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종합)★/Hot Issue(스타)

이이경 정인선 루머인터뷰

이이경 정인선

정인선 조보아 후임으로 '백종원의 골목식당' 새 MC 확정 

이이경 '라디오 스타'



2018년 4월 스포츠조선이 JTBC 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 에 동반 출연중이던 배우 정인선(1991년생 나이:29세 키:162cm)과 배우 이이경(1989년생 나이:31세 키:176cm)이 "현재 열애 중이며 작년 지인의 소개로 만나 호감을 느끼며 자연스럽게 사랑하는 사이로 발전하였습니다." 라고 보도하면서 당시 많은 화제가 되었었는데요. (현재는 안타깝게도 결별하였음.)


정인선 코트

이이경 금수저 집안 설


정인선과 이이경은 연인으로 발전한 이후 우연치않게 ‘으라차차 와이키키’에 동반 출연하게되었고 드라마에 부담줄 것을 우려해 연인관계임을 굳이 드러내지 않았으며...드라마 준비 및 촬영 기간에는 드라마와 캐릭터에만 온전히 집중하기위해 따로 데이트도 하지 않은 탓에 최측근을 제외하고는 두 사람이 커플이라는 것을 전혀 몰랐었다는 사실도 알려지며 다시 한 번 화제가 되었습니다.


정인선 이이경

이이경 정인선 인스타그램

한 편 당시 정인선과 이이경의 열애 사실이 화제가 되면서 두 사람 각각에 대해서도 대중들의 관심이 높아졌었는데요. 먼저 정인선은 1996년 6살의 나이로 드라마 '당신'으로 데뷔하였으며 이후 '순풍산부인과'  '카이스트'  '학교2'  '매직키드 마수리'  '태양인 이제마'  '대장금'  '영웅시대'  '빠스껫볼'  드라마 스페셜 '액자가 된 소녀'  '마녀보감'  '써클:이어진 두 세계'  '내 뒤에 테리우스' 등 상당히 많은 작품에 출연하며 다양한 연기를 선보였습니다.


MBC 드라마 '내 뒤에 테리우스' 손호준 임세미 정인선 소지섭

정인선 아역시절 출연작 '살인의 추억'


또 정인선은 드라마 뿐만이 아니라 영화에도 출연하였는데...2002년 영화 '몽중인'을 시작으로 '살인의 추억'  '안녕~! 유 에프오'  '오디션'  '카페 느와르'  '무서운 이야기2'  '한공주'  '경주' 등에 출연하여 역시 다양한 연기를 선보였고 특히 영화 '살인의 추억' 에서는 과거 살인사건이 났던 논두렁을 바라보는 송강호에게 "아저씨...여기서 뭐 하세요? 거기 뭐 있어요?" 라고 말하며 "이상하다. 어떤 아저씨도 여기에서 '옛날에 자기가 한 일이 생각나서 보고 있었다'라고 했었는데"라는 대사로 엔딩을 장식했던 일명 '엔딩 소녀'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습니다. 또 시트콤 '순풍산부인과' 에서는 미달이와 같은 반 친구로 등장해 의찬이,정배 다음으로 비중있는 아역을 맡았고...어린이 드라마 '매직키드 마수리' 에서도 한세은 역으로 출연하면서 자신의 존재감을 알렸습니다.


정인선 아역시절 출연작 '매직키드 마수리'

이이경 '태양의 후예'


반면에 이이경은 2011년 MBC 드라마 '넌 내게 반했어' 로 데뷔하였으며 이 후 '학교 2013'  '나인: 아홉번의 시간여행'  '칼과 꽃'  '별에서 온 그대'  '트로트의 연인'  '하녀들'  '유미의 방'  '처음이라서'  '태양의 후예'  '마녀보감'  '고백부부'  '검법남녀'  '붉은 달 푸른 해' 등 다수의 히트작에 출연하며 대중들에게 얼굴과 이름을 알렸고...특히 '마녀보감'을 시작으로 '고백부부'  ‘으라차차 와이키키’ 에 이르기까지 약간은 병맛(?)이지만 유쾌한 개그 캐릭터를 선보여 시청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으며 드라마 '마녀보감' 에서는 전 여자친구 정인선과 함께 출연하기도 하였습니다.


