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종합)★/Hot Issue(스타)

홍수현 마이크로닷 한방정리

이미지 출처=마이크로닷 홍수현

이미지 출처=마이크로닷 홍수현



2018년 7월 1일 일요일 오후 스포츠 경향이 영화배우 홍수현(1981년생 나이:38세)과 래퍼 마이크로닷(1993년생 나이:26세 본명:신재호 키:168cm)의 열애 소식을 단독으로 보도하여 많은 화제가 되었는데요. (나이 12살 차이 연상연하 커플)


이미지 출처=채널A '도시어부' (이경규,마이크로닷,홍수현,이덕화)

이미지 출처=마이크로닷 홍수현


스포츠 경향의 보도 내용을 살펴보면..."한 연예계 관계자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난해 10월 낚시 예능 [나만 믿고 따라와...도시어부]에 함께 출연한 이후 친분을 쌓아오다 최근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연인이 되었습니다.' 라고 홍수현과 마이크로닷의 열애 사실을 귀띔해 주었는데요. 마이크로닷은 지난해 홍수현이 '도시어부' 의 첫 여성 게스트로 출연했을 때 방송인데도 상당한 호감을 보이며 적극적으로 다가가 시종일관 달달한 썸 장면을 많이 연출했는데...방송에서도 숨길 수 없었던 연하남의 적극적인 애정 공세에 결국 누나의 마음도 움직이게 한 것으로 보입니다."


이미지 출처=홍수현 화보

이미지 출처=마이크로닷 근황


"스포츠 경향의 열애 관련 문의에 대해 양 측 소속사는 '홍수현과 마이크로닷은 예능 프로그램 [도시어부] 에서 처음 만나 알게 됐고...친한 지인들과 함께한 자리에서 만나며 친분을 쌓아오다 최근 연인 관계로 발전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두 사람은 호감을 가지고 서로 조금씩 알아가는 단계입니다.' 라고 열애 사실을 공식적으로 인정하였습니다. "


이미지 출처=마이크로닷 홍수현


"또 홍수현과 마이크로닷은 열애 공개 전 인스타그램을 '럽스타그램' 분위기로 만들며 자신들의 사랑을 살짝 드러내기도 하였는데...마이크로닷은 이번에 ‘아이스버킷 챌린지’ 캠페인에 참여하며 다음 순서로 홍수현을 지목했는데요. 그녀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캠페인 참여 동영상을 게재하자 그는 하트 세 개로 자신의 마음을 표현하였고 또 이전에도 그가 ‘Good Night’ 이라는 밤인사와 함께 장미꽃 이모티콘을 날려(?)주자 이 에 그녀도 '좋은 밤' 이라고 화답하며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는 모습을 엿 볼수 있었습니다." 라고 스포츠 경향은 두 사람의 열애 사실에 대해 상세히 보도하였습니다.


이미지 출처=마이크로닷 홍수현

이미지 출처=마이크로닷 홍수현


한 편 2017년 10월 '도시어부' 7 ~ 8회 분에 첫 여성 게스트로 홍수현이 출연하자 한 껏 들떠있던 마이크로닷은 적극적으로 관심을 표현했고...낚시가 처음이라는 그녀의 말에 "제가 가르쳐 드릴게요." 라고 말하며 옆에 딱 붙어 앉아 낚시 방법과 자신의 낚시 노하우 등을 알려주며 끊임없이 대화를 이어 갔는데요. 또 포털 사이트에 홍수현을 검색하며 "키가 왜 이렇게 커 보이죠? 저 지금 너무 신났어요." 라는 발언도 하면서 설레는 감정을 숨기지 않았습니다.


이미지 출처=마이크로닷 홍수현

이미지 출처=마이크로닷 홍수현


뿐만 아니라 마이크로닷은 배를 타고 이동하는 동안 홍수현이 추울것을 걱정해 "옷 벗어 드릴까요?  모자 벗어 드릴까요?" 라며 배려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하고...조기 회를 직접 떠서 그녀에게 먹여주기도 하였으며 다음 날 새벽에도 그녀를 보자마자 자신의 자리를 선뜻 내 주었는데요.  홍수현과 함께 하는 동안 그의 얼굴에는 미소와 약간 상기된 홍조가 끊이질 않았는데...두 사람이 연인으로 발전하게 된 정확한 경위는 우리가 알 수 없지만 이런 마이크로닷의 듬직한 배려와 솔직하고 거침없는 직진 애정 공세에 그녀도 차츰 마음을 열게 된 것이 아닌가? 라고 조심스레 추측해 볼 수 있었습니다.


