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종합)★/Hot Issue(스타)

이정재 임세령 고소

임세령 이정재

'디스패치' 임세령 이정재



[이정재 프로필]


직 업: 영화배우 탤런트

생년월일: 1973년 3월 15일 (나이: 47세)

고 향: 경기도 이천시

신 체: 키(180cm) 몸무게(72kg) 혈액형(B형)

취 미: 골프 영화감상

특 기: 구기종목,보디빌딩,인테리어

결 혼: 미혼

학 력: 청담중학교-현대고등학교-동국대학교 연극영화과-동국대학교 문화예술대학원 공연영상예술학과 석사

소속사: 아티스트 컴퍼니

공식사이트: http://www.artistcompany.co.kr/portfolio-item/lee-jung-jae-2

데 뷔: 1993년 SBS 드라마 '공룡선생'


JTBC 드라마 '보좌관' 이정재,신민아,김갑수,정웅인,이엘리야,김동준,임원희,정진영

임세령 이정재


[임세령 프로필]


직 업: 대상그룹 전무

생년월일: 1977년 8월 13일 (나이: 43세)

본 관: 조양 임씨

가족 관계: 아버지:임창욱 어머니:박현주 여동생:임상민 

신 체: 키(171cm) 

결 혼: 돌싱(전 남편 이재용과 이혼) 자녀(아들,딸 1명씩)

학 력: 서문여자고등학교-연세대학교 경영학과-뉴욕대학교 심리학과

경력 사항: 2012.12~2016.11 대상그룹 식품사업총괄부문 크리에이티브디렉터 상무 2016.12~ 대상그룹 전무


임세령 큰 키에 늘씬한 몸매

임세령 이정재 홍콩

배우 이정재와 대상그룹 임창욱 명예회장의 장녀인 임세령 전무가 5년째 핑크빛 사랑을 키워오고 있는 가운데...지난 1일 이정재와 임세령 전무가 둘 다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하는 모습이 포착 되면서 두 사람의 열애가 다시금 화제가 되며 각종 포탈 사이트 검색어 순위 최상위권을 차지했는데요.


임세령 이정재

영화 '사바하' 이정재


이정재와 임세령은 이날 시간차를 두고 공항에 나타나 각각 따로 출국장으로 들어가 출국하였고 이정재는 푸른색 셔츠를 입고 선글라스를 착용한 상태였으며 임세령 전무는 트렌치코트 차림에 손으로 얼굴을 가리면서 공항으로 들어갔다고 합니다.(이정재 소속사 아티스트 컴퍼니측은 "개인적인 일정이라 어떤 용무로 출국한 것인지 확인이 불가하다" 라고 하였음.)


임세령 이정재

이정재 청소기 광고


한 편 이정재와 임세령 전무는 지난 3월 말에도 세계적인 아트페어(미술품 장터)인 제7회 아트바젤 홍콩에 함께 참석해 화제를 모았었는데...당시 두 사람은 주변을 의식하지 않고 캐주얼한 옷차림으로 다정하게 행사장을 돌아다닌 것으로 전해졌으며 이 자리에는 이정재의 절친인 영화배우 정우성도 함께 동행하였다고 합니다. (아트바젤 홍콩 데이트 때는 임세령이 사파리 스타일의 점프슈트 차림의 패션을 선보였고 역시나 화제가 되었음:재계 대표 패셔니스타)


임세령 이정재

임세령 이정재

2005년 이정재의 절친한 친구 정우성 등과 임세령이 함께 어울리게 되면서 처음 인연을 맺게 되었고 계속 친구로 지내다가 연인 관계로 발전하게 되었는데...2015년 새해 첫날 오전 8시 18분 경 연예 신문사 디스패치가 '영화배우 이정재와 대상그룹 전무 임세령의 데이트 현장 포착 사진' 이라며 최초 열애 사실을 보도하였고...이 에 이정재는 "저희 두 사람이 친구 이상의 감정으로 조심스럽게 만남을 시작하였습니다." 라며 열애 사실을 공식적으로 인정하면서도 "임세령 씨의 경우 저와 같은 공인이 아니라 일반인이기 때문에 사생활이 침해되어서는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라며 배려심 깊은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임세령 이정재

