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종합)★/Hot Issue(스타)

왕대륙 강한나 열애설 진실은?




지난 9일 대만의 한 주간지가 영화 '순수의 시대'에서 과감한 노출 연기로 주목을 받았던 배우 강한나(1989년생 나이:30세 키:168cm)와 영화 '나의 소녀시대'로 아시아의 인기스타로 급부상한 대만 배우 왕대륙(1991년생 나이:28세 키:181cm)의 열애설을 제기했는데요.




이 주간지의 보도 내용을 살펴보면...지난 4일 강한나와 왕대륙이 대만 타이베이에 위치한 수산물시장인 상인수산에서 함께 장을 보는 모습이 포착되었는데...이 곳은 번잡한 분위기가 아닌 잘 정돈된 대형 마트처럼 꾸며져 있어서 연인들이 데이트를 즐기기에도 손색이 없는 곳이라고 하였습니다. 



이미지 출처=시나연예


또 이 매체는 두 사람이 웃으며 다정하게 장을 보고 있는 사진도 함께 올리면서...강한나와 왕대륙이 취재진을 발견하자 재빨리 왕대륙의 최고급 슈퍼카를 타고 현장을 떠났고 특히 두 사람이 엄청 속도를 내 취재진을 따돌렸다고 보도했는데요. 매체가 제시한 사진이 강한나와 왕대륙이라는 것을 감안하지 않고 보더라도 충분히 연인이나 부부 사이로 생각할 수 있을 만큼 가까운 사이로 보여 더욱더 세간의 이목이 집중되었습니다.



이미지 출처=시나연예


그러나 아시아 전역을 들썩이게 했던 이 열애설 보도에 대해 강한나와 왕대륙 모두 일제히 부인하였는데...먼저 강한나의 소속사 판타지오 측은 "다른 지인들과 함께 식사를 하기위해 상인수산에서 장을 본 것입니다. 다 같이 함께 있었고 두 사람은 그냥 친한 친구 사이일 뿐입니다."  라고 공식적으로 두 사람의 열애설에 대해 부인하였습니다. 


이미지 출처=시나연예


또 왕대륙의 소속사측도 "두 사람만 거기에 있었던 것이 아니고 친구 무리가 함께 있었는데 두 사람만 사진에 찍힌 것입니다. 두 사람은 연인 관계가 아니며 드라마 '귀취등징목야궤사'를 함께 찍은 인연으로 친구가 되었고 그 날은 단순한 친구들 모임이었습니다." 라고 현지 매체를 통해 공식적인 입장을 밝혔습니다.  



이미지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한 편 강한나와 왕대륙의 열애설은 이 번이 처음이 아닌데 두 사람은 지난해인 2017년 4월에도 일본 오사카 놀이공원에서 함께 있는 모습이 포착돼 열애설에 휩싸였었고...당시에도 양측은 열애설을 강하게 부인했는데 당시 강한나 측은 "지인들과 함께 놀이공원에 갔다 우연히 왕대륙을 만난 것입니다. 두 사람은 그냥 친한 친구사이일 뿐입니다." 라고 상황을 설명하였습니다.



이미지 출처=런닝맨


그러나 강한나와 왕대륙이 자신들의 열애설에 대해 부인하였음에도 불구하고...한 편에서는 여전히 의혹의 시선을 보내며 두 사람의 열애가 사실일 가능성이 높다고 이야기하고 있는데요.




그 들이 주장하는 근거들을 살펴보면...우선 왕대륙이 2017년 중국 온라인 토크쇼 '누나는 배고프다'에 출연해 자신의 이상형에 관해 언급해 눈 길을 끌었는데...당시 방송에서 왕대륙은 "현재 여자친구는 없지만 호감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 있고 같은 작품에 출연했던 배우에요. 좋은 감정을 가지고 있지만 지금은 일이 너무 바빠 친구로만 지내고 있어요." 라고 이야기했습니다.




이 왕대륙의 인터뷰 내용에서 '같은 작품에 출연했던 배우'  '친구로 지낸다.' 등과 전체적인 설명이 강한나와 완전히 일치한다고 주장하고 있고...또 두 사람의 소속사는 다른 지인들과 함께 있었다고 이야기했지만 처음 열애 기사를 냈던 매체의 취재진에 따르면 현장에는 두 사람뿐이었다라고 소속사의 해명에 정면으로 배치되는 주장을 하였다 라는 것을 근거로 들었습니다.



이미지 출처=영화 '순수의 시대'


또 강한나와 왕대륙이 취재진을 발견하자마자 재빨리 그 장소를 빠져나가 빠르게 속도를 내며 취재진을 따돌리려고 한 점과 작년 오사카때도 그렇고 이번 타이베이 사진에서도 그냥 친구 사이라고 하기엔 너무 연인이나 부부처럼 다정해보이고...지인들과 함께 있었다고 하는데 지인들의 모습은 보이지 않고 항상 둘 만 붙어있는 모습이 사진으로 찍혔다는 것도 근거로 들었고 무엇보다 국내외 스타들이 그동안 열애설을 여러 차례 부인했다가 결국 연인임을 인정한 사례가 많았기때문에 부인을 했어도 나중엔 인정할 수도 있다 라고도 하였습니다.



이미지 출처=왕대륙 인스타그램 사진


그러나 열애가 아니라고 주장하는 측에서는...일단 강한나와 왕대륙이 열애에 관해 부인을 하였고 포착된 사진을 보면 마스크나 목도리 혹은 선글라스 등을 이용해 얼굴을 가리지않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거리를 활보하였다 는 것을 근거로 이 는 분명히 그냥 친구 사이이기때문에 가능한 것이다. 라고 주장하였습니다.


조현민 과거갑질논란 총정리

장현승♡신수지 과거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