이미지 출처=마이크로닷 홍수현

이미지 출처=마이크로닷 홍수현


2006년 래퍼 도끼와 함께 그룹 ‘올 블랙’ 멤버로 데뷔한 마이크로닷은 충북 제천(고향) 출생으로 자신의 현재 활동명 마이크로닷 뜻은 한 퀵보드 브랜드 명에서 따왔다고 합니다.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 4' 에 출연하며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렸고 '쇼미더머니 6' 에도 출연하였는데요. 뉴질랜드에서 학교를 다니며 오클랜드 대학교에서 경영학과 법학을 전공한 그는 낚시 예능 프로그램 '도시어부' 에 이경규,이덕화와 함께 고정 멤버로 출연하며 본격적으로 대중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기 시작하였는데...그는 한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도시어부'에 출연하게 된 계기에 대해 "이경규 형님과 정글을 갔었는데 낚시 매듭을 알려 드리고 참돔을 잡았더니 완전 저한테 뿅 가셔서 바로 PD에게 저를 꼭 써야 한다고 전화 하시더라구요." 라며 웃었습니다.


이미지 출처=SBS '정글의 법칙' 마이크로닷

이미지 출처=MBC '라디오 스타' 마이크로닷 


또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는 "낚시를 관련 인스타그램 계정도 따로 있고 뉴질랜드에서 낚시 제품 디벨로퍼로 활동하기도 했었어요. 아홉 살 때부터 낚시를 시작했던 것 같은데...당시는 돈이 많지 않아서 물고기를 잡아 끼니를 해결해야 할 정도로 생존을 위한 것이었어요." 라고 솔직하게 어려웠던 어린 시절에 대해 이야기하였습니다.  반 면 근육질 몸매를 가진 마이크로닷은 수준급의 축구 실력으로도 유명한데 이 에 대해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 스타' 에서..."U21 프리미어 리그(아스톤 빌라, 웨스트브롬위치)의 영입제안을 받은적이 있어요. 뉴질랜드에서 제일 높은 세미프로 리그에서 뛰었었고...당시 프리미어 리그에 진출한 친구들 4명이 다 부상을 당했는데 연습할 때도 서로 다리를 부러뜨리려 한다고 해서 안 갔어요." 라고 영국으로 가지 않은 이유에 대해 설명하였고...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에서는 사치하지 않고 꾸준히 돈을 모아 형 산체스와 함께 산 뉴질랜드의 19억 짜리 집을 공개하기도 하였습니다. (한국,뉴질랜드 이중 국적이라 언젠가 군대는 가야할 듯) 


이미지 출처=MBC 에브리원 '비디오 스타' 마이크로닷 

이미지 출처=탤런트 홍수현 몸매


마이크로닷의 전 여자친구 홍수현은 1996년 존슨 앤 존슨의 '클린 앤 클리어' 광고 모델을 하며 연예계에 데뷔하였고...1999년 SBS 드라마 '고스트' 로 연기에 첫 발을 내디뎠으며 이 후 '카이스트' '뉴 논스톱' '맛있는 청혼' '우리가 남인가요?' '결혼합시다' '왕의 여자' '상두야 학교 가자' '금쪽같은 내 새끼' '대조영' '그녀의 스타일' '천사의 유혹' '내게 거짓말을 해봐' '공주의 남자' '샐러리맨 초한지' '장옥정 사랑에 살다' '사랑해서 남주나' '매드독' '추리의 여왕' '부잣집 아들' 등 많은 드라마에 출연하였으면서도 여지껏 특별한 연기력 논란 한 번 없이 매 번 출중한 연기력을 선보이며 대중들의 호평을 받아 왔습니다.


이미지 출처=tvN '서울 메이트2' 홍수현 출중한 영어실력

이미지 출처=홍수현 실물


또 '번지 점프를 하다' '영화는 영화다' '인사동 스캔들' 등의 영화와 '생방송 음악캠프' '이경규의 굿타임' '리얼로망스 연애편지' '일요일이 좋다: 반전 드라마' '일요일 일요일 밤에: 뜨거운 형제들' '룸메이트 시즌 1' '백종원의 3대 천왕' '팔로우 미 8S' '나만 믿고 따라와...도시 어부' 등의 각종 예능 프로그램 그리고 연극 '오셀로' 와 뮤지컬 '빙고' 등에도 출연하면서 팔방 미인의 면모를 과시하며 활발하게 활동하였습니다. (전 남친에 관한 연관 검색어가 있는데...홍수현은 과거 연애 경험은 있다고 하였으나 열애설이 터지거나 언론에 노출된 남자 친구는 없었음.)


박선영 남편 조현아 애인

손호준 유노윤호 통화료20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