾸준히 해 주면 자신처럼 최강의 동안 피부및 외모를 유지할 수 있다고 손예진이 이야기하였습니다.


이상민 사유리 속마음인터뷰

엄지영vs오달수 진실공방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