임세령 이정재


한 편 임세령과 이정재가 열애 사실을 공식적으로 인정하자 당시 상대적으로 대중들에게 덜 알려졌던 임세령에 대해 관심이 증폭되었는데...임세령은 대상 홀딩스 및 식품업체 청정원의 모회사 대상그룹의 명예회장 임창욱의 장녀로 뉴욕대학교 심리학과를 졸업하고 현재는 대상그룹㈜ 식품 BU 마케팅담당 전무로 일하고 있으며 동생 임상민 전무와 함께 실질적으로 대상그룹㈜을 움직이고 있는 실세로 알려져 있습니다.


대상그룹 임세령 임상민 자매

이정재 의료기기 세라잼 광고

임세령 숏컷


또 임세령 전무는 지난 1998년 최근까지도 세간의 관심이 집중되어있는 삼성그룹(주)의 이재용 부회장과 결혼하였지만 2009년 이혼하였고 슬하에 아들과 딸 한 명씩 두 명의 자녀를 두고 있는데...당시 이혼 사유는 보통 많이들 이야기하는 성격차이라고만 하였고 얼마후 임세령이 수천억원대의 재산과 양육권을 요구하며 이혼 및 재산분할 청구소송을 냈었지만 이후 두 사람이 따로 만나 양육권,재산분할,위자료 등에 대해 일주일만에 원만히 합의하면서 자세한 내용들은 언론에 노출되지 않았습니다.


이재용 임세령

김민희 이정재

한 편 임세령의 외모와 패션에 대해 과거 방송된 채널A 예능프로그램 '풍문으로 들었쇼' 의 패널이자 연예계의 마당발인 홍석천은 "임세령 씨는 패션계에서도 화제에요. 재벌가 패션의 1인자라고 개인적으로 생각하고...얼굴이 받쳐주기때문에 정말 뭐든지 다 잘 어울리는것 같아요. 제가 정윤희 씨를 정말 좋아하는데 임세령 씨한테서 그런 비슷한 느낌을 많이 받았어요. 진짜 고급스럽고 아름다운 얼굴이에요." 라며 외모와 패션에 대해 입에 침이 마르도록 극찬하였습니다.


홍석천(이정재 임세령 이야기)

홍석천(이정재의 연인 임세령 미모 설명)

임세령 인맥(정우성,김희선,이혜영,엄정화,김민희 등)


이런 예쁜 외모와 패션 센스를 지닌 연인 임세령에 대한 각별한 마음을 표현한 이정재의 감동 발언도 다시금 새삼 주목을 받고 있는데...과거 두 사람의 결혼 루머가 일파만파 확산되며 인터뷰 요청이 들어오자 이정재는 "결혼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아직 시기상조입니다. 저는 공인이라 괜찮지만 임세령씨는 일반인이고 특히 아이들의 어머니이기 때문에 저로 인해 그녀의 사생활이 침해되는 것 만큼은 막아주고 싶습니다." 라며 역시나 자신보다는 임세령을 배려하는 각별한 마음을 보여주었는데요.


이정재 임세령

큰 키에 남자다운 외모 뽐낸 이정재 리즈시절

빛나는 미모의 임세령 리즈시절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212223242526272829303132






또 이정재는 임세령에 대한 일에는 말뿐만이 아니라 그녀를 보호하기위해 직접 과감하게 행동으로 옮기기도 하였는데...열애설이 터졌던 지난 2015년 1월 이정재는 자신과 임세령의 열애설과 관련해 악성 루머와 허위 사실을 퍼트리고 악성 댓글을 수없이 남긴 악플러 30명여 명을 고소하였고...이는 과거 이정재가 왠만한 루머와 댓글에도 크게 반응하지않고 넘어갔던 것에 비해 너무나 강경한 대응이어서 이는 연인 임세령이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며 더이상 참지 못하고 칼을 빼 든 것이라고 많은 연예계 관계자들이 이야기하기도 하였습니다.


정용화 특혜논란 진실은?

정다은♥한서희 과거 총정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