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종합)★/Hot Issue(스타)

이민정💖이병헌 과거

💥이병헌 이민정의 과거💥

이병헌 부인 이민정 집안

MBC every1 '세빌리아의 이발사' 이민정 능숙한 영어 실력

0123



[이민정 프로필]


직 업: 탤런트 영화배우

본 관: 경주 이 씨

생년월일: 1982년 2월 16일 (나이: 38세)

고 향: 서울특별시 강남구 청담동

신체/혈액형: 키: 167cm 몸무게: 49kg O형

데 뷔: 2003년 영화 여고괴담 3(여우계단)

결 혼: 기혼(배우자: 이병헌 자녀: 아들 1명)

가족 관계: 아버지와어머니(부모님)와 1남1녀 중 막내(오빠)   

종 교: 개신교 

학 력: 청담 중학교-현대 고등학교-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 학사

소속사: 엠에스팀 엔터테인먼트

SNS: https://www.instagram.com/216jung/(인스타그램)


이병헌 아내 이민정 화보

이병헌 출연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김태리와 함께

01234


[이병헌 프로필]


직 업: 탤런트 영화배우

생년월일: 1970년 8월 13일 (나이: 50세)

고 향: 경기도 성남시

가족 관계: 아버지와어머니(부모님)와 1남 1녀 중 첫째(여동생:이은희 개명=이지안) 사촌:션 리차드 

신 체: 키(177cm) 몸무게(72kg) 혈액형(O형)

결 혼: 기혼(배우자: 이민정 자녀: 아들 이준후)

학 력: 중동고등학교-한양대학교 ERICA캠퍼스 불어불문학과 학사-중앙대학교 신문방송대학원

종 교: 불교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데 뷔: 1991년 KBS 14기 공채 탤런트

SNS: https://www.instagram.com/byunghun0712/(인스타그램)


출연영화 '그것만이 내 세상' 박정민,한지민,이병헌

이민정 이병헌

01234


과거 방송되었던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 에 배우 이민정(1982년생 나이: 38세)이 스페셜MC로 출연해 배우 이병헌(1970년생 나이: 50세)과의 결혼 생활에 대해 최초 공개하며 그 당시 많은 화제가 되었었는데요.


이병헌 아내 이민정 화보 몸매

0123


'미운 우리 새끼' 방송에서 먼저 MC 신동엽이 "남편과 생리현상은 다 텄나요?" 라고 묻자 이에 이민정은 "네...거의 다 뭐." 라고 답하며 솔직한 모습을 보여주었고...이어서 신동엽이 "결혼하면 보통 남자가 여자한테 깨는 느낌을 받는다고 하는데 여자가 남자한테 그런 느낌을 받는 경우도 많지 않아요?" 라고 질문하자 이민정은 "모 딱히 깨는 건 아닌데 좀 서럽다고 느꼈던 건...저는 원래 밥을 천천히 오래 먹는 걸 좋아해요. 그런데 신혼 때 제가 손이 빠르지 않아서 계속 밥상 차리는 시간이 좀 오래 걸리긴 했지만 반찬을 내놓고 있는 중에 그걸 못 기다리고 5분도 안돼서 엄청 빨리 다 먹더라구요. 입도 워낙 커서 쌈을 한 번에 많이 씩 넣고 다 차리기도 전에 다 먹는데...그 때 엄청 충격받으면서 서러운 느낌이었어요." 라고 서러웠던 과거에 대해 열변을 토했지만 입이 큰 남편 이병헌을 극 사실적으로 묘사하며 오히려 출연진들을 폭소케 만들었습니다.


이민정 '남편 이병헌 이야기'

이민정 이병헌

0123

또 MC 신동엽이 "이병헌 씨가 이벤트는 자주 해 주나요?" 라고 묻자 "가끔이요." 라고 대답한 후 이민정은 결혼 전 프로포즈 이벤트에 대해 언급하였는데..."좀 너무 티가 많이 났어요. 제가 눈치 900단이라...가족들과 함께 남편이 출연한 영화를 보는 날이었는데 중간중간 계속 남편이 끝나고 바로 화장실을 가지말라고 하는거에요. 한 세 번째 정도 그 얘기를 들었을 때 '아 ~ 끝나고 바로 뭐가 나오겠구나 프러포즈 일 수도 있겠구나' 라고 느꼈죠. 너무 티가 많이 났어요." 라며 웃었는데요. 이 에 신동엽이 "그래도 막상 또 보면 느낌이 다르지 않나요?" 라며 눈물을 흘렸는지 묻자 이민정은 "눈물이....났죠." 라고 수줍게 대답하였습니다.


이민정 '남편 이병헌의 프러포즈'

01234


이어서 이민정은 애정 표현에 관해서도 이야기하였는데..."저희 아버지가 경상도 분이라 표현을 잘 안 하셨어요. 그래서 저는 나중에 제 아이를 낳으면 적극적으로 표현을 많이 해 주어야 겠다라고 다짐했었고...실제 지금 아들한테 상당히 애정 표현을 많이 하고 있는데 그럴때면 아들이 항상 '엄마...아빠한테도 뽀뽀해.' 라고 해서 어쩔수없이(?) 서로 애정 표현을 많이 하는 편이에요." 라고 말해 주위를 또 웃음 바다로 만들었습니다.


