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종합)★/Hot Issue(스타)

박한별 남편루머

이미지 출처=박한별 인스타그램

이미지 출처=MBC라디오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 박한별 근황(출산후 복귀예정)



구혜선,남상미와 함께 '1세대 얼짱' 출신으로 배우로서도 큰 인기를 얻으며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던 영화배우 박한별이 2017년 11월 24일 갑자기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의 결혼및 임신 소식을 알리며 많은 화제가 되었었는데요. 


이미지 출처=MBC 시트콤 '보그맘' 박한별

이미지 출처=박한별 인스타그램


당시 박한별은 인스타그램에서 "'보그맘’에서 엄마 역할을 처음 해봤는데 신기하게도 캐릭터가 현실이 되었네요. 현재 저는 곧 4개월이 다 되어가는 예비엄마. 보그맘이 진짜 맘이 되어 가고 있답니다....^^ 마음이 아주 멋지신 예비 아빠와는 이미 혼인 신고를 마친 상태이고...결혼식은 우선 간단한 가족 행사로 대신하였습니다." 라고 결혼및 임신 소식과 함께 자신의 벅찬 심경도 전하였습니다.


이미지 출처=박한별 요가

이미지 출처=박한별 골프화보


또 한 당시 소속사 관계자도 “박한별이 ‘보그맘’ 촬영에 들어가기 전 남편과 혼인신고를 이미 마쳤습니다. 남편은 동갑내기 일반인으로 금융업에 종사하고 있으며...정식 결혼식은 내년에 올릴 예정입니다.  라고 박한별의 결혼(혼인 신고)및 임신 사실에 대해 공식적으로 확인해 주었습니다.


이미지 출처=탤런트 박한별


이어서 당시 소속사 관계자는 “‘보그맘’ 촬영 전에 임신 사실을 알았지만...작품에 피해를 주지 않기 위해 드라마가 끝나갈 때쯤 소식을 알리게 되었습니다. 현재 박한별과 아이는 모두 건강한 상태이며...이제 작품이 끝났기때문에 앞으로 태교에만 집중할 예정입니다.라고 그간의 상황을 전하였습니다. 


이미지 출처=박한별 인스타그램

이미지 출처=박한별 결혼 보도


[박한별 프로필]


별자리: 전갈 자리

생년월일: 1984년 11월 17일 (나이: 36세)

고 향: 서울특별시 광진구 

신체/혈액형: 키: 167cm 몸무게: 48kg O형

데 뷔: 2002년 잡지 쎄씨(CeCi) 표지 모델

가족 관계: 아버지(박채화 축구감독) 배우자(남편과 아들 1명)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onestar_p/

학 력: 선화예술 중학교(한국무용과)-안양예술 고등학교(연극영화과)-건국대학교 영화예술학과

소속사: 플라이업 엔터테인먼트


이미지 출처=BNT 화보 '박한별'

이미지 출처=박한별 하트


당시 박한별의 열애가 아닌 급작스러운 결혼및 임신 소식이 알려지며...과연 활발하게 활동중인 아리따운 여배우의 마음을 훔쳐간 일반인 남편은 누구일까? 많은 이들이 궁금해 했었지만...일반인 남편에 대한 박한별의 배려로 인해 많은 부분이 베일에 가려져있어 정확한 정보를 알 순 없었습니다.


이미지 출처=박한별 집


그나마 남편이 출중한 외모를 가진 훈남에 나이는 동갑이고 금융업에 종사하고 있는 일반인이라는 한정된 정보만이 알려져 있었는데...이런 제한된 정보 밖에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항간에는 키움증권과 관련이 있는 다우키움그룹 회장의 외아들인 김동준 다우데이터 상무가 결혼 상대자라는 확신에 찬(?) 루머가 떠돌기도 하였지만 이건 진짜 그냥 루머로 판명되었습니다. (또 과거 한 차례 열애설이 났었던 일반인과도 전혀 상관 없다함.)


이미지 출처=SBS 예능 '정글의 법칙' 박한별

이미지 출처=영화 '두개의 달' 박한별 김지석


한 편 2017년 11월 박한별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미 혼인 신고를 마친 상태이고 임신 4개월 째 접어들었다고 깜짝 소식을 전하면서...이 후 기자들의 계속된 질문에 "남편과는 3년 전 처음 만났으며 친구 사이로 계속 지내오다가 작년 초 연인으로 발전하였습니다." 라고 러브스토리를 아주 살짝(?) 이야기 해 주기는 하였지만 일반인 남편에 대한 배려로 말을 아끼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는데요.


이미지 출처=SBS 드라마 '애인있어요' 박한별

이미지 출처=박한별 화보(늘신한 각선미 몸매)


당초 두 사람은 양가의 허락을 받아 2018년 가을에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었지만...mbc 드라마 '보그맘' 촬영을 시작하게 되면서 결혼식을 미루게 되었다고 하였는데...그런 열정덕분인지 2017년 'MBC 연예대상'에서 '보그맘'으로 시트콤 부문 여자 우수상을 수상하며 겹경사를 맞이하기도 하였습니다.


이미지 출처=우수상 박한별


MBC 주말특별 기획드라마 '슬플때 사랑한다' 로 거의 3년 만에 배우 박한별로 복귀한다고 하는데...이번 작품 잘 됐으면 좋겠고 또 훈남 남편과 아들과 함께 행복한 결혼 생활 계속 이어나갔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 !


청하 모태솔로 프로필

안희정 김지은 민주원 진실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