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종합)★/Hot Issue(예능)

왼손잡이아내 이수경 과거&열애

이미지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이수경'

이미지 출처=드라마 '왼손잡이 아내' 등장인물 김진우,이수경,이승연,하연주,진태현

이미지 출처=이수경 원피스



탤런트 이수경이 2일 첫 방송된 kbs2 일일드라마 '왼손잡이 아내' 에 출연해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더불어 과거 방송되었던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 에 이수경이 스페셜 MC로 출연해 특유의 발랄한 하이톤 목소리로 털털하고 순수한 매력과 입담을 선보이며 숨김없이 자신에 대한 모든 것을 털어놓았던 것들도 다시금 회자되고 있는데요.


이미지 출처=예능 '미운 우리새끼' 이수경


‘미운 우리 새끼’ 방송에서 먼저 MC 신동엽이 이수경을 ‘비글녀’ 라고 소개하며 "과거에 열 흘동안 머리를 안 감은적이 있었대요." 라고 짖궇은 농담을 던졌고 이 에 화들짝 놀란 이수경은 "엄마가 챙피하다고 이제 방송에서 그만 얘기하라고 했는데...." 라며 수줍게 미소를 지었습니다. (예전 '아는 형님' 방송에서 '학창 시절 여름 방학때 친구들이랑 누가 가장 오랫동안 머리 안 감고 버티는지? 내기를 해서 내가 친구들 다 이기고 10일 만에 머리를 감았었어." 라고 이야기했었음.)


이미지 출처=예능 '미운 우리새끼' 이수경

이어서 이수경은 "술 모으는 것을 좋아해요. 많이 모아 놨는데 좋은 술은 특별한 날 술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선물로 드리고 함께 마시기도 해요." 라고 말했고 이 에 MC 서장훈이 "진짜 애주가라야 할 수 있는 일인데.....낮 술도 즐기신다면서요. 주량은 어느 정도 되세요?" 라고 물었고 이 물음에 이수경은 "주량은 그 때 그 때 달라요. 막걸리를 주로 마시는 편인데...물론 화창한 날도 마시지만 장마철에 창가에 앉아 낮 술을 하면 정말 좋더라구요. 낮에 시작해 다음 날까지 마시기도 하는데...친구들과 수다를 떨면서 마시면 술이 금방 깨서 잘 안 취해요." 라고 말하며 진정한 애주가임을 인증을 하였습니다. 


이미지 출처=예능 '미운 우리새끼' 이수경


또 MC 서장훈의 "이상민 씨처럼 사업을 하다가 실패한 적이 있다고 하던데 맞나요?" 라는 물음에 이수경은 "저희 배우 일이 안정적이지가 않아요. 그래서 브런치 카페, 일본식 선술집 등을 했었고...계속 신경을 쓸 수 없어서 결국 망했어요. 처음부터 무턱대고 100평,70평 으로 크게 했었는데...지금 생각해보면 그 때 무슨 생각으로 그랬었는지 모르겠어요. 그래도 많은 교훈은 얻었죠." 라고 진솔하게 대답했고 이 이야기를 듣고 있던 MC 신동엽이 "저도 옛날 생각하면 무슨 귀신에 씌었었는지 왜 그랬나? 싶어요." 라고 공감하면서 자책해 모벤져스와 출연진들을 폭소케 만들었습니다.


이미지 출처=캘로그 광고 속 이수경 비키니 몸매

이미지 출처=캘로그 광고 속 이수경 리바이스 청바지 맵시


[이수경 프로필]



국 적: 대한민국

직 업: 영화배우,탤런트

생년월일: 1982년 3월 13일 (나이: 38세)

고 향: 서울특별시 중랑구

신 체: 키(167cm) 몸무게(47kg) 혈액형(A형)

가족 관계: 아버지,어머니(부모님)와 1남 1녀 중 장녀(남동생)

결 혼: 미 혼 

학 력: 봉화 중학교-혜원여자고등학교-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과 

소속사: 에코글로벌그룹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s.o.o.kyung/


이미지 출처=이수경 화보

2003년 MBC '한뼘드라마' 로 데뷔한 이수경은 이 후  KBS '알게 될거야'  SBS '하늘이시여'   MBC '베스트극장: 통정'  MBC '소울메이트'   KBS '며느리 전성시대'  MBC '대한민국 변호사'  SBS '천만번 사랑해'  KBS '국가가 부른다'  SBS '대물'  MBC '지고는 못 살아'  MBN '왔어 왔어 제대로 왔어'  채널A '컬러 오브 우먼'  MBC '금 나와라 뚝딱'  tvN '식샤를 합시다'  MBC '딱 너 같은 딸'  MBC '마이 리틀 베이비'  tvN '싸우자 귀신아'  MBC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등의 드라마에 출연하였습니다.


