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종합)★/Hot Issue(예능)

왕석현 부모이혼 누나 한방정리

이미지 출처=tvN 예능 프로그램 '둥지탈출 시즌3' 왕석현

이미지 출처=SBS 드라마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왕석현 박시은에 고백



17일 화요일 8시 10분 첫 방송예정인 tvN 예능프로 '둥지탈출 시즌3'에 2008년 만 5살의 나이에 영화 '과속 스캔들'에 출연해 특유의 능청스런 '썩소' 연기로 큰 사랑을 받았던 왕석현(2003년 생 나이:16세)이 출연한다는 소식이 알려지며 큰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이미지 출처=과속스캔들 ost (차태현,박보영,왕석현)


왕석현은 영화 '과속 스캔들' 이후에도 영화 '마음이2' '가문의 영광5: 가문의 귀환' 드라마 '그대 없인 못 살아' '광고천재 이태백' 등에 출연하며 활발하게 활동했었지만...2013년 이후 근 5년 동안 전혀 활동을 하지 않았고 2년전 초등학교 졸업식 사진을 자신의 SNS에 올리며 "저 졸업했어요. 이제 어린이가 아니랍니다"라고 폭풍 성장한 모습을 보이며 살짝 근황만 전했었기 때문에...현재 중학생으로 성장한 왕석현이 방송에 다시 출연한다는 소식만으로도 많은 대중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것입니다.


이미지 출처=왕석현 SNS


한 편 왕석현이 2013년 이후 활동을 전혀 하지 않았던 이유에 대해 물론 학생의 본분인 학업에 충실하기 위해서라는 의견들도 있었지만...왕석현을 두고 아버지와 어머니 그리고 소속사 사이에 벌어졌던 법정 다툼과 가정불화(이혼)가 결정적 요인이지 않을까? 하는 추측들이 많이 있었는데요.


이미지 출처=박은혜 SNS (왕석현과 함께)

이미지 출처=MBC드라마 '신과의 약속' 등장인물(한채영,배수빈,이천희,오윤아,왕석현,남기원)


위에서도 언급했듯이 왕석현은 영화 '과속 스캔들' 의 대 성공 이후 '국민조카' 라는 애칭을 얻으며 영화,드라마 등에서 활발하게 활동 하였고...또 예능프로그램 "천하무적 토요일:삼촌이 생겼어요" "스타골든벨 1학년 1반" 그 외에도 뮤지컬,뮤직비디오,다큐멘터리 등 정말 다방면에서 많은 활동을 하였습니다.


이미지 출처=KBS2 '스타골든벨' 왕석현 


그러나 무엇보다도 왕석현이 수 많은 광고에서 광고 모델로 활동하게 되면서 엄청나게 많은 돈을 벌었던 것으로 알려졌는데...그렇게 왕석현이 활발하게 활동하던 와중에 2010년 갑자기 왕석현 아버지가 아들의 소속사 다즐 엔터테인먼트를 상대로 전속계약 무효 소송을 걸었습니다.


이미지 출처=왕석현 광고

이미지 출처=채널A 뉴스 '왕석현 팬에게 살해협박 당하다'

그러면서 왕석현 아버지는 돈 때문에 소송을 제기한 것 아니냐? 라는 세간의 소문에 대해 "돈 때문에 소송을 제기한 것이 절대 아닙니다. 석현이 엄마가 아이를 데리고 집을 나가버려 단지 가정을 지키기 위해 그렇게 한 것 뿐이고...석현이 엄마와 소속사가 제가 아이 얼굴도 못 보게 하고 계약서도 보여주지 않았습니다." 라고 주장했고 그에 반해 왕석현 어머니는 "소속사와의 계약 사실을 석현이 아빠도 예전부터 다 알고 있었어요. 이제 와서 왜 이러는 건지 정말 이해가 되지 않네요." 라고 반박하였습니다.


이미지 출처=왕석현 박민하


그러나 2010년 8월 왕석현 아버지가 소송을 제기한 후...결국 2011년 2월 소속사 다즐 엔터테인먼트가 왕석현과의 전속계약을 해지하기로 합의하게 되는데요. 하지만 그 이후에도 2013년 까지는 왕석현이 꾸준히 계속 활동을 해 왔었기때문에 활동 중단의 이유가 부모들의 소송과 이혼 때문이라는 것은 그야말로 그냥 추측인 것 같고...정말 학업을 위해서 혹은 지극히 개인적인 이유로 인해 활동을 중단했다고 보는 것이 오히려 더 합리적인 추론인 것 같습니다.


이미지 출처=케이윌 '선물' 뮤비 왕석현 진지희

이미지 출처=왕석현 천보근


한 편 과거 왕석현이 '국민조카' 로 많은 사랑을 받으면서 더불어 함께 KBS 2TV '뮤직뱅크' 에도 출연하며 많은 관심을 받았었던 왕석현의 누나 왕세빈(1999년생 나이:20세)에 대해서도 다시금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이미지 출처=왕석현 누나 왕세빈


2012년 방송된 MBC '기분좋은 날' 에 왕세빈이 출연해 걸그룹 데뷔를 준비 중이라면서 한 댄스 학원에서 수준급의 춤 실력을 선보이며 댄스 연습에 매진하고 있는 모습이 전파를 타 많은 화제가 되었었는데...방송에서 왕세빈은 "석현이가 노래로 활동을 할 때 댄서를 하기도 했어요. 석현이 춤은 100점 만점에 100점이에요." 라고 말하며 남매 간의 남 다른 우애를 과시하기도 하였습니다.


이미지 출처=왕석현 누나 왕세빈 페이스북


그러나 그 이후 더 이상 왕세빈의 걸 그룹 데뷔에 대한 소식이 들리지 않았고...동생처럼 다른 활동도 전혀 하지 않으면서 세월이 흘러 이제 20살이 되었기때문에 그동안 얼마나 성장했는지? 또 '둥지탈출 시즌3' 방송에서는 혹시 얼굴을 비출지? 등 왕석현의 누나 왕세빈에게도 더불어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현재 CF,패션쇼 모델로 활동 중)


이미지 출처=왕석현 소속사 라이언하트 소속 연예인 이츠 싱글앨범

이미지 출처=왕석현 여자친구 공개



[왕석현 프로필]



생년월일: 2003년 6월 2일 (나이: 16세)

별자리: 쌍둥이 자리

고 향: 경상남도 양산시

신 체: 키(168cm) 몸무게(48kg) 혈액형(O형)

가족 관계: 아버지,어머니(부모님)과 1남 1녀 중 막내(누나: 왕세빈)

결 혼: 미혼

학 력: 도곡 초등학교-단국대학교 사범대학 부속중학교-서울 공연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입학예정 

소속사: 라이언 하트 

데 뷔: 2008년 영화 '과속스캔들'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wang_seok_hyeon/


소유진♡백종원 악플극복사

선미 아버지 프로필