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종합)★/Hot Issue(스타)

결혼 신아영의 과거

이미지 출처=신아영 아나운서 몸매 

이미지 출처=신아영 원투펀치 하차

이미지 출처=신아영 맥심



예전 방송되었던 채널A 예능프로그램 '풍문으로 들었쇼'에서 12월 22일 2살 연하의 미국 금융업 종사자(하버드 동문)와 결혼한 방송인 신아영이 과거 하버드 대학교에 다닐 때 왕족, 재벌 아들, 대형 로펌 관계자 및 그 외에도 수많은 남성들로 부터 꾸준하게 대시를 받았던 것이 알려져 화제가 된 적이 있었는데요.


이미지 출처='풍문으로 들었쇼' 신아영


그러면서 또 tvN 예능 프로그램 '현장토크쇼 택시'에서 신아영이 "아버지는 서울대 경제학과 출신으로 행정고시에 수석합격하셨고...어머니도 이화여대 영문과 출신으로 학창시절 전국 모의고사 1등까지 하셨었다고 하시더라구요."  라고 이야기 해 부모님들로부터 정말 우월한 유전자를 물려받은 것 같다며 많은 이들의 부러움 사며 다시 한번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미지 출처=신아영 아버지 신제윤 공개


그러나 무엇보다도 신아영 아나운서를 대표할 수 있는 키워드를 딱 하나만 꼽자면 단연코 '몸매' 인데요. 과거 KBS 2TV 예능프로그램 '안녕하세요'에 출연한 신아영은 "자신의 연관 검색어가 육덕 혹은 후덕" 이라면서 "자신은 살이 잘 찌는 체질이라 살 빼는것이 너무 힘들다." 라고 고민 아닌 고민을 이야기하기도 하였는데..."저는 먹는 것을 너무 좋아해 살빼는 게 진짜 너무 힘들어요." 라고 말해 이영자의 따가운 눈총을 받았지만 이 후에도 다이어트 이야기를 꿋꿋하게 계속 이어가 큰 웃음을 자아내기도 하였습니다.



이미지 출처=신아영 화보(비키니도 잘 어울릴듯)


또 '육덕' 이라는 연관 검색어 대신 열애설이 연관 검색어로 뜨면 좋겠다고 이야기 한 신아영은 평생 이상형이 정우성이라면서 열애설이 아니더라도 자신이 엄청 좋아한다는 것을 알아줬으면 좋겠다는 작은 소망을 밝히기도 했었습니다. (이번에 결혼한 남편이 정우성을 닮았다는 소문이 있음.)


이미지 출처=신아영 검정 스타킹 패션

이미지 출처=신아영 오이고추 폭소


하지만 신아영의 고민은 본인에겐 정말 고민일 수도 있겠지만 객관적으로 보았을 땐 그다지 고민인 것 같지는 않은데요. 그 이유는 그녀의 연관 검색어 '육덕'은 일반적인 '뚱뚱하다' 라는 의미보단 오히려 볼륨감 넘치는 몸매에 대한 부러움과 칭찬에 가까운 느낌이 많기 때문입니다.


이미지 출처=허벅지 뽐내는 신아영

이미지 출처=신아영 시스루 패션


한 편 '육덕' 이라는 연관 검색어에 대한 고민을 토로했던 신아영 아나운서였지만 또 한 편으론 자신의 몸매에 대한 자부심을 드러낸 적도 있었는데...과거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비디오 스타'에 출연한 신아영은 "스포츠 아나운서 중에선 그래도 제가 몸매 1등이죠." 라며 남다른 몸매 부심을 보였고...이 에 MC들이 "그럼 어떤 부분이 1위인지 설명해  주실수 있나요?" 라고 묻자  신아영은 "일단 골반이 상대가 안 되죠." 라고 웃으며 자리에서 일어나 골반 포즈를 취했는데요.


이미지 출처=신아영 학력위조는 잘못된 루머


신아영의 일어선 몸매를 본 MC 박나래와 김숙은 "와 ~ 허리가 잘룩해서 오히려 골반이 더 돋보이네요." 라고 감탄하며 스포츠 아나운서 중 골반 깡패 몸매 넘버 원 임을 인정했고...이 에 신아영은 "제가 허리가 23인치인 반면에 골반이 38인치에요. 따라서 제 몸은 생물학적으로 아기를 잘 낳을 수 있는 체형이라는 거죠." 라고 말해 주위 MC들과 출연진들을 폭소케 만들었습니다.


이미지 출처=신아영 영어

이미지 출처=신아영 앞트임 패션


한 편 이렇게 좋은 학력에 넘사벽 몸매에 유쾌하기까지 한 신아영 아나운서가 12월 22일 품절녀 대열에 합류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며...많은 남성들이 남 몰래 눈물(?)을 흘렸다는 이야기들이 여기저기서 들려오곤 했었는데요. 성격까지도 예쁜 것으로 알려진 신아영의 마음을 사로잡은 신랑은 바로 2살 연하의 하버드 동문으로 현재 미국의 금융 관련 회사에서 근무하고 있는 장래가 촉망되는 재원이라고 합니다.


이미지 출처=MBC 에브리원'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신아영 김준현

이미지 출처=신아영 이윤석


소속사 디모스트 엔터테인먼트는 "신아영 씨가 12월 22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립니다. 신랑은 비 연예인으로 같은 대학을 다니며 처음 알게되었고...오랜 시간 지인으로서만 알고 지내다가 서로 좋은 감정을 갖게되며 연인으로 발전하였으며 결혼이라는 아름다운 결실까지 맺게 되었는데요. 신아영 씨는 결혼 후에도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이오니 앞으로도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라고 결혼 소식을 알렸는데요. 신아영 아나운서 행복한 결혼 생활되기를 바라고...결혼 후에도 은퇴하지 않고 계속 방송 활동 이어간다고 하니 방송에서도 좀 더 자주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이미지 출처=신아영 인스타그램


[신아영 프로필]



생년월일: 1987년 2월 18일 (나이: 32세)

고 향: 경기도 과천시

별자리: 물병 자리

신 체: 키(169cm) 몸무게(56kg) 혈액형(A형)

가족 관계: 아버지와어머니(부모님) 2녀 중 장녀(여동생)

결 혼: 기 혼 

학 력: 과천 문원중학교-이화여자 외국어고등학교-하버드 대학교 역사학과 학사 

소속사: 디모스트 엔터테인먼트

데 뷔: 2011년 SBS ESPN 입사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ayoungshinn/


최민환♡율희 한방정리

정려원 진짜사랑 남자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