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종합)★/Hot Issue(예능)

이방인 추신수궁전

영상 출처= Tiffani Watkins

이미지 출처= JTBC '이방인'



2일 오후 06:00 첫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용감한 타향살이 '이방인'에 텍사스 레인져스 추신수 선수가 출연했습니다. 먼저 추신수의 1200평 럭셔리 하우스가 공개 되었습니다. 


이미지 출처= JTBC '이방인'


하원미씨가 직접 인테리어 디자인을 설계했다는데 말 그대로 정말 궁전 같았고... 왕실의 박물관을 연상케 하는 서재,호텔 스위트룸 버금 가는 부부욕실,워터파크 부럽지 않은 야외 수영장,개인 전용 극장 에 추가로 가족들이 함께 볼 수있는 극장까지 보통 사람들의 로망에 가까운 이상적인 집이었습니다.


이미지 출처= JTBC '이방인'

부인 하원미씨와는 세상 달달한 모습들을 많이 연출했는데...서로 눈만 마주치면 계속 choo(뽀뽀)를 했고 "사랑해 원미야 ~" "세수 안 한 거 맞나? 잘생겼다" 등 애정 표현도 서슴치 않았습니다.


 

이미지 출처= JTBC '이방인'


"떨어져 있는 시간이 많아서 항상 그립고 보고 싶고 애틋하다" 라는 하원미씨의 말에서 알수 있듯이 야구선수로써 훈련과 경기 일정으로 비시즌 몇 달 만 같이 있을수 있어서 15년차이지만 아직도 추신수부부가 애틋하고 달달하지 않나 싶습니다.


이 날 방송에서 추신수의 사랑스러운 3남매의 모습도 공개 되었습니다.


 

이미지 출처= JTBC '이방인'

큰 아들 추무빈은 어느새 훌쩍 자라 중학생이 되었는데 180cm의 큰 키에 훤칠한 체격으로 미식 축구를 하는 모습이 나와 눈 길을 끌었고...눈웃음이 사랑스러운 엄마바라기 둘째 건우,온 가족의 헤어 코칭(?)을 담당하는 천진난만한 막내 소희까지 비글 미 넘치는 3남매의 모습이 재밌게 그려졌습니다.


이미지 출처= JTBC '이방인'


또한 추신수와 첫째 무빈이(13살)가 럭비공놀이를 같이 하고 둘째 건우(9살)는 엄마가 도시락 싸는것을 도와주고 막내 소희(7 살)도 엄마,아빠 앞에서 애교 부리는 모습이 나오면서 정말 화목한 가정 임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슬기로운 감빵생활 캐릭터탐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