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종합)★/Hot Issue(스타)

황보라 차현우 한방정리

차현우 황보라

'런닝맨' 황보라 유재석

차현우 페이스북



27일 오후 5시 방송되었던 SBS 예능 '런닝맨' 에 황보라가 출연해 예측불허의 예능감을 뽐내며 많은 화제가 된 가운데 자연스럽게 오랜 시간동안 교제중인 그녀의 남자친구 차현우에 대해서도 다시금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데요. 


차현우 황보라

'두 발 라이프' 황보라(10만보 걷기 도전?) 


황보라는 과거 서울 강남구 논현동 UL엔터테인먼트 사옥에서 진행된 tvN 수목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 종영 인터뷰에서 7년 째 공개 열애 중인 남친 차현우와의 관계에 대해 솔직하게 이야기하였는데......황보라는 인터뷰에서 "저는 원래 공개 연애를 반대했는데 기사가 나가다 보니 어쩔수없이 그렇게 되었지만...공개 연애에 있어 장점은 딱히 없는 것 같아요."


차현우 황보라

차현우 황보라

"하지만 요즘 '슈퍼맨이 돌아왔다' 같은 육아 프로그램들을 보면 출산 장면들도 나오고 하던데 저도 아이를 참 좋아해서...요즘은 더 나이를 먹기 전에 결혼을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곤해요. 예전에는 결혼 얘기를 잘 하지 않았지만 요즘엔 이 사람과 하면 좋겠다라는 확신이 드는 것 같고...인생은 모르는 거겠지만 제가 결혼을 하게 된다면 지금 만나고 있는 그 분(차현우)과 하게 될 것 같네요. 김용건 선생님이 참 배려를 많이 해 주시고 또 남자친구의 형인 하정우 선배님도 제 멘토로서 연기에 대한 조언을 많이 해 주세요." 라며 황보라는 결혼에 대한 자신의 생각까지 솔직하게 밝혔습니다.


황보라 다이어트

sbs '최화정의 파워타임' 차현우 형 하정우


또 공교롭게도 같은 날 SBS 라디오 '최화정의 파워타임' 에 영화 '신과함께-인과 연' 홍보차 출연한 영화배우 하정우도 동생 차현우와 황보라의 결혼에 대해 언급해 더욱더 화제가 되었는데..."아버지 김용건 씨가 결혼을 재촉하시진 않느냐?" 라는 MC 최화정의 질문에 하정우는 "아버지도 지치신 것 같아요. 최근 2 ~ 3년 동안 결혼 이야기를 엄청나게 많이 하셨는데...요즘엔 거의 안 하세요. 대신 남동생은 결혼을 앞둔 여자 친구가 있지요." 라고 대답했고 이 에 "그럼 차현우와 황보라 커플이 먼저 결혼 할 수도 있겠네요?" 라고 묻자 "그렇죠. 그런데 결혼을 앞 둔 이라는 말은 좀 그런것 같네요. 그건 두 사람이 알아서 할 문제라......." 라고 대답하며 멋쩍게 웃었습니다.


'인생술집' 황보라 애인 차현우 소개

차현우 황보라


한 편 2014년 7월 11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서 처음으로 황보라와 차현우의 열애설 기사를 보도했는데...내용을 살펴 보면 "올 여름 연예계에 또 하나의 훈훈한 커플이 탄생했습니다. 복수의 방송 관계자들에 따르면 '황보라와 차현우는 교회 지인의 소개로 정식으로 만나 1년 째 핑크빛 만남을 이어가고 있으며...두 사람은 같은 신앙 속에서 여느 평범한 연인처럼 예쁘게 잘 만나고 있습니다. 또 두 사람 모두 나이가 30대인 만큼 서로 진지하게 만나고 있는 중입니다.' 라고 귀띔하였습니다." 라면서 열애 소식을 전하였는데요.


설리 닮은 꼴로 화제가 됐었던 황보라

차현우 황보라

황보라와 차현우의 열애설 기사가 보도된 이후 두 사람의 소속사 판타지오 측 관계자는..."확인 결과 두 사람이 1년 정도 교제를 한 것이 맞다고 합니다. 그동안 두 사람이 어느 정도 친분 관계를 유지하며 알고 지내다가...같은 교회를 다니게 되면서 많이 가까워졌고 연인으로까지 발전하게 된 것이며 현재까지도 계속 예쁘게 좋은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고 합니다." 라고 열애 사실을 공식적으로 인정하였습니다.


