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종합)★/Hot Issue(스타)

이정진♡이유애린 열애 총정리

이미지 출처=이유애린 초등학교 이야기

이미지 출처=이유애린 몸매




23일 수요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 밥 잘 먹는 예쁜 누나랑 오빠 특집’ 에 이정진(1978년생 나이:41세)이 출연해 공개 열애 중인 여자친구 그룹 나인뮤지스의 전 멤버 이유애린(1988년생 나이:31세)과의 연애스토리를 공개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라디오스타’ 방송에서 먼저 M차태현이 "연애하더니 얼굴이 화사해졌네요." 라고 이야기를 꺼내자 이 에 이정진은 "데뷔하고 처음으로 (열애 사실이)걸렸어요." 라고 거침없이 대답하였습니다. 이 말을 듣고 MC들이 "(이유애린과의) 열애 사실을 일부러 터뜨린거에요? 아님 진짜 걸린거에요??" 라고 좀 더 자세히 묻자...이정진은 "진짜 걸린거에요. 다양한 활동 반경에서 걸렸고 솔직해야 되잖아요. 그래서 곧바로 인정했어요." 라고 쿨하게 대답하였습니다.


이미지 출처=이정진 이유애린 인스타그램



또 이정진은 예전 인터뷰에서 결혼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솔직하게 털어놓기도 하였는데..."40대가 되면 무조건 결혼을 할 생각이에요. 그때 하고 있는 연애가 잘 되면 언제든 결혼 할 수 있어요." 라고 40대 결혼설(?)에 대해 이야기하기도 했고...또 "제가 나이를 먹어서가 아니라 나이는 진짜 숫자에 불과하다는 생각을 해요. 그래서 제 나이가 많다는 생각은 많이 안해요. 그래도 몇 년 안에 결혼을 해야하지 않을까 싶긴 한데...주변에 결혼을 한 이재룡 형이나 손지창 형을 보면 결혼을 꼭 하고 싶다는 마음이 들기는 해요. 형들 모두 너무 보기가 좋거든요." 라면서 이제 만 40세가 되는 이정진이 결혼에 대해 긍정적인 모습을 보여 이유애린과 조만간 좋은 소식을 들려줄 수도 있을 것이라는 전망들도 나오고 있습니다.


이미지 출처=이정진 SNS


이미지 출처=이정진 사진작가 변신


한 편 이유애린은 이정진과 열애설이 나기전부터 부유한 금수저 집안으로 알려져 있었는데...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 출연한 이유애린은 이에 대해 "사실 금수저의 기준을 저는 잘 모르겠어요. 금수저 정도면 큰 기업의 아들,딸 정도는 되어야 하지 않나요? 다이아몬드 수저는 해외쪽으로 나가야되고?? 아무튼 저는 그 정도 수준은 아닌것 같아요. 소문처럼 아버지가 로펌의 대표도 아니시고 그냥 개인 사업을 하고 계세요." 라고 솔직하게 자신의 생각을 이야기했고



이미지 출처=이유애린 비디오스타


또 이유애린은 자신의 SNS를 통해 공개된 슈퍼카 2대와 5천만원 상당의 시계에 대해서는 "슈퍼카 한 대는 제 소유가 맞지만...다른 한 대는 친구의 차를 잠깐 빌려탔던거에요. 그리고 명품 시계도 엄마 시계에요. 사실 저는 명품을 잘 몰라요." 라고 해명하였고 이어서 "사실 어렸을 때는 누구나 별장을 가지고 있는 줄 알았어요. 매 해 여름마다 별장에 갔고 그걸 무심코 주위 사람들에게 이야기했는데...사람들이 저를 멀리하는거에요. 그땐 어려서 왜 그런지 정말 몰랐었어요. 지금은 별 탈없이 꽃 길만 걷게 해주신 부모님께 정말 감사드리고 있어요. 하지만 가수가 된 것도 부모님의 힘으로 된 것 아니냐고? 오해하시는 분들도 가끔있던데 그건 절대 아니에요. 가수는 순수 저의 노력으로 오디션을 봐서 500대1의 경쟁률을 뚫고 된 거에요. 그런 부분은 정말 오해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라고 가수가 된 경위에 대해서도 이야기하였습니다. 



이미지 출처=이유애린 인스타그램


이 외에도 이유애린은 '비디오스타' 방송에서 가수로 컴백 시기에만 하는 단기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했는데..."소주를 좀 많이 마셔요. 그렇게 하면 3일 만에 딱 3kg을 뺄 수 있는데...아침에 일어나서 공복 상태로 저녁 때까지 버티면서 달리다가 저녁부터 소주를 마셔요. 소주 마실때 안주는 절대 먹지 말고 물만 같이 먹어야 되고...그렇게 하면 이틀째부터 난리가 나는데 이건 정말 여자가 너무 예쁘다 할 정도로 얼굴에서 빛이 나요. 그리고 3일째에는 피부가 백옥이 되는데...대신에 얼굴에 약간 마비가 오는지........" 라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 바다로 만들기도 하였습니다. 





한 편 이정진과 이유애린은 올해 1월 11일 한 언론 매체의 보도로 처음 열애설이 알려졌는데...해당 매체는 "두 사람은 작년 6월부터 교제를 시작해 연인으로 사랑을 키워가고 있고...지인들의 모임에서 우연히 만나 알고 지내던 중 연인으로 발전하였습니다. 두 사람의 교제 과정을 지켜본 한 관계자에 따르면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한 호감을 조금씩 키우며 가까워지다 자연스럽게 교제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이미지 출처=이유애린 인스타그램


"이정진과 이유애린은 골프 등 스포츠를 즐기는 공통 분모로 공감대를 느끼는가 하면 여느 연인처럼 맛 집을 찾아다니는 등 소박한 데이트를 즐기며 7개월 째 사랑을 키워가고 있고...또 두 사람은 바쁜 일정 중에도 틈나는 대로 서로를 격려하며 상대방에게 좋은 에너지가 되고 있다라고 관계자는 귀뜸해주었습니다." 라고 두 사람의 열애의 시작과 과정에 대해 설명하였습니다.



이미지 출처=이유애린 트위터(비키니)


또 이 매체는 "이정진과 이유애린은 배우와 가수로 각자 다른 영역에서 활동하고 있지만 모델 출신이라는 공통점이 있는데...연기자로 데뷔하기 전 패션모델로 활동했던 이정진은 185cm, 슈퍼모델 출신의 이유애린도 174cm의 큰 키를 자랑합니다.  또 두 사람 모두 평소 철저한 체형관리로 현역 모델과 다름없는 몸매를 유지하고 있다는 점도 비슷한데 완벽한 비주얼 커플인 셈입니다." 라고 두 사람이 잘 어울리는 커플임을 강조하였습니다. 


이미지 출처=이유애린 인스타그램



이 매체의 열애설 보도에 대해 이정진의 소속사 엔터스테이션 관계자는 "본인 확인 결과 이정진 씨와 가수 이유애린 씨가 현재 교제중인 것이 맞습니다. 언론에 보도된 것처럼 7개월 째 사랑을 키우며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지만 아직 결혼에 대해 언급하기는 이른면이 있습니다." 라고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을 공식적으로 인정하였고 이번 '라디오 스타' 방송에서도 변함없이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달달한 모습을 보여주면서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습니다. 


진화♡함소원 비하인드

어바웃 타임 이성경 과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