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종합)★/Hot Issue(사회)

차주혁 과거&마약 총정리


이미지 출처=차주혁 남녀공학 열혈강호 시절 

이미지 출처=차주혁 남녀공학 열혈강호 시절


[차주혁 프로필]



생년월일: 1991년 12월 14일 (나이: 28세)

본 명: 박주혁

고 향: 서울 특별시

별자리: 사수 자리

신 체: 키(183cm) 몸무게(68kg) 혈액형(B형)

결 혼: 미 혼

학 력: 서울 현대고등학교 졸업

데 뷔: 2010년 남녀공학 EP 앨범 'Too Late'



이미지 출처=차주혁 SNS


배우 차주혁은 과거 10인조 혼성 아이돌 그룹 '남녀공학' 에서 '열혈강호' 라는 예명으로 활동하며 초창기에는 훤칠한 키와 함께 핸썸한 외모로 인해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데뷔 후 인터넷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차주혁에 대한 이상한 루머들이 떠 돌기 시작했고...그 내용들이 실로 경악할 만한 것이었는데요. 


이미지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이미지 출처=차주혁


차주혁(당시 열혈강호) 루머의 내용들을 살펴보면...먼저 OO월드에 글 하나가 올라 오는데 "제 생에 최고로 뼈 아픈 일이 생겼네요. 중학교 때 틈만 나면 저한테 전화해서 '야...십 만원만 모아와.' 라고 말하던 선배...심심하면 저의 친구들을 불러내 때리고 호그와트라는 단지 안의 놀이터에서 제 친구를 성폭행했던 그 선배...그 선배가 데뷔를 했네요. 정말 눈물이 나고 배가 아프네요. 이 ㅆ발ㅅ끼......" 라는 내용이었고 이 글이 온라인 상에서 많은 논란을 불러 일으키게 됩니다.


이미지 출처=차주혁 인스타그램


이미지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이 글이 수면 위로 떠 오르면서 많은 이슈가 되자 차주혁의 과거 학창 시절에 관한 증언 및 폭로들이 연이어 쏟아져 나오게 되는데...그 중 자신이 실제 성범죄 피해자라고 밝힌 사람도 "처음에 아이돌 가수로 데뷔했다는 이야기를 듣고 코 웃음을 쳤습니다. 정말 별 쓰레기들도 다 가수를 시켜주는구나. 아무것도 모르는 학생들은 뮤비를 보면서 멋있다고 '오빠 오빠' 하면서 열광하겠지. 정말 역겹더라구요. 사실 맞습니다. 또 루머겠지. 설마 사실이 아니겠지. 하는 말 들이 꽤 많아서 이렇게 용기 내어서 글을 쓰게 되었네요. 요즘 회자되는 주인공은 제가 아니지만 저 외에도 그 놈한테 그런 일을 당한 사람이 또 있다는게 그다지 놀랍지도 않습니다."



이미지 출처=차주혁


이미지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누군지에 대해서 여러 추측들이 많이 나오던데 한 가지 말씀 드릴까요?  그 다이어리에서 말한 그 '호그와트' 주변엔 서원초등학교,원촌초등학교,원명초등학교,서초초등학교,서일중학교,반포고등학교,서초고등학교,양재고등학교 등이 있답니다. 이 글을 읽고 가슴 철렁하거나 최소한 뜨끔하는 사람들 더 있을 거에요. 어쨌든 루머 아니고 사실 맞으니까 그냥 덮히지 않았음 좋겠네요. 도와주세요 ~ ! 그땐 무섭고 힘이 없고 도무지 어떻게 해야될지 몰라서...그냥 제가 혼자 짊어지고 가야할 일인 줄 알았었지만...더 이상 루머로 치부되면서 저를 이렇게 만든 인간이 가식적인 미소를 지으며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여전히 자기가 한 사람을 어떻게 만들었는지 또 자기 잘못이 무엇인지 모른채 살아가고 있는 걸 보기가 정말 힘이 드네요." 라는 글을 올리며 차주혁에 대한 루머가 정말 팩트임을 주장하였습니다.


이미지 출처=차주혁 음주사진

이미지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또 차주혁에 대한 폭로와 함께 그의 아버지에 대한 여러 이야기도 나왔었는데...동창으로 추정되는 한 네티즌은 "얘 아빠가 어디 조폭이라던데 딱 한 번 교무실에서 봤는데...정말 부하급이 아니고 보스급이었음. 중학교 2학년 때 나도 그 놈한테 전용 샌드백 취급 당하며 엄청 두들겨 맞았었고...툭하면 반 애들한테 돈을 뺐었고 항상 그 녀석 입에선 담배 냄새가 심하게 났었음. 가장 악질적인건 그 녀석이 약한 애들 협박해 싸움 붙이고 그걸 보면서 즐겼다는건데.............." 라면서 울분을 토하였습니다.



