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종합)★/Hot Issue(예능)

안소희 아는형님 욕

안소희 화보

안소희 인스타그램

JTBC '아는 형님' 안소희 붐



[안소희 프로필]


직 업: 탤런트 영화배우

본 관: 순흥 안씨

생년월일: 1992년 6월 27일 (나이: 28세)

고 향: 서울특별시 성북구

가족 관계: 아버지와 2녀 중 둘째(언니) 

신 체: 키(163cm) 몸무게(43kg) 혈액형(AB형)

별자리: 게자리

십이간지: 원숭이띠

결 혼: 미혼

학 력: 서울 숭덕초등학교-고려대학교 사범대학 부속중학교-창문여자고등학교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데 뷔: 2004년 영화 '배음구조에 의한 공감각'

별 명: 안만두 안애기

SNS: https://www.instagram.com/ssoheean/ (인스타그램)


안소희 인스타그램

JTBC '아는 형님' 안소희


2007 ~ 2008년 Tell Me(텔 미), So Hot(소 핫), Nobody(노바디) 등으로 당시 최고의 인기를 구가했었던 아이돌 걸그룹 원더걸스 출신의 배우 안소희가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 을 통해 4년만에 예능 나들이에 나선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네트즌들의 뜨거운 관심이 쏟아졌는데요.


JTBC '아는 형님' 안소희

안소희 과거 학창시절 졸업사진(자연 실물미인 인증)

3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 에 붐과 안소희가 전학생으로 등장해 '아는 형님' 멤버들의 뜨거운 환영을 받았는데.....특히 김희철은 짓궂은 언행으로 항상 여자 게스트들을 당황하게 하던 평소 모습은 온데간데 없이 한 마리의 순한 양이 되어 안소희와 눈도 제대로 마주치지 못한 채 무척 쑥쓰러워 하였습니다.


JTBC '아는 형님' 안소희 김희철

TVN 드라마 '하트투하트' 안소희 비키니 수영복 몸매

JTBC '아는 형님' 안소희 김희철


그러면서 김희철은 "사실 10년 전 슈퍼주니어의 '로꾸꺼' 활동 했던 시절부터 안소희 씨를 연모(?)해왔었어요.  '로꾸꺼' 활동할 당시에 원더걸스가 막 데뷔했는데.....그때 제가 연예계라는 곳이 정말 너무 힘들다라고 느끼던 시기였어요. 하지만 안소희 씨를 보면서 생각이 달리 먹게 되었고.....그 힘든 와중에 정말 저에게 큰 힘이 되어준 오아시스 같은 존재였어요." 라며 고백하였습니다.


JTBC '아는 형님' 안소희 김희철

영화 '부산행' 안소희 최우식 연기

JTBC '아는 형님' 안소희 김희철


또 김희철은 안소희가 현재 별명이 없다며 별명을 지어달라고 하자 "소희는 강한 철이다. 그러니 소희에 철을 붙여서 '소희철' 로 하자." 라고 사심을 가득담은 별명 아이디어를 내 모두를 폭소케 하였고.....이어서 안소희가 자신의 과거 별명이 '만두 소희' 라고 말하자 "그래서 내 원더걸스 카페 아이디가 '킹왕짱 만두파 안소희'였다." 라고 밝히며 진짜 리얼 '소희' 덕후였음을 인증하기도 하였습니다.


JTBC '아는 형님' 안소희 김희철

JTBC 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2' 신현수,이이경,김예원,안소희,문가영,김선호


한 편 그동안 낯 가림이 너무 심해서 예능 출연을 거의 하지 않았던 안소희가 '아는 형님' 에서는 예전과는 달리 능청스러운 입담과 행동으로 아는 형님 멤버들과도 밀당을 하며 발랄한 매력을 마음껏 뽐냈었는데요.


