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종합)★/Hot Issue(스타)

김정은 프러포즈&과거

이미지 출처=sbs 예능 '초콜릿' 김정은

이미지 출처=김정은 인터뷰



2016년 3월 28일 한 살 연상의 재미교포 펀드 매니저와 결혼해 아직 결혼 4년차의 행복한 신혼 생활을 즐기고 있는 영화배우 김정은이 과거 방송된 SBS플러스 예능프로그램 '스타그램'의 '스타파우치' 코너에 출연해 남편으로부터 받은 이색 프로포즈에 대해 이야기하며 많은 화제가 된 적이 있었는데요.


이미지 출처=탤런트 김정은

이미지 출처=sbs+ 예능 '스타그램' 김정은

'스타그램' 방송에서 "프로포즈는 어떻게 받으셨어요?" 라는 MC들의 질문에 김정은은 "남편을 3~4년 전에 처음 만났어요. 그런데 만난지 얼마 안됐는데도 순식간에 불타올라서 만난지 한 달만에 남편이 갑자기 결혼하자고 하더라구요." 라고 남편과의 첫 만남과 불 같았던 사랑에 대해 이야기하였습니다.


이미지 출처=sbs+ 예능 '스타그램' 김정은

이미지 출처=sbs+ 예능 '스타그램' 김정은


이어서 김정은은 "그런데 그땐 제가 준비가 덜 되어 있어서 바로 결혼을 승낙할 수가 없었고...그렇게 시간이 흐르고 저는 결혼할 준비가 됐는데 정작 남편이 프로포즈를 안 하더라구요. 겉으론 티를 안내려고 했지만 속으론 조금 초조하기도 하고 서운하기도 했었어요." 라며 남편의 프러포즈를 내심 기다리고 있었던 자신의 속마음에 대해서도 진솔하게 이야기하였습니다.


이미지 출처=sbs+ 예능 '스타그램' 김정은

이미지 출처=sbs+ 예능 '스타그램' 김정은


"아버님이 작년에 돌아가셨는데...어느날 갑자기 남편이 아버지 산소에 같이 인사드리러 가자고 하는거에요. 저는 그냥 인사드리러 가는가보다 라고만 생각하고 따라갔는데...거기서 갑자기 남편이 '아버지 저희 결혼해요. 우리 결혼하자.' 라고 말하며 저에게 반지를 주면서 프로포즈를 하는거에요. 너무 갑작스러웠고 놀랐었지만 어느새 저도 모르게 눈물이 흐르더라구요. 정말 너무 고마웠고 감동받았었어요." 라고 김정은은 당시의 벅찼던 심경을 고스란히 전해 많은 이들을 감동에 빠뜨리기도 하였습니다.


이미지 출처=sbs+ 예능 '스타그램' 김정은

이미지 출처=sbs+ 예능 '스타그램' 김정은

그러나 김정은은 "그런데 산소에 가는 거라 트레이닝복에 민낯으로 갔는데 하필 그때 프로포즈를 하더라구요." 라고 말하며 주위를 폭소케 만들었는데요... 하지만 이 내 "그 때 남편이 '아빠 앞에서 꼭 프로포즈하고 싶었다' 며 반지를 끼워줬는데...드라마 속에서처럼 예쁘게 치장하고 받은 프러포즈는 아니었지만 저에게는 정말 너무 감동적인 프로포즈였어요." 라고 다시금 진심을 드러내보이며 웃었습니다.


이미지 출처=심엔터테인먼트 SNS (김정은 웨딩화보)

이미지 출처=심엔터테인먼트 SNS (김정은 웨딩화보)


한 편 당시 탤런트 김정은의 결혼과 남편에 대해 한 매체가 여러 가지 보도를 하기도 하였는데...그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예비신랑은 한 차례 이혼을 하고 초등학생 딸을 둔 한 살 연상의 재미교포로 알려져 있으며...3월28일 미국에서 결혼식을 올렸는데 결혼 발표 당시 김정은은 신랑에 대해 따뜻한 인품과 자상함 그리고 신뢰를 바탕으로 묵묵히 제 옆을 지켜주며 연기 생활에도 큰 힘이 되어준 사람이라고 무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고 하였습니다.


이미지 출처=김정은 인스타그램(최근 근황:남편과 함께)

이미지 출처=배우 김정은 임신위해 노력중


[배우 김정은 프로필]


국 적: 대한민국

별자리/십이간지: 물고기자리/호랑이 띠

생년월일: 1974년 3월 4일 (실제나이: 46세)

고 향: 서울특별시 동작구

신 체: 키(170cm) 몸무게(48kg) 혈액형(O형)

가족 관계: 아버지,어머니(부모님)와 여동생 그리고 남편(자녀 없음)

결 혼: 기 혼 

학 력: 동덕여자 고등학교-건국대학교 예술학부 연극영화과 

소속사: 무성컴퍼니

종 교: 개신교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chocolatecat9


이미지 출처=MBC 드라마 '해바라기' 김정은

이미지 출처=MBC 드라마 '해바라기' (김정은 차태현)

배우 김정은은 1996년 MBC 25기 공채 탤런트 시험 합격 후...MBC 드라마 '복수혈전' 으로 데뷔하였고 1999년 MBC 드라마 '해바라기' 에서 정신이 오락가락하는 환자 문순영 역할을 맡아 신경외과 레지던트 1년차 차태현과 코믹한 연인 연기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었고...또 연기를 위해 실제 삭발까지 감행하면서 그 당시 많은 이슈가 되며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리기 시작하였는데.


이미지 출처=sbs 드라마 '연인' (김정은 이서진)

이미지 출처=sbs 드라마 '파리의 연인' (김정은 박신양)


이 후 김정은은 '날마다 행복해'  '이브의 모든 것'  '당신 때문에'  '에어포스'  '여인천하'  '파리의 연인'  '루루공주'  '연인'  '종합병원 2'  '나는 전설이다'  '한반도'  '울랄라 부부'  '여자를 울려'  '듀얼' 등의 드라마에 출연하였고...'재밌는 영화'  '가문의 영광'  '나비'  '불어라 봄바람'  '내 남자의 로맨스'  '사랑니'  '잘 살아보세'  '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  '식객: 김치전쟁' 등의 영화에도 출연하였습니다. (드라마 여인천하와 영화 가문의 영광을 거쳐 드라마 파리의 연인으로 최고의 인기 여배우의 반열에 올랐음.)


김종국 송지효 열애&실제궁합

박하나 열애&과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