이미지 출처=차주혁 음주사진


논란이 가라 앉지 않고 계속되고 있던 상황에서 이번에는 차주혁의 '과거 음주사진' 이 언론을 통해 대중들에게 공개되며 또 한번 큰 파장을 일으켰는데...사진 속의 열혈강호(차주혁)는 나이답지 않은 고급 정장 차림에 화려한 장식으로 치장된 유흥업소 룸에서 예사롭지 않은 포즈를 취하였고 또 테이블에는 맥주 양주 등 주류가 가득 깔려 있어 거나한 음주가무의 흔적이 역력하였는데요. 무엇보다도 당시 차주혁이 미성년자였다라는 것이 알려지며 대중들로 부터 많은 질타를 받았습니다.


이미지 출처=차주혁 SNS


이미지 출처=차주혁 드라마 출연작 '해피엔딩'


이 후 여러 논란에 이은 여파때문인지(?) 차주혁은 2011년 11월 소속사를 통해 공식적으로 '남녀공학' 을 탈퇴하고 연기자로서 전향할 것임을 알렸는데요. 그러나 좋지 못했던 과거의 행실들과 함께 연기력에서도 좋은 평가를 받지 못하며...출연했던 영화와 드라마 등에서 출연 분량이 편집을 당하기도 했던 차주혁은 결국 조용히 소속사를 떠났고 2013년 10월 육군 현역으로 입대해 2015년 7월 제대하였습니다. 


이미지 출처=차주혁 트위터


이미지 출처=차주혁 인스타그램


병역 의무를 잘 수행하였고 이 후 큰 논란없이 조용히 지내는 듯 했던 차주혁이었으나...2016년 8월에 '케타민' 을 가방에 은닉해 캐나다로 밀반출 하려다 벤쿠버 공항 보안요원에게 적발되었던 것과 엑스터시,대마초,케타민 등의 마약을 서울의 호텔과 경기도 리조트 등지에서 지인 여러 명과 함께 투약한 혐의로 서울지방경찰청 국제 범죄수사대에 입건되었던 것이 알려지며 또 다시 큰 논란을 일으키게 되었데요. 



이미지 출처=차주혁 SNS(금수저 집안?)


이 후 마약 관련 수사를 받던 중이던 2016년 10월 30일 새벽 서울 강남구 논현동의 한 도로에서 혈중 알콜농도 0.112%의 만취 상태로 음주 운전을 하다 보행자 3명을 차로 들이받아 다치게 하였다는 것까지 알려지며 대중들의 엄청난 질타가 이어졌습니다. 결국 차주혁은 최종적으로 2017년 6월 22일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및 도로교통법 위반 등 혐의로 징역 1년 6개월을 선고 받고  법정 구속 되었는데요. 



이미지 출처=차주혁 징역


재판부는 판결문에서 "차주혁 씨는 이미 2013년 마약 관련 범죄를 저질러 기소유예를 받은 전력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또다시 적지 않은 양의 대마의 매매를 알선하거나 다양한 유형의 마약을 흡연 및 투약하는 등 죄질이 가볍지 않으며...마약 관련 수사를 받고 있던 시기에 또 다시 음주 운전 사고를 일으켰기때문에 그 동안 수사에 협조하고 병원에서 치료를 받았던 점 등을 물론 고려하였지만 이렇게 최종적으로 판결을 내리게 되었습니다." 라고 판결 이유에 대해 설명하였습니다.



이미지 출처=차주혁 


이 후 1년 6개월의 실형을 살고 2018년 12월 14일 차주혁은 만기 출소를 하게 되었는데...그로 부터 불과 11일 후인 25일 새벽 4시 쯤 서울 서초구의 한 아파트에서 고성을 지르며 소란을 피우다 퇴거 불응 및 모욕죄 혐의로 또 다시 경찰에 체포되었는데요. 조사 과정에서 마약을 투약한 사실까지 적발되면서 경찰 측은 "마약 범죄 자체가 중대한 사안일 뿐만 아니라 누범 기간에 재범까지 저질렀고 또 동 종 전과까지 수 차례 있기 때문에 구속 영장을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라고 차주혁에 대한 구속 영장을 신청 했음을 밝혔습니다.  


차현우♡황보라 한방정리

소유진♡백종원 악플극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