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종합)★/Hot Issue(스타)

이욱 임지연 과거?

임지연 이욱

영화 '타짜3:원 아이드 잭' 류승범,임지연,이광수,박정민,권해효,최유화

임지연 이욱



과거 2018년 7월 29일 일요일 영화배우 임지연이 사업가 이욱(1988년생 나이:31세)과 열애를 인정한 지 6개월 만에 결별했다는 소식이 알려지며 두 사람의 연애를 응원했었던 팬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었는데...그 날 스타뉴스가 '[단독]임지연, 사업가 이욱과 열애 6개월만 결별' 이라는 타이틀로 "두 사람은 최근 여러 스케줄 탓에 소원해지면서 연인 관계를 정리하였습니다." 라고 임지연과 이욱의 결별 소식을 보도하였습니다.


임지연 인스타그램(실물 미인)

임지연 이욱

임지연과 남자 친구 이욱의 결별에 관련된 보도가 나간후 얼마 지나지 않아 임지연의 소속사 화이브라더스코리아 측 관계자는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최근 두 사람이 결별한 것이 맞습니다. 구체적인 결별 사유에 대해서는 배우의 사생활로 지극히 개인적인 부분이라 확인할 수 없었습니다." 라고 두 사람의 결별을 인정하는 공식 입장을 밝히기도 하였는데요.




임지연 이욱 SNS(싱가포르 여행)

임지연 이욱


한 편 두 사람의 열애설은 2018년 1월 26일 더 팩트가 임지연과 이욱이 주변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데이트를 하고있는 사진을 공개하며 세간에 알려졌는데...더 팩트는 "배우 임지연과 W-재단 이욱 이사장이 현재 사랑을 키워가고 있는 중입니다. 이욱 이사장은 한양대학교 법학과를 졸업한 훈남 사회사업가로 2011년 대학교 재학 당시부터 '소통을 위한 젊은 재단' 을 설립하고 사회에 희망을 전달하는 다채로운 활동을 펼쳐왔으며 이듬해 'W-재단' 으로 확장하였습니다." 라고 두 사람의 열애 소식을 알렸고


임지연 이욱

임지연 이욱


이어서 더 팩트는 "'W-재단'은 공익 재단법인및 국제 구호기관으로 세계적으로 다양한 기관및 단체들과 협력관계를 맺고 있으며...2012년 부터 기후 변화,환경 오염및 자연 재해로 인한 기후난민 긴급 구호,연구,자연보전 활동,캠페인 등에 힘쓰고 있습니다. 또 최근에도 캄보디아 농민 식수지원,아프리카 주민들에게 의류 전달,대국민 온실 가스 감축운동 선포식,네팔 산간지역 지진피해 학교 재건 사업,캄보디아 이동검진 의료 구호사업 등 많은 좋은 일들을 하였고...대국민 온실 가스 감축운동 선포식에는 그룹 인피니트와 더불어 이욱과 임지연의 사랑의 오작교 역할을 한 것으로 알려진 배우 백성현이 홍보대사로 위촉되기도 하였습니다." 라고 당시 임지연의 연인이었던 이욱 이사장에 대해서 자세히 보도하였는데요.


임지연 이욱

임지연 이욱

열애설이 터진 이후 임지연의 소속사 화이브라더스코리아 측 관계자는 "이욱 씨와 열애중인 것이 맞습니다. 두 사람은 지인 관계였다가 최근 연인으로 발전하였습니다." 라고 공식적으로 인정하였고...W-재단 이욱 이사장도 "임지연 씨와 연인 사이가 맞습니다. 연인이 된 지는 한 달 정도 되었고...현재 서로 조금씩 알아가는 단계로 갑작스럽게 보도가 돼 당황스럽지만 계속 좋은 관계로 만나고 있습니다." 라고 열애설을 인정하였습니다. 이 후 두 사람은 공식 연인 관계로 좋은 만남을 이어오다가 결국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해 결별을 하게 되었지만...이욱 임지연 두 사람은 쿨하게 서로 응원하며 좋은 친구 사이로 남기로 하였다고 합니다.


