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종합)★/Hot Issue(예능)

아는형님 안소희 김희철 욕


이미지 출처= 안소희 인스타그램



인기 걸그룹 원더걸스 출신 배우 안소희(27)가 4년만에 예능 나들이에 나서 네트즌들의 관심이 쏟아졌는데요.




3일 방송된 JTBC 예능 프로 '아는 형님'에서는 안소희가 전학생으로 등장해 '아는 형님' 멤버들의 뜨거운 환영을 받았는데...특히 김희철은 짓궂은 언행으로 항상 여자 게스트들을 당황하게 하던 평소 모습은 온데간데 없이 한 마리 순한 양이 되어 안소희와 눈도 마주치지 못한 채 쑥쓰러워 했습니다.


그러면서 김희철은 "10년 전 슈퍼주니어의 '로꾸꺼' 활동 때부터 안소희를 연모(?)해왔다.  '로꾸꺼' 활동할 당시에 원더걸스가 데뷔했는데...그때 연예계라는 곳이 힘들다라고 느끼던 시기였지만 안소희를 보면서 그 힘든 와중에 나에게 힘이 되어준 오아시스 같은 존재였다." 라며 고백하였습니다.




또 김희철은 안소희가 현재 별명이 없다며 별명을 지어달라고 하자 "소희는 강한 철이다. 그러니 소희에 철을 붙여서 '소희철'로 하자." 라고 사심을 가득담은 별명 아이디어를 내 모두를 폭소케 했고 또 안소희가 자신의 과거 별명이 '만두 소희'라고 말하자 "그래서 내 원더걸스 카페 아이디가 '킹왕짱 만두파 안소희'였다." 라고 밝히며 진짜 리얼 '소희' 덕후였음을 인증하기도 했습니다. 




한 편 그간 예능 출연이 뜸했고 낯 가림이 심했던 안소희가 '아는 형님'에서 예전과는 달리 능청스러운 입담으로 형님들과도 밀당을 하며 발랄한 매력을 마음껏 뽐냈는데요.




먼저 출연한 이유에 대해 묻자..."'아는 형님'에 내가 먼저 나오고 싶다고 연락했어. 사실 홍보랑은 전혀 상관없이 출연을 결정지은건데...근데 마침 몽골에서 찍었던 단편영화가 조만간 개봉한다네." 라며 너스레를 떨었고...극 중 몽골인으로 출연한 안소희는 몽골어 대사로 강호동과 즉석 연기 호흡을 맞추기도 했는데 "너 그때(스타킹때) 나한테 왜 그랬냐?" 라고 따져 물어 강호동을 당황케 하기도 했습니다.




또 안소희는 '오래 째려보기'라는 독특한 특기를 준비해 눈길을 끌었는데...김희철과 오래 째려보기 대결을 펼치려고 했지만 안소희의 광팬이자 덕후 김희철은 째려보기 대신 하트 눈빛을 발사하며 눈도 제대로 못 마주쳐 멤버들에 의해 끌려나갔고 김영철이 새로운 대결 상대로 나섰다. 안소희는 만만치않은 상대인 김영철과 눈싸움을 하다 눈물을 흘리면서도 처절하게 버텼지만 결국 패배했고 "진짜 많이 준비했는데" 라고 눈물을 닦으며 속상해 하는 모습이 귀여웠는지 '아는 형님' 멤버들은 연신 함박 웃음을 지었습니다.







이 외에도 '나를 맞혀봐' 코너 에서 영화 '싱글라이더'의 이병헌과의 에피소드,초등학교 1학년 때 운동화 고백 받은 이야기 등 여러 가지 일들을 재미있게 풀어내며 '아는 형님' 멤버들을 웃음 짓게 했지만 그 중에서도 멤버들을 깜딱(?)놀래키며 폭소케 했던 것은 따로 있었는데요.




'나를 맞혀봐' 코너를 이어가던중 쌍욕 연기에 대해 이야기가 나오자 덕후 김희철이 안소희에게 "너는 욕해본 적 없지?" 라고 당연하다는 듯이 물었지만...이에 안소희는 "나도 할 수 있지." 라고 답해 짖궃은 '아는 형님' 멤버들이 욕설 연기를 제안했습니다.




이에 안소희는 거침없이 찰진(?) 욕설을 선보였는데...의외의 충격적인 욕에 삐처리와 모자이크처리까지 되었고 강호동과 멤버들은 충격을 받으며 "학우야...많이 놀랐다. 너 오늘 처음한거 아니지?" 라며 경악하였습니다.




'아는 형님' 멤버들의 쇼킹한 반응에 안소희는 "이 욕을 이렇게 내뱉어본 적은 처음이야. 연기라고 생각하고 한거야." 라며 웃었고 이에 강호동은 "욕 톤이 타고 났다. 야" 라며 놀란 가슴을 쓸어내렸습니다.


윤서인 조두순논란&이전논란모음

작은신의 아이들 김옥빈의 모든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