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출처=이성경 인스타그램
이서원 여자 연예인 성추행 사건으로 김동준이 긴급 투입되며 우여곡절을 겪었던 tvN 드라마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 타임'(극본 추혜미 작가 연출 김형식 PD)이 21일 월요일 드디어 첫 방송을 하며 대중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는데요.
이미지 출처=이성경 인스타그램(과거 어린시절)
tvN 드라마 '어바웃 타임(뜻: 곧 ~를 해야할 때이다)' 첫 방송에서 특히 배우 이성경이 강렬하게 등장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는데...사람들의 남은 수명이 보이는 초능력을 가진 최미카엘라(일명:최미카 이성경)는 연쇄 추돌 사고를 목격했고 바로 버스에서 내린 그녀는 사람들의 얼굴을 찬찬히 보면서 그들의 얼굴에 쓰여진 '남은 수명 시계'를 체크했습니다.
이미지 출처=드라마 '어바웃 타임'
최미카(이성경)는 다행히 대부분의 사람들 수명이 20년 ~ 40명 이상 남아있는 것을 보고 안심했지만...이내 어느 중년 부부 앞에서 멈춰섰는데 부인에게 툴툴거리는 아저씨의 수명 시간이 1분인 것을 확인했기 때문이었습니다. 최미카는 "사랑하니까 툴툴대는 거죠?" 라며 수명이 얼마 남지않은 아저씨를 대변하였고...아내는 갑자기 나타나 부부 사이의 대화에 끼어드는 최미카를 이상하게 여겼지만 곧바로 남편이 배를 부여잡고 쓰러지며 따질 새도 없이 구조대원을 향해 달려가려 했지만...최미카가 또다시 부인을 멈춰 세우며 "같이 있어 주세요. 그냥 옆에서 지켜주세요." 라고 말했고 곧이어 남편은 사망하였습니다.
이미지 출처=드라마 '어바웃 타임'
이 후 최미카(이성경)는 자신의 손목에 적힌 숫자를 보며 "내게 남은 시간은 167일 3시간 14분이다." 라고 자신의 수명도 얼마남지 않았음을 말하면서도 담담한 모습을 보여 더욱더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또 '어바웃 타임' 1회 방송에서 최미카는 뮤지컬 배우를 꿈꾸며 오디션을 준비하는 중이었는데...친구이자 고객인 오소녀의 병문안을 갔다가 이도하(이상윤)의 후진하는 차에 치이며 두 사람은 악연같은 첫 만남을 갔게 되었는데요.
이미지 출처=드라마 '어바웃 타임'
차에서 내린 이도하(이상윤)가 오히려 적반하장으로 "어디보구 다녀요? 차가 오면 피하는게 상식이지." 라고 윽박지르자 황당한 최미카(이성경)는 "이봐요 ~ ! 차가 사람을 보호하는게 상식이져." 라고 맞받아쳤고 이 에 이도하가 "무슨 수로 보호를 합니까? 뒤에서 막무가내로 튀어나오는 사람을??" 이라고 말하자 최미카도 화를 내며 "내가 튀어나온게 아니라 그 쪽이 갑자기 후진을 한거져. 지구가 다 자기 중심으로 돌아가? 재벌이세요??" 물었고 이 에 이도하는 "알고 뛰어든거에여?" 라고 말하며 최미카의 저의를 의심하였습니다.
이미지 출처=드라마 '어바웃 타임'
최미카(이성경)는 어이없어하며 “별로 안 다쳐서 사과 한 번이면 끝인데 대충 봐도 사과 받기 힘들거같네요. 운좋은 줄 아세요. 오늘은 내가 시간이 없어서.” 라고 말한 후 급하게 오디션장으로 발걸음을 재촉하였습니다. 그러나 다리를 절뚝이는 최미카를 본 이도하(이상윤)는 "뺑소니범으로 오해받기 싫습니다." 라며 억지로 최미카를 응급실로 데려갔고...치료를 마친 최미카는 오디션에 늦지 않기 위해 무작정 이도하의 차에 탑승해 거칠게 난폭운전까지 하며 급하게 오디션장으로 들어가는 모습이 '어바웃 타임' 1화 방송 전파를 탔습니다.
이미지 출처=드라마 '어바웃 타임'
최미카(이성경)가 급하게 오디션장으로 들어가는 바람에 차키까지 챙겨갔고 이 에 이도하(이상윤)는 차키를 찾기 위해 어쩔수 없이 오디션장으로 들어갔는데요. 최미카는 뮤지컬 오디션장에서 최선을 다해 심사위원 앞에서 춤을 추며 노래를 불렀지만...이를 본 뮤지컬 감독 조재유(김동준)은 "진심이 전혀 느껴지지 않네요. 여기에 마음에 드는 남자가 있다고 가정하고 어떤 방법으로든 유혹해봐요." 라고 제안했고...절박했던 최미카는 관객석의 이도하를 목격하고 다가가 돌연 "좋아해 차지윤" 이라고 말하며 입을 맞췄습니다. 그러나 '최강 까칠남' 이도하는 잠시 후 "당신 뭐야 미쳤어?"라고 키스를 뿌리쳐 결국 최미카는 탈락하였지만 앞으로의 둘 사이가 심상치않게 전개될 것임을 암시하는 '어바웃 타임' 첫 회의 결정적 명장면이었습니다.
이미지 출처=온라인 커뮤니티(이성경 비키니)
[이성경 프로필]
국 적: 대한민국
별자리/십이간지: 사자자리/말 띠
생년월일: 1990년 8월 10일 (나이: 29세)
고 향: 경기도 고양시
신 체: 키(175cm) 몸무게(50kg) 혈액형(B형)
가족 관계: 아버지,어머니(부모님)와 4살차이 여동생
결 혼: 미 혼
학 력: 백석고등학교-동덕여자대학교 모델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데뷔: 2011년 CF 'SK텔레콤 호핀'
종 교: 기독교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heybiblee/
이미지 출처=이성경 선글라스,시계
이미지 출처=이성경 청바지 몸매
이성경은 어린 시절 상당한 수준의 피아노 실력을 선보이며 음대생의 꿈을 꿨으나 고등학교 3학년 때 부모님이 모델을 권유하면서 모델계에 입문하였습니다. 2008년 SBS '슈퍼모델 선발대회' 에 참가해 렉스상을 수상하면서 모델로 데뷔하였고...2009년 SBS '아시아 태평양 슈퍼모델 선발대회' 에 참가해 유닉스헤어 뉴스타일상 수상과 함께 TOP 10에 진출하는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습니다.
이미지 출처=이성경 인스타그램(눈동자)
이미지 출처=이성경 시스루
2014년 9월을 끝으로 모델을 그만둔 이성경은 SBS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를 통해 본격적인 배우로서의 길을 걷게되었는데...데뷔작임에도 불구하고 준수한 연기력으로 개성있는 캐릭터를 잘 구축하며 모델 출신의 배우 유망주로 떠올랐고 대중들에게 자신의 존재감을 확실히 알렸는데요.
이미지 출처='역도요정 김복주' 이성경,남주혁,이주영,조혜정
이 후 이성경은 2015년 MBC '여왕의 꽃' 을 시작으로 TvN '치즈인더트랩' SBS '닥터스' MBC '역도요정 김복주' SBS '당신이 잠든 사이에' TvN '어바웃 타임' 등의 드라마에 출연하였고...'브로커' '레슬러' 등의 영화와 '하늘에서 남자들이 비처럼 내려와' '일요일이 좋다: 런닝맨'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라디오 스타' '냉장고를 부탁해' '투유 프로젝트: 슈가맨' 등의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하며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