이민정 '남편 이병헌과 아들 이야기'

0123


이 날 '미운 우리 새끼' 방송에서 신동엽은 이민정과 이병헌의 아들에 관해서도 언급하였는데..."제가 실제로 봤는데 이민정 씨 아들이 너무 잘 생겼어요." 라고 운을 띄우자 MC 서장훈이 "두 분 중에 누구를 닮았어요?" 라고 물었고 이 에 이민정은 "코 위 쪽은 저를 닮았고 전체적으론 아빠를 닮았어요." 라고 대답하였는데요. 이 에 다시 서장훈이 "혹시 아들이 아빠 엄마가 텔레비전에 나오는 걸 알고 있나요?" 라고 질문하자 이민정은 "네...알아요. 밖에서 어른들이 '아빠가 누군지 참 잘 생겼네.' 라고 이야기하면 아들이 '우리 아빠 유진 초이에요.' 라고 대답하더라구요." 라고 답하였고 이 에 다시 한 번 MC들과 모벤저스 어머니들은 폭소하였습니다.


이민정 '남편 이병헌과 아들 이야기'

0123


이민정은 원래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에서 연출을 전공하였으나...지도 교수의 권유에 의해 연극을 하게 된 것을 계기로 연기의 매력에 빠져 배우의 길로 접어들게 되었는데요. 2003년 영화 '여고괴담 3: 여우계단' 에서 단역으로 데뷔한 이민정은 2004년 연극 '서툰 사람들' 에서 화이 역할(총 4명 캐스팅)을 맡아 연기하였는데...당시 화이 역할을 맡았던 배우들 중 이민정이 "가장 화이 같다." 라는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이병헌 부인 이민정(여전히 늘씬한 하체 각선미)

영화 '아는 여자' 이민정 성형전후? 성형 안한듯

0123


이 후 이민정은 장진 감독의 영화 '아는 여자' 에서는 전 작 '여고괴담 3: 여우계단' 에서보다 조금더 비중있는 한이연 친구 역할을 맡았지만...'몽정기 2' '무도리' 등의 영화까지 계속 단역만을 연기하였는데요. 그러나 2007년 비록 독립 영화였지만 민병훈 감독의 '포도나무를 베어라.' 에서 처음으로 주연을 맡아 연기하게 되었고...이 후 이민정은 '펜트하우스 코끼리' '백야행: 하얀 어둠 속을 걷다.' '시라노: 연애조작단' '원더풀 라디오' 등의 영화에서 비중있는 역할을 맡아 연기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영화 '원더풀 라디오' 이민정

이병헌 부인 이민정 과거 kbs2 드라마 '꽃보다 남자'

0123

또 이민정은 2005년 SBS 금요드라마 '사랑공감' 으로 TV 드라마 쪽으로도 발을 넓혔으나...한동안 조연을 전전하며 주목을 받지 못하면서 크게 두각을 나타내지 못하였는데요. 그러던 중 2009년 인기드라마 '꽃보다 남자' 에서 남자 주인공 구준표(이민호) 의 약혼녀 하재경 역으로 출연해 매우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주목을 받기 시작하였고...같은 해 '그대 웃어요' 라는 드라마에 캐스팅되어 주인공 서정인 역할까지 매우 잘 소화하며 대중들의 눈 도장을 확실히 받고 인기 배우의 반열에 올라서게 되었습니다.


sbs 드라마 '그대 웃어요' 이민정

이병헌 아들 사진(이민정 인스타그램)

012


사실 이병헌과 이민정은 2007년에 이미 지인의 소개로 첫 만남을 가졌었다고 하는데요. 그러나 당시 갓 데뷔한 신인인 이민정과 이미 톱 스타였던 이병헌은 고심 끝에 서로에게 부담을 주지 않기위해 결별을 선택했었다고 합니다. 얼마간의 시간이 지난 후 두 사람은 한 시상식 장에서 우연히 스치듯 재회하게 되었는데.....이 후 미국에서 '지.아이.조' 촬영 도중 꿈 속에 이민정이 나왔고 자신의 마음을 확인한 이병헌이 용기내 전화를 걸어 다시 만남을 갖게 되었으며.....2012년 8월 열애 사실을 공식적으로 발표하고 2013년 8월 수 많은 지인들의 축복 속에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는데요.


이병헌 이민정 결혼사진

이민정 이병헌 돌잔치

0123


이 후 약간의 우여곡절이 있으면서 둘 사이에 쇼윈도부부설 루머가 돌기도 했었지만...이병헌과 이민정 부부는 방송에서 이야기 한 것처럼 2015년 아들 출산 후 현재까지도 사랑스러운 아들과 함께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 나가고 있습니다.


김유지 정준 열애&과거

정인선 이이경 루머총정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