이이경 '으라차차 와이키키'

이이경 '커튼콜'

또 이이경도 드라마 뿐 만 아니라 영화에도 출연하였는데...2011년 영화 '미일 이발관' 을 시작으로 '한땀한땀'  '백야'  '해적: 바다로 간 산적'  '일대일'  '야간비행'  '커튼콜'  '아기와 나'  '공조'  '괴물들'  '더 펜션' 등 다수의 영화에 출연해 다양한 연기를 선보였으며...이 외에도 2016년 뮤지컬 '알타보이즈' 에도 출연하였고 jtbc '투유 프로젝트: 슈가맨' 과 mbc '복면가왕' 에도 출연해 노래 실력을 뽐내기도 하는 등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정인선 늘씬한 각선미 몸매

이이경 아버지 이야기


한 편 당시 정인선과 이이경의 과거 인터뷰들도 다시금 재조명을 받았었는데...정인선은 과거 인터뷰에서 "작품 속 캐릭터는 다소 무겁고 진지한 편인데 실제 성격은 어때요?" 라는 질문에 "작품 속 캐릭터와는 다르게 실제로는 상당히 털털하고 선머슴같아요. 미팅을 다니다보면 선머슴의 모습을 어떻게 숨길수 있느냐? 라는 말을 참 많이 듣는데...이번에 만난 작가님도 진짜 성격과 비슷한 역할을 꼭 한 번 맡아봤으면 좋겠다고 하시더라고요. 톰보이,털털한 모습,걸크러쉬한 매력을 보일 수 있는 그런 역할을 맡을 수 있다면 저도 정말 좋을 것 같아요." 라고 자신의 원래 성격에 대해 털어놓으며 밝게 웃었습니다.


정인선 성형전?(아역시절부터 예뻐서 성형했는지 모르겠음)

정인선 '마녀보감'


또 정인선은 과거 포털 사이트 연관검색어에 까지 오르며 루머로 돌았던 '일진설','자작극' 등에 대해서도 해명하였는데..."연관검색어를 보면 속상해요. '일진설'이나 '자작극' 같은 단어는 정말 터무니 없는 말이에요. 일진설은 어릴 때부터 배우로 활동하다보니 뭘해도 학교 내에서 화제가 됐어요. '매직키드 마수리' 에서 한 것처럼 똑같이 학교에서도 춤 동아리를 했었는데...그게 화제가 되고 와전이 되더라고요. 제 성격이 워낙 활발하고 리더쉽이 있어 친한 친구들을 스스럼없이 대한건데 그게 다른 사람들 눈에는 일진인 것처럼 보였나봐요." 라고 억울함을 호소하며 전혀 사실 무근이라고 이야기하였습니다.


정인선 화보

정인선 한복

정인선은 '자작극' 설에 대해서도 가감없이 이야기하였는데..."제 미니홈피 사진을 지속적으로 올리던 분이 있으셨나봐요. 아무래도 제가 어떻게 크고 있나? 관심이 있었던거겠죠. 그런데 누가 '너 정인선 아냐?' 라고 물으니까 그분이 아무말도 없이 갑자기 탈퇴를 해버린거에요. 근데 공교롭게도 그 분 아이디가 제 미니홈피 주소랑 같았던 거죠. 그래서 사람들이 그걸 근거로 제가 그 사진을 올린 네티즌이고 저의 사진을 제 스스로 올렸다고 오해를 하시더라구요. 억울하고 분하지만 시간이 지나면 오해가 풀릴 것이라 믿고 저는 그냥 연기로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어요." 라고 설명하였습니다.


이이경 우울증 고백

tvN 예능 '국경없는 포차' 샘 오취리 박중훈 신세경 이이경


한 편 이이경은 과거 "결혼전 동거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라는 질문을 받았었는데...이 에 "동거에 대한 생각은 있지만 현실적으로 할 수 없어요. 제가 사는 집 주변에 소속사 식구들과 최다니엘 선배를 포함한 친구들이 다 살고 있는데 그 들이 제 집 현관문 비밀번호를 다 알고 공유하고 있어서 제 집은 합숙소에요. 지금도 집에 가면 친구가 자고 있을 수도 있고 자고 일어나면 옆에 친구가 누워있는 경우도 있어요. 그래서 동거에 대한 생각은 전혀 할 수가 없네요." 라고 특유의 유머러스하고 재치있는 답변을 해 주위를 웃음바다로 만들었습니다.


군대시절 특급전사 이이경

이이경 팬카페 '화보 사진'


또 다른 매체와의 인터뷰에서는 자신만의 특별한 연애 방식에 대해 고백하기도 했었는데..."저는 여자친구가 클럽을 간다고 해도 오케이 할 수 있어요. 하고 싶은 걸 못하게 하고 결혼하면 나중에 저를 엄청 원망할거 아니에요." 라고 웃으며 이이경은 마음이 넓은 남자친구임을 스스로 인증(?)하기도 하였습니다. 예전 ‘으라차차 와이키키’ 를 정말 재밌게 시청하기도 하였고 정인선 이이경 커플 정말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었는데...비록 지금은 안타깝게도 결별했지만 두 사람 다 좋은 연기자인 만큼 앞으로 잘 됐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 !  


배우 진경의 과거

블랙핑크(제니) 인기많은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