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종합)★/Hot Issue(예능)

손호준 유노윤호 통화료200만원

이미지 출처=유노윤호 갤러리

이미지 출처=jtbc 드라마 '눈이 부시게'(남주혁,한지민,김혜자,김가은,손호준)

이미지 출처=손호준 갤러리



과거 금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었던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연예계 대표 절친 관계로 유명한 동방신기 유노윤호(1986년생 나이:34세 본명:정윤호)와 영화배우 손호준(1984년생 나이:36세)이 특급 케미를 보여주며 많은 화제가 된 적이 있었는데요.


이미지 출처=손호준

이미지 출처=유노윤호


먼저 방송초반 손호준과 광주 친구들을 만나기위해 카페에 도착한 유노윤호에게 손호준은 "지금이 몇 시야?" 라며 조금 늦게 온 것을 타박하였고...이 에 유노윤호는 "얼마나 늦었어?" 라며 너스레를 떨었습니다.


이미지 출처=유노윤호

이미지 출처=손호준

이 후 유노윤호가 "평소처럼 카드 뽑기를 해서 커피값을 내자." 라고 하자 손호준이 "무슨 카드 뽑기를 해? 걍 내가 낼게" 라고 카메라를 의식하는듯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이미지 출처=손호준 유노윤호


또 같이 차를 타고 이동하면서도 둘 사이의 티격태격(?) 케미는 계속 되었는데...유노윤호가 "음악 들으면서 갈까요?" 라고 하자 손호준이 "야 너 또 동방신기 노래 들을려고 하지?" 라며 핀잔을 주면서 웃음을 안겨주었고...이를 본 ‘나 혼자 산다’ 출연진들이 “손호준을 많이 보는 편이에요?” 라고 묻자 유노윤호는 “많이 볼 때는 일주일에 여섯 번 정도 봐요. 둘다 술을 별로 안 좋아해서 술은 거의 안 마시지만...여행을 간다든지 게임을 하던지 하면서 추억을 많이 만드는 편이죠.” 라고 대답하면서 둘이 절친이라는 것을 다시 한번 인증하였습니다.


이미지 출처=손호준 

이미지 출처=손호준 유노윤호


이 날 평소 내기를 즐기는 두 사람은 광주 고향 친구들과 함께 볼링비 내기 배 볼링 대결도 펼쳤는데...평소 남다른 승부욕을 자랑하는 유노윤호와 손호준이 내기에서 이기기위해 진지함을 넘어 비장함까지 감도는 대결을 펼치는 와중에도 “윤호가 원하는 건 뭐? 스트라이크~” 라며 자기 팀의 사기를 북돋으고 상대팀에게 말로 심리전을 거는 유노윤호의 모습이 그려져 다시 한번 시청자들을 폭소케 만들었습니다.


이미지 출처=손호준 유노윤호 볼링

이미지 출처=손호준 유노윤호 볼링

한 편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에 동방신기 유노윤호의 절친으로 손호준이 출연하면서...유노윤호에 대한 손호준의 과거 인터뷰들도 다시금 회자되었었는데요.


이미지 출처=tvN 예능 '커피프렌즈' (최지우,손호준,유연석,양세종)

이미지 출처=영화 '바람' 손호준 정우


과거 손호준은 "같은 광주 출신이고 또 우리 둘 다 술을 잘 못해서 처음에 친해지게 됐어요. 친해진 이후 지금까지도 너무 맨날 유노윤호만 많이 만나서 제가 아직 결혼을 못하는것 같아요." 라고 너스레를 떨면서 절친인증을 하였고..."많은 사람들이 저와 윤호를 사촌지간으로 알고 계시는데...그냥 절친한 친구 사이일 뿐이지 친척은 아니에요. 예전에 유노윤호가 나와의 관계를 묻는 질문에 농담 삼아 '사촌형이에요.' 라고 답한 게 와전돼서 지금까지 이어져 온 것 같아요." 라며 뜬금없는 루머에 대해 웃으며 해명하기도 하였습니다.


이미지 출처=손호준 유노윤호와 국제전화 이야기

이미지 출처=손호준 유노윤호와 해외전화 이야기


또 손호준은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에서는 "유노윤호가 동방신기 해외 활동으로 바빠지면서 만나기가 힘들어 전화통화를 매일 하루에 1~2 시간씩 했어요. 그랬더니 통화료가 200만원이 넘게 나오더라구요.  그 걸 윤호가 다 내줬어요." 라며 역시 절친인증을 하였습니다.


이미지 출처=kbs2 드라마 '고백부부' 손호준 장나라

이미지 출처=유노윤호 제대

한 편 당시 인기리에 종영한 KBS2 드라마 '고백부부' 인터뷰에서도 손호준은 역시 유노윤호를 언급하였는데..."원래 윤호가 이번에 전역하면서 '멜로홀릭' 이라는 웹 드라마로 복귀하려고 했었는데...'고백부부'가 먼저 방송하게 되면서 저와의 의리를 지키기 위해 카메오로 출연해주며 복귀작이 바뀌어버리게 된 거에요. 너무 고마웠죠." 라며 고마운 마음을 표현하였습니다.


이미지 출처=손호준 유노윤호 휴대폰 이야기

이미지 출처=손호준 유노윤호 핸드폰 이야기


또 과거 Mnet 예능프로그램 '비틀즈코드 3D' 에서도 "제가 군대를 갓 전역하고 유노윤호가 휴대폰을 바꿔야하는 상황이었는데...윤호가 갑자기 '형 오늘 신사의 품격 한 번 찍을까?' 라면서 휴대폰 가게에 들어가 점원에게 뒷 번호를 똑같이 맞춰달라고 하는거에요. 이 거 말고도 제가 서울 올라왔을때 윤호가 정말 많이 도와줬어요. 마치 아빠같은 존재랄까?" 라고 손호준은 무명 시절 힘들었을때 자신을 물심양면으로 도와주었던 유노윤호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진심으로 표현하였습니다.


홍수현 마이크로닷 한방정리

정준호♡이하정의 과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