JTBC '아는 형님' 안소희

단편영화 '아노와 호이가' 안소희 연우진

JTBC '아는 형님' 안소희


먼저 안소희는 출연한 이유에 대해 묻자..."'아는 형님'에 내가 먼저 나오고 싶다고 연락을 했어. 사실 홍보랑은 전혀 상관없이 출연을 결정 지은건데...근데 마침 몽골에서 찍었던 단편영화가 조만간 개봉한다는 소식이 들리네." 라며 너스레를 떨었고...극 중 몽골인으로 출연한 안소희는 몽골어 대사로 강호동과 즉석 연기 호흡을 맞추기도 하였는데...갑자기 "참 맞아 너 그때(스타킹때) 나한테 왜 그랬냐?" 라고 따져 물어 강호동을 당황케 만들기도 하였습니다.


안소희 갤러리(시스루 원피스)

JTBC '아는 형님' 안소희


또 안소희는 '오래 째려보기' 라는 독특한 특기를 준비해 눈길을 끌었는데...김희철과 오래 째려보기 대결을 펼치려고 했지만 안소희의 광팬이자 덕후인 김희철은 째려보기 대신 하트 눈빛을 발사하면서 눈도 제대로 못 마주쳐 멤버들에 의해 강제로 끌려나갔고.....김영철이 새로운 대결 상대로 나섰는데 안소희는 만만치않은 상대인 김영철과 눈싸움을 하다 눈물을 흘리면서도 처절하게 버텼지만 결국 패배 하였고 "진짜 많이 준비했는데" 라고 눈물을 닦으며 속상해 하는 모습이 귀여웠는지 '아는 형님' 멤버들은 연신 함박 웃음을 지으며 소희를 위로하였습니다.


JTBC '아는 형님' 안소희 김영철

김수현 안소희

영화 '메모리즈' 김무열 안소희


이 외에도 '나를 맞혀봐' 코너 에서 영화 '싱글라이더'의 이병헌과의 에피소드,초등학교 1학년 때 운동화 고백 받은 이야기 등 여러 가지 그동안 알려지지 않았던 이야기들을 재미있게 풀어내며 '아는 형님' 멤버들을 웃음 짓게 하였지만.....그 중에서도 '아는 형님' 멤버들을 깜딱(?)놀래키며 폭소케 만들었던 것은 따로 있었는데요.


JTBC '아는 형님' 안소희

안소희 인스타그램(베트남 여행)

'아는 형님' 방송에서 계속 '나를 맞혀봐' 코너를 이어가던 중 쌍욕 연기에 대해 이야기가 나오자 꽁깍지가 씌인 소희덕후 김희철이 안소희에게 "너는 평생 욕해본 적 없지?" 라고 당연하다는 듯이 물어 보았는데...이에 안소희가 "아니야...나도 할 수 있지." 라고 답했고 이 에 짖궃은 '아는 형님' 멤버들이 바로 욕설 연기를 제안하였습니다.


안소희 꽃무늬 원피스

JTBC '아는 형님' 안소희 욕

JTBC '아는 형님' 안소희


이에 안소희는 한치의 망설임 없이 또 거침없이 찰진(?) 욕설을 선보였는데...의외의 충격적이고 엄청난(?)욕이라 삐처리와 모자이크처리까지 되었고.....충격을 받아 한동안 말을 잃었던 강호동과 '아는 형님' 멤버들은 한참만에 "학우야...많이 놀랐다. 너 오늘 처음한거 아니지?" 라며 경악(?)하였습니다.


JTBC '아는 형님' 안소희 욕에 놀란 멤버들

JTBC '아는 형님' 안소희 욕에 놀란 멤버들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212223242526272829






이런 '아는 형님' 멤버들의 쇼킹한 반응에 안소희도 약간은 민망해하며 "살면서 이 욕을 이렇게 입 밖으로 내뱉어본 적은 진짜 처음이야. 연기라고 생각하고 한거야." 라며 멋적게 웃었고.....이에 강호동은 "에이 아닌거 같은데.....욕 톤이 타고 났는데 모 ~ !" 라며 놀란 가슴을 쓸어내린 후 다시 웃으며 안소희를 놀렸습니다.


강한나 왕대륙 열애증거

설인아 과거 이슈&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