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종합)★/Hot Issue(예능)

박선영 남편 조현아 애인

이미지 출처=박선영 

이미지 출처=조현아 화보

이미지 출처=KBS2 예능 '해피투게더3' 박선영 조현아 출연



과거 방송되었던 KBS 2TV ‘해피투게더3 ‘해투동-같이 살래요 특집’ 과 전설의 조동아리:내 노래를 불러줘-귀호강 어벤저스 특집’ 에 배우 박선영과 어반자카파의 멤버 가수 조현아가 출연해 거침없는 입담과 화려한 댄스 실력을 선보이며 많은 화제가 되었었는데요.


이미지 출처=박선영 

이미지 출처=조현아 인스타그램


먼저 박선영은 남편이 공무원인 아내로써의 고충을 토로했는데...아무 짐도 없이 45일간 살다가 또 다른 장소로 이동해 살기도 하는 등 발령을 받으면 어디든 바로 옮겨야하는 잦은 이사가 너무 힘들다고 이야기하면서...그럴때마다 본거지를 외국으로 옮겨서 새롭게 모든 것을 다시 시작하면서 적응해 나가야 하는것이 정말 더 어렵다고 이야기하였습니다.


이미지 출처=박선영 잦은 외국이주 고충토로 

이미지 출처=박선영 

그러나 박선영은 신혼초보다 오히려 지금이 더 좋다며 남편 외교관 김일범씨와의 풀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는데..."남편과는 처음으로 나간 소개팅에서 만났어요. 처음에 만났는데 저한테 전화번호를 묻질 않더라구요. 그래서 주선자한테 전화를 해서 하소연을 했더니 '공인이라 전화번호 묻는게 실례일 것 같아서 물어보지 못했다.' 라며 연락처를 주선자한테 이미 물어봤다고 하더라구요." 라며 조금은 서운했던 첫 만남에 대해 이야기하였지만


이미지 출처=박선영 남편과의 러브스토리

이미지 출처=박선영 남편과의 러브스토리


또 박선영은 "두 번째 만났을때 이야기를 많이 하게 되었는데 대화가 너무 잘 통하는 거에요. 그래서 이후 잡아놓았던 소개팅을 다 취소하고 그냥 남편을 만나기로 했어요." 라며 그 때의 좋았던 감정에 대해서도 미소를 띠우며 이야기하였는데요.


이미지 출처=박선영 남편과의 러브스토리

이미지 출처=박선영 남편과의 러브스토리


"남편이 일반인이라서 더 조심했어요. 한국이 아닌 뉴욕에서 보고 홍콩에서도 보고 또 두바이에서 만나 터키로 가서 데이트하기도 하고 그렇게 여행을 많이 다녔는데...뉴욕에서 기자한테 딱 걸린거에요. 어느날 뉴욕에 있는데 기자한테 전화가 와서 남편 이야기를 하길래 그냥 열애를 인정했고 그 후로도 오래 연애했어요." 라며 박선영은 어쩔수없이 조심스러웠던 일반인 남편과의 연애과정에 대해서도 솔직하게 털어놓았습니다.


이미지 출처=박선영 남편과의 러브스토리

이미지 출처=박선영 남편과의 러브스토리


또 박선영은 결혼 9년차에 접어들었음에도 불구하고 "신혼초보다 지금이 더 좋아요. 남편 사정상 떨어져 지내는 시간이 많아 서로 더 애틋해진 것 같고...남편이 해외로 근무 나갈때 제가 일때문에 못 나가게 되면 공항에서 이별하는 경우가 많았었는데 그러다보니 더 가까워진것 같아요." 라고 남편에 대한 무한 애정을 드러내 출연자들과 엠씨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하였습니다.


+

이미지 출처=박선영 조현아

이미지 출처=조현아

한 편 같은 날 '해피투게더3 전설의 조동아리: 내 노래를 불러줘(귀 호강 어벤저스 특집)' 에 출연한 조현아는 의외의 연예계 인맥을 과시하며 출연자들을 놀라게 했는데...그 사람은 바로 전 아이돌 그룹 미쓰에이의 멤버이자 영화배우인 국민 첫 사랑 수지였습니다.


이미지 출처=조현아 핫팬츠 패션

이미지 출처=수지 인스타그램(조현아와 함께)


조현아는 수지 외에도 배우 임시완,이성경,최태준 그리고 가수 선미 등 분야에 관계없이 두루두루 넓은 인맥을 뽐내기도 하였는데...“수지 씨의 집에 자주 가요. 수지 씨는 굉장히 어른스럽고...저는 약간 떨어져서 (정신연령이)중간에서 만나는 거 같아요." 라며 셀프 디스를 해 해피투게더 조동아리 멤버들과 출연진을 폭소케 만들었는데요.


이미지 출처=KBS2 예능 '해피투게더3' 조현아

이미지 출처=KBS2 예능 '해피투게더3' 조현아


또 조현아는 음악만 나오면 모든 안무를 바로 재생하는 '커버댄스 머신'의 면모까지 선보이면서...그 당시 박선영과 함께 해피투게더3 방송에서 최고의 화제의 인물이 되었습니다.


이미지 출처=KBS2 예능 '해피투게더3' 조현아

이미지 출처=MBC 예능 '복면가왕' 조현아


한 편 그룹 어반자카파의 멤버인 가수 조현아가 당시 많은 화제가 되면서 과거 KBS 2TV 음악 예능프로그램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해 이야기했었던 애인 관련 발언도 새삼 화제가 되었었는데요.


이미지 출처=MBC 예능 '라디오스타' 조현아

이미지 출처=KBS2 예능 '스케치북' 조현아

MC 유희열이 조현아에게 "앨범을 낼 때마다 애인과 헤어진다는 소문이 있던데 혹시 일부러 헤어지는거 아니에요?" 라고 웃으며 질문을 했고 여기에 조현아가 "그건 아니에요. 앨범 자킷에 땡스투를 쓰는데 쓰다보니 감사해야할 사람이 다 다른 남자더라구요." 라며 해명을 하였습니다.


이미지 출처=KBS2 예능 '스케치북' 어반자카파 조현아

이미지 출처=KBS2 예능 '스케치북' 조현아


이에 다시 유희열이 "아 그럼 그동안 애인이 많아서 그랬던 거였구나?" 라고 다시 한번 농섞인 질문을 던지자 조현아는 "아니요...그렇게 많지는 않았어요. 앨범이 두 장 밖에 없는데....." 라며 약간 당황한듯 웃었습니다. (2018년 4월 조현아와 아이돌 그룹 마이네임의 채진이 술자리에서 함께있던 동영상및 사진이 유출되며 열애설이 붉어지기도 했었지만...조현아가 직접 예능에 나와 교제하는 사이가 아니고 여러 지인들과 함께 있는 자리였다고 해명하면서 일단락 되었음.)   


이미지 출처=조현아 채진

이미지 출처=조현아 화보


또 조현아는 날씬해졌다는 칭찬에 대해 "하루에 다섯 끼를 나누어 먹으며 매일 2 시간씩 운동을 해요. 그렇지만 전국투어 준비도 해야돼서 체력적으로 너무 떨어지지는 않게 잘 조절해서 다이어트를 하고 있어요." 라며 당시 8kg을 감량한 다이어트 비법에 대해서도 공개해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안희정 김지은 민주원 진실은?

홍수현 마이크로닷 한방정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