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출처=김사랑 인스타그램
25일 수요일 배우 김사랑이 이탈리아 여행 도중 현지 가구점에서 방치한 맨홀 아래로 추락하는 사고를 당해 다리가 골절되는 큰 부상을 입었고...국내로 귀국해 1차 수술을 받았으며 2차 수술까지도 받아야 될지 모른다는 소식이 전해져 많은 이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는데요.
이미지 출처=김사랑 인스타그램
배우 김사랑의 소속사 레오 인터내셔널 측은 25일 공식 입장을 발표하였는데..."김사랑이 지난 21일 이탈리아를 여행하는 도중 현지의 유명 가구점을 방문했다가 주변에 부주의하게 방치된 맨홀 아래로 추락해 다리가 골절되었습니다. 추락 사고후 응급 처치를 하고 곧바로 귀국해 서울 모처의 한 병원에서 1차로 수술을 받았고...현재는 닷 새째 치료를 받으며 경과를 지켜보고 있습니다."
이미지 출처=김사랑 인스타그램
"추후 몸 상태에 따라 추가 수술을 받을 수도 있겠지만 아직은 미정이고...현재 김사랑의 몸 상태가 썩 좋은 편은 아닙니다. 일단 절대 움직이지 말고 안정을 취하라는 의사 소견에 따라 안정을 취하며 사고및 수술로 인해 악화된 컨디션을 회복중에 있습니다."
"우선은 김사랑이 안정을 취하며 빠르게 회복하는 것이 최우선이기때문에 향후 스케줄 여부는 불투명한 상황이고...또 치료 기간이 얼마나 걸릴지 아직 잘 모르기 때문에 예정된 스케줄의 조율 혹은 취소 여부도 논의하지 못한 상황인데 추후 김사랑의 상태 호전여부를 지켜보면서 적절히 조율할 예정입니다." 라고 사고 경위및 현재 상태 그리고 향후 계획에 대해 이야기하였습니다.
이미지 출처=김사랑 인스타그램
이미지 출처=김사랑 파격드레스 화보
그러나 일각에서는 김사랑이 응급 수술을 받을 정도의 급박한 상황에서 이탈리아에서 부터 10시간이 넘는 오랜 시간동안 비행기를 타고 귀국해 치료를 받았다는 점을 지적하며 최상의 대응을 한 것이 맞는지? 의아하다는 반응들도 나오고 있는데요. 어찌되었건 지금 현재는 한국 병원에서 수술 후 치료를 받고 있다고 하니 김사랑 배우 모쪼록 빠른 쾌유하기를 바랍니다.
[김사랑 프로필]
본 관: 경주 김씨
생년월일: 1978년 1월 12일 (나이: 41세)
고 향: 서울 특별시
신체/혈액형: 키: 173cm 몸무게: 51kg O형
종 교: 개신교
가족 관계: 부모님과 1남 1녀 중 장녀 (남동생: 김대혜)
결 혼: 미 혼 (따라서 남편,이혼 한적 없음)
학 력: 용인대학교 국악학 학사-용인대학교 대학원 국악학
소속사: 레오 인터내셔널
이미지 출처=김사랑 미스코리아 비키니 수영복몸매
김사랑은 2000년 제44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진(眞) 출신으로 어여쁜 외모와 불륨감있는 몸매로 더욱 주목을 받으며 연예계에 데뷔하였고...2000년 SBS 드라마 '천사의 분노'를 통해 배우로서의 첫 발을 내 디뎠습니다.
이 후 드라마 MBC '어쩌면 좋아' KBS '미나' SBS '정' SBS '천년지애' KBS '천년의 꿈' KBS '이 죽일놈의 사랑' SBS '왕과 나' SBS '도쿄: 여우비' SBS '시크릿 가든' JTBC '사랑하는 은동아' 그리고 영화 '남자 태어나다' '남남북녀' '누가 그녀와 잤을까?' '라듸오 데이즈' 등에 출연하며 김사랑은 꾸준히 배우로서의 연기 활동을 이어왔는데요.
사실 김사랑은 배우 생활을 하면서 연기력 논란도 있었지만...2010년 말 방송돼 공전의 히트를 기록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SBS '시크릿 가든' 에서 윤슬 역할을 맡아 김사랑 역시 큰 사랑을 받았고...'시크릿 가든' 종영 이 후 4년만에 복귀작인 JTBC '사랑하는 은동아' 에서 지은동 역할을 맡아 연기하면서 주부들사이에서 큰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김사랑은 영화나 드라마 외에도 SBS '신동엽 김원희의 헤이헤이헤이' SBS '야심만만 만명에게 물었습니다.' KBS 1TV '2011 희망로드 대장정' MBC '나 혼자 산다' 등의 예능에도 가끔씩 출연하였고...이승기의 '내 여자라니까' 박재범의 'Demon' 뮤직 비디오에도 출연하였는데요.
무엇보다도 그 동안 신비주의 노선을 걷던 김사랑이 데뷔 18년 만에 처음으로 자신의 생활을 자세히 공개해야하는 리얼 예능 MBC '나 혼자 산다'에 두 번이나 출연해 많은 화제가 되었고...특히 김사랑의 남동생 김대혜도 많은 주목을 받았는데 김대혜는 누나의 음식 준비를 도우며 자연스럽게 설거지를 하는 등 자상한 면모를 드러냈고 시종일관 누나의 곁을 지키며 따뜻한 말과 행동으로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해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