이미지 출처=mbc 드라마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이수경 김재원

이미지 출처=영화 '타짜' 이수경 조승우

이미지 출처=영화 '타짜' 이수경


또 영화배우 이수경은 2005년 영화 '몽정기2' 로 처음 영화에 출연한 이 후  '타짜'  '가면'  '로맨틱 아일랜드'  '텔레시네마 프로젝트: 트라이 앵글'  '쉐어 더 비젼' 등의 영화에도 출연하였고...그 외에도 MBC '나 혼자 산다'  KBS '해피 투게더 3'  SBS '썸남썸녀'  MBC '세모방: 세상의 모든 방송'  TV조선 '시골 빵집' MBC '놀러와'  SBS '패밀리가 떴다'  JTBC '아는 형님' 등의 각종 예능프로그램에도 출연해 자신만의 하이톤 목소리와 소녀 같은 발랄한 모습을 여과없이 보여주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한 편 탤런트 이수경은 2006년 한 언론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아이돌 그룹 젝스키스의 예전 멤버 고지용과의 열애 사실을 솔직하게 고백하며 화제가 된 적이 있었는데..."제가 여러가지로 힘들 때 그를 무척 좋아했었어요. 그땐 정말 제 감정에 충실했었고...그와의 사랑에 대해 후회는 없어요. 예전부터 인터넷에서 사진이 떠 돌고 있는 것은 알았지만 그 것이 그렇게 이슈가 될 것이라고는 생각하지 못했어요." 라고 과거 연인 사이였음을 솔직하게 고백하면서도 2006년 당시 연인 관계를 청산한 사이임도 분명히 밝혔습니다.


이미지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이수경 고지용

또 2011년 한 언론 매체가 '이수경과 배우 신동욱이 MBC 주간시트콤 '소울메이트' 에 함께 출연하며 열애를 시작했고 열애 5년 만에 남자친구와 결별했다.' 라는 보도를 했었는데...그러나 열애 보도가 나온지 얼마 후 두 사람의 소속사는 모두 "사귄적도 없는데 결별이라니 말이 안됩니다. 두 사람이 워낙 친한 사이다보니 그런 오해가 생긴 것 같습니다." 라고 완강히 부인하였고...또 신동욱도 "열애설이 터진 후 수경이에게 전화를 걸어 언론에 말한 것이 있느냐고? 물었고 진짜 그런 관계가 아니고 그냥 친하게 지내는 사이니까 있는 그대로 솔직하게 말하자고 이야기했어요." 라고 역시 열애설에 대해 부인하였습니다.


이미지 출처=MBC 홈페이지 '이수경 신동욱'


한 편 많은 여성들의 다이어트 욕구를 자극하는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는 이수경이 과거 학창시절에는 하루 8 끼를 먹으며 68kg 까지 나갔었지만...스무 살이 된 후 자신의 꿈이었던 연예인이 되기 위해 필사적으로 다이어트를 하면서 20kg을 감량 하였다고 고백해 많은 화제를 불러 일으키기도 했었는데요.


이미지 출처=이수경 성형전 사진?(수술 안하고 다이어트만 한 것 같은데...)

이미지 출처=이수경 SNS 


그녀가 밝힌 20kg 감량 노하우를 살펴보면...①일단 무조건 식사량을 줄인다.(하루에 밥과 간식을 꼬박꼬박 챙겨 먹어 8끼씩 먹던 식사량을 2끼로 확 줄였고 양도 절반만 먹었다고 함.) ②하루 3시간 씩 운동하기.(감량에 성공하기 전까지 하루도 빠짐없이 매일 3 시간씩 유산소 운동을 했다고 하는데 최근에도 필라테스,줌바댄스를 꾸준히 하고 있다고 함.) ③육식 동물처럼 먹기.(아쉽게도 육식동물처럼 고기를 먹으라는 의미가 아니라 육식동물의 식습관에 비유한 것임: 육식동물이 자신이 먹을 만큼 먹어 배가 부르면 더 이상 먹지 않는 것처럼 자신이 딱 먹을 만큼만 먹고 군것질을 하고 싶을 때는 양치질을 하면서 참거나 정 못 참겠으면 영양과 칼로리를 생각하며 최소한으로 섭취해야 한다.) 라고 아직도 워너비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 자신의 노하우를 밝혔습니다.


클라라 이규태 진짜관계는?

홍준표 전희경 의원 소신?막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