임지연 화보

임지연 늘씬한 비키니 몸매


[영화배우 임지연 프로필]


생년월일: 1990년 6월 23일 (나이: 30세)

고 향: 서울특별시 성동구

신 체: 키(166cm) 몸무게(48kg) 혈액형(O형)

별자리/십이간지: 게 자리/말 띠

가족 관계: 아버지,어머니(부모님)와 1남 2녀 중 둘째

결 혼: 미혼(결혼,이혼 루머는 사실이 아님)

학 력: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소속사: 화이브라더스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limjjy2

데 뷔: 2014년 영화 '인간중독'


영화 '인간중독' 송승헌 임지연

임지연 인스타그램(숏컷)


어릴 때부터 교회 피아노 반주,학교 행사 등 많은 관중 앞 무대에 서는 것을 좋아했던 임지연은 연극,뮤지컬 등 다양한 예술 무대를 좋아하셨던 어머니의 영향으로 자연스럽게 배우에 대한 꿈을 꾸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때문에 예술 중학교,예술 고등학교로의 진학을 원하였지만 부모님의 반대로 결국 인문계 고등학교에 입학하였으나...이 후에도 도저히 미련을 버릴 수 없었던 임지연은 끝끝내 부모님을 설득해 한예종 입시를 준비하고 예체능계의 서울대라고 불리는 한국예술종합학교에 우수한 성적으로 입학하였습니다.


mbc 드라마 '불어라 미풍아' 한주완,임지연,손호준,임수향

영화 '간신' 임지연

한예종 재학 시절부터 연극 무대와 '재난 영화'  '포커페이스 걸'  '9월이 지나면'  '농담'  '위로' 등 여러편의 단편 영화에 출연하였던 임지연은 2014년 김대우 감독의 장편 영화 '인간 중독' 에 여주인공으로 전격 캐스팅되었는데요. 남주인공 송승헌과의 농도 짙은 애정신 및 베드신이 당시 상당한 화제가 되었고...특히나 한예종 출신의 신인 배우가 과감한 노출 연기를 했다는 것과 임지연 특유의 청순하면서도 신비스러운 분위기의 외모까지 더해져 대중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으며 데뷔작으로 단숨에 자신의 이름을 알리게 되었습니다.


sbs 드라마 '상류사회' 임지연 박형식 

영화 '럭키'


영화 '인간 중독' 으로 강렬하게 데뷔한 임지연은 '서울 연애'  '간신'  '럭키' 등의 영화와 SBS '상류 사회'  SBS '대박'  SBS '닥터스'  MBC '불어라 미풍아'  '모히또'  등의 드라마에 출연하였고...또 2014년 대종상영화제 신인여우상을 시작으로 한국영화 평론가협회상 신인여우상 , 부일영화제 신인 여자연기상 , 코리아 드라마 어워즈 여자 신인연기상 , 에이판 스타 어워즈 여자 신인상 , MBC 방송연예대상 뮤직토크쇼 부문 여자 우수상 , SBS 연기대상 뉴스타상 , MBC 연기대상 연속극 부문 여자 우수연기상 등 많은 상도 수상하면서 상당히 빠른 시간내에 인지도 있는 여배우의 반열로 올라섰습니다.

mbc 드라마 '웰컴 2라이프' 변호사(검사) 정지훈(비)과 형사 임지연

임지연 원피스 드레스


그러나 이러한 화려한 이력과는 반대로 임지연에게는 항상 '연기력 논란' 이 따라 붙었었는데...비판을 하는 사람들의 의견을 종합해보면 "정말 흔하지않은 희귀한 마스크의 여배우로 흡인력이 있는 외모이지만 그 외모를 뒷받침 할 만한 연기가 너무 부족하다.(발연기)" 라는 것인데요. 이것을 모를리 없었던 임지연은 자신의 연기력 논란에 대해 인터뷰에서 "연기력 논란이 없는게 오히려 더 이상할 것 같아요. 그런 논란이 절 더욱 성숙하게 만들어줬는데...수용할 것은 수용하고 상처가 되는 것들에 대해서는 크게 흔들리지 않으려고 합니다. 또 제가 사고를 치거나 다른 분들께 큰 피해를 준 것이 아니기 때문에 지금은 어떤 걸 봐도 담담하고...주변에서도 충분히 많은 조언들을 듣고 있습니다." 라고 받아들이며 더욱 노력하겠다는 자신의 심경을 밝히기도 하였습니다.(이러한 긍정적인 마인드와 노력 덕분인지 현재는 연기력이 많이 좋아졌다는 평가를 받고 있음.)


김승현♡한정원 스토리

육지담 강다니엘 총정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