차현우 황보라

차현우 근황및 직업 소개


또 황보라와 차현우가 열애 사실을 공식적으로 인정한 후...두 사람의 연애에 관한 여러 비하인드 스토리들도 알려졌는데요. 사실 두 사람이 처음 만난 것은 2010년 MBC 드라마 '로드 넘버 원' 에서 였는데...당시 황보라는 한국 전쟁의 참상을 정면으로 목도하는 민간인 소녀 역할을 맡았고 차현우는 국군 병사 역할을 맡았었는데 그 때 이미 어느 정도의 친분은 쌓았다고 합니다.


황보라 음주운전 사건 반성

차현우 연인 황보라 원피스 몸매


또 '로드 넘버 원' 드라마가 끝난 후에도 신앙심이 깊었던 황보라와 차현우는 교회 지인의 소개와 더불어 계속 교회 모임에서 만나게 되었고...2013년 6월 황보라가 당시 차현우의 소속사 판타지오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며 한 솥밥까지 먹게되면서 두 사람은 더욱더 가까워졌고 결국 연인 관계로까지 발전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차현우 출연작품 영화 '퍼펙트 게임'

김용건과 아들 하정우 차현우 성이 다른 이유


김용건의 둘째 아들이자 하정우의 동생인 배우 차현우(1980년 생 나이: 40세 키: 181cm 몸무게: 78kg)의 본명은 김영훈으로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학력)를 나와 1997년 남성 듀오 예스브라운 1집 'Innovation(이노베이션)' 으로 가요계에 가수로 데뷔하였고 한 때 아이돌 그룹 OPPA의 멤버로도 활동하였지만...2003년 극단 '유' 단원으로 들어가면서 본격적으로 연기자의 길로 접어들게 되었습니다.


차현우 황보라

황보라 차현우 하정우

이 후 배우(탤런트) 차현우는 SBS '대풍수' MBC '로드 넘버 원'  KBS2 '전설의 고향-죽도의 한' 등의 드라마와 '유앤유'  '내사랑 내곁에'  '수상한 고객들'  '퍼펙트 게임'  '이웃 사람'  '577 프로젝트' 등의 영화 그리고 '리어왕'  '홀스또메르'  '이상한 이야기'  '한 여름 밤의 꿈'  '백중사 이야기'  '말괄량이 길들이기' 등의 연극에도 출연하면서 존재감있는 배우로 자리 매김하였는데요.  현재는 영화 제작자로 전향해 영화제작사 '퍼펙트 스톰 필름'을 차려 2017년 이병헌,공효진 주연의 '싱글라이더'를 선보였으며...2018년에는 하정우,이선균 주연의 'PMC: 더 벙커'도 대중들에게 선보였습니다.


차현우 황보라

황보라 비키니 수영복


고향이 부산광역시 금정구인 황보라(1983년 생 나이: 37세 키: 164cm 몸무게: 47kg)는 대명여자고등학교 2학년 때까지 쭉 부산에서 살다가 이 후 서울 진선여자고등학교로 전학하였고 2년 후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에 진학하였는데요.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 02 학번 동기인 전혜빈이 속해 있던 아이돌 걸 그룹 'LUV'의 멤버로 발탁되었으나...무슨 이유에서인지 2002년 앨범 발매 직전 탈퇴하였고 그 자리에 대타로 오연서가 들어가게 되었으며...이 후 황보라는 2003년 SBS 공채 탤런트 시험에 합격해 본격적으로 연기자의 길을 걷게 되었습니다.


황보라 인스타그램(체크무늬 옷 패션)

차현우 애인 황보라 왕뚜껑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2122232425262728






본의 아니게 드라마가 아닌 왕뚜껑 CF에서 귀엽고 개성있는 외모로 주목 받으며 자신의 얼굴을 알렸던 황보라는 이 후 SBS '명랑소녀 성공기'  SBS '2004 인간시장'  SBS '토지'  MBC '변호사들'  MBC '비밀남녀'  MBC '레인보우 로망스'  SBS '마이걸'  KBS '연애 결혼'  MBC '로드 넘버 원'  MBC '위험한 사랑'  MBC '아랑 사또전'  JTBC '맏이'  MBC '앙큼한 돌싱녀'  JTBC '욱씨남정기'  MBC '불어라 미풍아'  KBS '쌈 마이웨이'  MBC '보그맘'  KBS '우리가 만난 기적'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 등의 드라마와 '좋지 아니한가'  '라듸오 데이즈'  '다찌마와 리-악인이여 지옥행 급행열차를 타라!'  '내 눈에 콩깍지'  '주문진' '째째한 로맨스'  '소시민'  '탐정 홍길동: 사라진 마을'  '1급 기밀' 등의 영화에도 출연하면서 자신의 배우로서의 입지를 탄탄히 다져 놓았고...현재도 드라마,영화,예능,연극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임원희 재혼 인터뷰

지드래곤♡이주연 연애증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